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꿀잼 유캉스! 2019 썸머 키즈 파라다이스

2019. 7. 22.

본문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로 유명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올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이 더 행복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우리 아이를 위한 꿀잼 유캉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썸머 키즈 파라다이스’를 소개합니다.



1. Kids Pool~ Wonder Pool!
2019 씨메르 키즈풀 리뉴얼 오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는 천혜의 절경인 해운대의 탁 트인 바다를 내려다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씨메르의 키즈 스페이스가 여름을 맞이해 더 재미있고, 더 신나게 리뉴얼 오픈합니다.


컬러풀한 구조물 사이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나오는 워터스프레이 존과 유아 자쿠지 등 어린이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던 씨메르 키즈 스페이스! 올여름 리뉴얼을 통해 워터 슬라이드와 워터풀이 새롭게 마련되었고, 물놀이 장난감 서비스도 제공해 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2019 씨메르 키즈풀 리뉴얼 오픈

운영 기간: 2019년 7월 20일(토)~8월 17일(토)
장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키즈풀



2. Play with Music!
킨더뮤직 & 야마하 악기체험



우리 아이들이 음악, 미술 등의 경험을 통해 창의적인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되는데요. 먼저 음악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킨더뮤직’과 ‘야마하 악기체험’이 마련되었습니다. 



‘킨더뮤직’은 만 7세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40년 전통 미국 음악 발달 프로그램으로 노래하기, 소리탐색, 악기연주, 신체표현, 음악만들기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 ‘야마하 악기체험’은 세계적인 악기 브랜드 야마하의 전자드럼과 기타, 키보드 등을 연주해보며 음악적 감성과 창의성을 키워줍니다. 세계적인 뮤직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리틀 뮤지션에 도전해보세요.


Info.


킨더뮤직 & 야마하 악기체험

운영 기간: 2019년 7월 27일(토)~8월 10일(토)
장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



3. Play with Art!
아트투어 & 공작새와 꽃나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예술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펼쳐집니다. 먼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아니쉬 카푸어, 알렉스 카츠, 조엘 샤피로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곳곳에 비치된 아트를 관람하는 키즈 ‘아트 투어’가 운영됩니다.



또한 아트를 매개로 한 공감각적 융합 프로그램과 일러스트 팝업북 만들기 등 프리미엄 미술 놀이교육 ‘공작새와 꽃나무’가 진행되는데요. 오감 중 가장 오랜 시간 기억되는 후각을 시각과 융합한 프로그램인 ‘알록달록 색깔향기’는 색과 향으로 나만의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랑스 일러스트 작가 ‘루이리고&아누크부아로베르’의 팝업북 <바다 이야기>를 읽고 팝업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Info.


아트투어 & 공작새와 꽃나무

운영 기간: 2019년 7월 27일(토)~8월 10일(토)
장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



이외에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가 마련되어 가족 여행객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BMW 키즈 드라이빙 클래스>에서는 신차(BMW i8) 모델로 수업이 진행되며, <모빌리티 체험>에서는 어린이용 오토바이 모토라드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올여름,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키즈 파라다이스'는 투숙객 전용이며, 보다 자세한 운영과 예약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