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행 스타일 따라 즐긴다! 씨메르 이용가이드 4 Pick

2019. 7. 16.

본문


다양한 컨셉의 스파와 물놀이, 풀 파티, 찜질방, 피트니스, 뷰티케어, 군침 도는 음식까지! 이 모든 즐거움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힐링 스파 <씨메르>. 온종일 놀아도 시간이 부족하다! 하는 분들을 위해, 여행 타입별 씨메르 이용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나의 여행 타입에는 어떤 코스가 최적일지 체크해보세요.




A. 힐링형 당신, 빈둥 코스로!


│스킨앤바디 / 네일 바


단연코 힐링이 1순위인 당신을 위한 추천 코스는 이름하여 빈둥 코스! 힘들이지 않고 여유롭게 몸의 피로를 풀고, 마음의 여유를 찾는 코스인데요. 첫 시작은 <피부・네일 관리>. 전문가의 손길로 케어를 받으며 씨메르 힐링 여행을 출발해 봅니다. 


│동굴스파 / 편백나무룸


기분 전환 후, 이제 본격적으로 힐링 타임을 가져볼 텐데요. 아쿠아 스파존에서는 <동굴스파>를 추천합니다. 높은 천장과 어두운 조명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외부의 소음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죠. 찜질 스파존에서는 <편백나무룸>을 놓치지 마세요. 품질 좋은 편백나무로 둘러싸인 곳에서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B. 낭만형을 위한 로맨스 코스!


│버츄얼스파 / 족욕장


소중한 사람과 함께라면 낭만 가득한 로맨스 코스를 즐겨보세요. <버츄얼스파>에서는 세 벽면을 가득 채운 LED의 이미지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마치 어느 신비로운 곳에 함께 여행 온 듯하죠. <족욕장>에서는 함께 발을 담그고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인피니티풀 / 아웃도어풀


포토스팟을 찾아다니며 오늘의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겠죠?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씨메르는 유럽 여행을 온 듯 곳곳이 포토스팟인데요. 그 중 <인피니티풀>은 탁 트인 영종도의 전망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고요. <아웃도어풀>에서는 럭셔리한 호캉스 인증샷도 남길 수 있습니다. 두 곳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니, 해 질 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C. 액티비티형을 위한 롤러코스터 코스!


│푸드 플라자 / 워터 슬라이드


롤러코스터 코스는 힐링보다 신나는 액티비티가 좋은 분들을 위한 추천 코스인데요. 스파인 듯, 클럽인 듯, 워터파크인 듯 다채로운 매력의 씨메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푸드 플라자>에 들러 호텔 셰프가 조리한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요. 바로 아쿠아 스파존으로 출동! 4층 높이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워터 슬라이드>를 즐기며 에너지를 끌어 올립니다.  


│아쿠아클럽 / 불가마


다음은 <아쿠아클럽>인데요. 음악과 트렌디한 LED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마치 신나는 클럽에 온 듯 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죠. 신나는 롤러코스터 여행! 대망의 마지막 코스는 화끈하게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찜질존의 <불가마>입니다. 녹주산 맥반석을 이용한 곳으로 몸속에 쌓여있는 독소 배출을 촉진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죠.



D. 실속형이라면 시그니처 코스를!


│워터 플라자 / 자수정방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갈림길에 섰다면, 시그니처 코스로 고민 없이 즐겨보세요. 씨메르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을 쏙쏙 골라내 만족도 200%! 씨메르를 처음 방문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먼저 아쿠아 스파존의 <워터 플라자>는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공간으로 씨메르의 랜드마크인 곳이고요. 찜질 스파존에서는 전통 핀란드 사우나 방식으로 핫샷을 경험할 수 있는 <자수정방>을 즐겨보세요.


│피트니스룸 / 인피니티 바 8


찜질 스파존 내 <피트니스룸>도 놓칠 수 없습니다. 서프셋핏, 피요, 비어요가 등 트렌디한 피트니스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인피니티 바 8>을 추천하는데요.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음악과 함께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행 타입별 씨메르 이용가이드 4 Pick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더욱 자세한 코스 소개와 이용 시간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풍성한 씨메르! 올여름에는 씨메르에서 내 취향에 꼭 맞는 ‘나만을 위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길 186
문의: 032-729-7700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