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직원들이 직접 경험하고 추천하는 리얼 파라다이스시티! (feat. 두 시간 동안 10만원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즐기는 법)

2020. 3. 18.

본문

리얼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직원이 직접 경험하고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직원들은 파라다이스시티에 가면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까요? 작년 11월에 입사한 두 명의 신입 파라디안들이 자신의 업무는 잠시 내려놓고 직접 파라다이스시티 체험에 나섰습니다. 바로 LEO파트(키즈 프로그램 파트)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우용 사원과 홍예은 사원인데요. 두 명의 신입사원에게 10만원의 보너스와 두 시간의 자유시간이 주어졌습니다. 평소 액티브한 활동을 좋아한다는 홍예은 사원과 맛있는 식사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는 김우용 사원,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자유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두 시간 동안 10만원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즐기는 법 ①

액티브한 활동을 좋아하는 홍예은 사원의 선택


파라다이스 워크

▲메인 호텔과 플라자를 잇는 감각적인 브릿지 ‘파라다이스 워크’

 

색색의 빛을 내는 감각적인 파라다이스 워크

 

파라다이스 워크는 메인 호텔과 플라자를 잇는 통로입니다. 제임스 터렐의 작업에 대한 오마주로 제작된 감각적인 브릿지죠. 아치형 천장과 벽면에 설치된 조명에서 색색의 빛이 나옵니다. 파라다이스 워크를 걷는 시간은 불과 1분 남짓의 짧은 순간이지만 알록달록 다양한 빛을 만날 수 있습니다. 시각과 청각 모두에 신비한 분위기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주죠. 현재 청사초롱으로 꾸며진 파라다이스 워크를 만날 수 있는데요. 지금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입구에서 발열 확인 후 파라다이스 워크를 지나갈 수 있으니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더박스

▲원더박스에서 매직 바이크를 즐기는 홍예은 사원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원더박스는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밤의 유원지 컨셉의 원더박스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많죠.  약 1,200평에 이르는 공간에 10종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이 마련돼있는데요. 홍예은 사원은 원더박스에서 매직 바이크와 인형 맞히기 게임을 즐겼습니다. 어린아이와 성인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주는 원더박스인데요. 마치 동화 속 신비로운 나라에 온 듯한 환상적인 하루를 즐겨보세요.

  

원더박스

원더박스 츄러스

 

먹거리는 테마파크에서 빠트릴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원더박스의 원더 푸드 트럭은 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데요. 핫도그, 떡볶이 등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이 준비돼있습니다. 특히 원더박스의 츄러스는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홍예은 사원도 인정한 원더박스의 츄러스, 원더박스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내 마음대로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비스토핑 아이스크림 가게도 놓치지 마세요.

 

원더박스 Info.


-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길 186

- 전화: 032-729-7500

 

※코로나 19 예방 조치에 따른 운영시간 변경 안내 (본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휴장일: 3월 2일~4월 2일

 

디트로네

▲디트로네를 체험하고 있는 홍예은 사원

 

귀여운 자동차와 운전을 즐길 수 있는 디트로네

 

디트로네는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브랜드입니다. 파라다이스 플라자에 위치한 디트로네 매장에서는 유아 전동차 구입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대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의 관광객이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성인 혼자서도 동심으로 돌아간 듯 재미있게 운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트로네 Info.


- 위치: 파라다이스 플라자 1층

- 운영시간: 11:00~21:00

- 전화: 032-729-5132

  

 

두 시간 동안 10만원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즐기는 법 ②

맛있는 식사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원하는 김우용 사원의 선택


파라다이스시티 작품

▲파라다이스시티 로비에서 만날 수 있는 두 작품,

뮌의 ‘Your crystal’과 쿠사마 야요이의 ‘Great Gigantic Pumpkin’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투어

 

파라다이스시티는 3,000여 점의 세계적인 예술 작품이 가득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입니다. 하나의 거대한 미술관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로비에서 두 점의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김민선, 최문선으로 이뤄진 그룹 뮌의 ‘Your crystal’과 노란 호박으로 더 잘 알려진 쿠사마 야요이의 ‘Great Gigantic Pumpkin’입니다. ‘Your crystal’은 약 7,000개가 넘는 크리스탈 모듈로 이뤄진 샹들리에로, 매 정각에 크리스탈이 움직이며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해체와 조합을 반복합니다. 어디서 감상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로 감상이 가능해 재미있는 볼거리를 만들어 내죠. ‘Great Gigantic Pumpkin’은 우리에게 친숙한 작품입니다. 호박에 있는 점들이 호박 꼭지를 향해 춤추듯 올라가다 마침내 하늘로 날아갈 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인증샷 필수 작품 중 하나입니다.

 

라스칼라

라스칼라

▲라 스칼라의 런치 스테이크 코스 요리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라 스칼라

 

라 스칼라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이탈리아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죠. 라 스칼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는데요. 12시부터15시까지는 런치 식사 시간으로 코스 요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김우용 사원이 선택한 스테이크 런치 코스와 글라스 와인의 조합이면 이탈리아의 풍부하고 화려한 맛을 느끼기 충분한데요. 라 스칼라에서의 여유로운 식사 한 끼 어떠세요? 세련된 풍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라 스칼라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 운영시간: Lunch 12:00~15:00, Dinner 18:00~22:00

- 전화: 032-729-2203


※코로나 19 예방 조치에 따른 운영시간 변경 안내 (본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기간: 3월 6일~3월 20일

- 내용: Lunch & Dinner 운영 임시 중단

  


가든카페

가든카페

 ▲파라다이스시티 1층 위치한 유럽 스타일의 가든카페

 

유럽의 정취를 지닌 가든카페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패스트리가 준비된 유럽 스타일의 가든카페가 있습니다. 예술적 감각을 담은 다양한 디저트가 커다란 유리 진열대 안에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큰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햇빛 아래 앉아 달콤한 케이크와 따뜻한 커피 한 모금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맑은 날에는 밖에서도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든카페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 운영시간: 10:00~22:00

- 전화: 032-729-2262

   

지금까지 두 신입 파라디안이 두 시간의 자유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살펴보았습니다. 평소 활동적인 것을 즐긴다는 홍예은 사원은 파라다이스 워크를 지나 원더박스와 플라자에서 디트로네를 즐겼는데요. 여유를 즐기고 싶다던 김우용 사원은 라 스칼라와 가든카페에서 긴장감을 내려놓고 잠깐의 휴식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행복’이라 말하는 두 파라다이스 직원들, 그들이 즐긴 코스를 따라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