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이들의 판타지가 이루어진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 놀이 공간

2019. 7. 26.

본문


무궁무진한 상상력으로 세상을 배워가는 아이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이런 아이들의 상상이 현실로 펼쳐지는 꿈만 같은 경험이 가능한데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워 줄 환상의 세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우리 아이의 판타지를 이뤄주는 놀이 공간들을 소개합니다.



어두운 밤에도 마음껏 논다!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



해가 지면 집에 돌아와 잠자리에 들어야 하는 아이들은 밤에 대한 호기심이 클 수밖에 없겠죠? 이러한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해 줄 공간,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입니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놀이와 축제가 혼합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인데요.



들어서는 순간 한 편의 판타지 만화 속으로 빨려 들어온 듯한 분위기의 공간에는 10종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카니발 쇼, 세계적인 페이스트리 셰프의 달콤한 디저트 그리고 독창적인 미디어 아트들이 가득하죠. 아이들은 밤의 유원지를 마음껏 뛰어놀며 잊지 못할 환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귀여운 악동!
꼬마 해적의 모험 <LEO 키즈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체험형 <LEO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요. 올여름 7~8월에는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꼬마 해적의 모험’이라는 컨셉으로, 5종류의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바다 이야기를 듣고 야광으로 빛나는 멋진 바닷속 세상을 만들어 보는 ‘바닷속 생일파티’를 시작으로, 투명한 전구 안에 바다 풍경을 담는 ‘바다를 담은 데코등’ 만들기, 나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디폼블럭 비즈’ 등이 진행되고요. 매주 토요일 밤에는 꼬마 해적이 되어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Little Pirate’도 운영되죠. 마지막으로 LEO 라운지에 준비된 해적 교구와 함께 상상력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Treasure Island’도 준비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LEO 키즈 프로그램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LEO 라운지
문의: 032-729-2010
문영 기간: 2019년 7월 1일(월)~8월 1일(목) / 8월 5일(월)~8월 31일(토)

*8월 2일(금)~8월 4일(일)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진행되지 않습니다.
*매주 화, 수요일은 LEO 프로그램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LEO 프로그램은 투숙객 전용이며,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바로가기



엄마 아빠와 볼링 치며 놀아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사파리 파크>



어른들의 놀이로만 생각한 볼링과 당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우리 아이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파리 파크>인데요. 이름처럼 동물 인형과 동물 프린트 소품들로 꾸며진 이색적인 공간에는 각종 게임 시설이 가득하죠.



특히 우리 아이들 사이즈에 꼭 맞춘 어린이 전용 볼링장과 어린이용 당구 테이블, 키즈 음료바 등이 마련되어 아이들의 판타지를 실현합니다. 이외에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포켓볼, 다트 등 다양한 게임 시설이 갖춰져 온 가족이 한바탕 신나게 놀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죠.


지금까지 우리 아이의 판타지가 실현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 놀이 공간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파라다이스시티! 그 안에서 우리 아이의 상상력이 마음껏 발휘되는 순간을 함께해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