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 핫플 가득한 충남으로 떠나요

2019. 7. 23.

본문


올여름 휴가, 아이들과 함께 갈만한 국내 가족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충남’은 어떨까요? 서울에서 1시간 거리로 가깝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많아, 최근 가족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SNS 인증샷 명소부터 이색 미술관, 물놀이와 캠핑이 한 번에 가능한 스팟까지! 요즘 가장 핫한 충남 여행 코스를 소개합니다.




웰컴 키즈! SNS 인증샷 명소 카페
<아산 페이드인>


│출처: 인스타그래머 borabora.j


가족 여행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카페투어.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카페 <페이드인>은 아이보리톤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인스타그래머들의 감성을 저격, SNS 인증샷 명소로 유명한 곳인데요. 조용한 분위기라 노키즈존이 걱정이라면 고민 끝! 페이드인은 내부에 노키즈존과 베이비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ziyeeoni


메뉴 역시 카페인과 디카페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아이들이 먹을 만한 메뉴도 많고요. SNS 인증샷 명소로 유명한 만큼 포토존도 가득합니다. 카페 앞 논을 개조한 저수지와 징검다리 건축물은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포토존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Info.


페이드인
주소: 충남 아산시 배방읍 휴대세교길 82
문의: 041-546-0227



아이들도 친근하게 접하는 예술!
<당진 아미미술관>


│출처: 인스타그래머 jeonghyojin9198


충남 당진에 자리한 <아미미술관>은 오래된 폐교를 미술관으로 탈바꿈시킨 곳인데요. 딱딱한 분위기보다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jeong9_5


작은 교실과 복도는 아름다운 작품들로 채워지고, 야외 전시장에는 조각과 설치 미술 작품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수백 개의 모빌로 된 작품 <영혼의 꽃밭>은 하얀벽, 초록 식물과 어울려 인생샷 성지로도 유명하죠. 아이들은 편안하게 작품도 감상하고 넓은 잔디밭에서는 뛰어놀기도 하며 예술과 친해지기 좋습니다. 


Info.


아미미술관

주소: 충남 당진시 순성면 남부로 753-4
문의: 041-353-1555



여름 필수 코스! 물놀이와 캠핑을 한 번에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마지막 스팟은 여름 휴가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와 카라반 캠핑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인기 가족 여행지로 손꼽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물 좋기로 유명한 도고의 온천수로 채워진 워터파크 안에는 슬라이드, 컵분수, 파도풀, 유수풀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 가득하죠. 



이외에도 북유럽 감성의 카라반 캠핑장이 마련되어 가족 여행의 밤을 낭만 가득하게 장식할 수 있는데요. 카라반 내부에는 포근한 침구부터 식기세트, 냉난방시설까지 완벽 구성되어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쉬기 좋죠. 석양과 어우러진 도고의 절경을 배경으로 우리 가족끼리 즐기는 캠핑 바비큐 타임! 올여름 휴가를 완벽하게 보내는 방법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지금까지 충남의 가족 여행지 핫플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놀 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한 충남! 올여름, 국내 가족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충남으로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