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어린이날 특별한 파티가 열린다 Fun of PARADISE CITY

2019. 5. 3.

본문


가정의 달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아이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질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파티 지금 시작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특별한 미식 여행 In Paradise city



어린이날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호텔 파라다이스 그랜드 볼룸에서는 일 년에 단 하루뿐인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모두 만족할만한 미식 파티가 펼쳐집니다. 


아이들을 위한 메뉴로는 귀여운 캐릭터 샌드위치와 김밥, 미니 버거 등 눈과 입이 즐거운 아이 취향에 딱 맞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었으며, 부모님을 위한 타코야끼, 양고기구이, 갈비구이와 스파클링 와인 등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행복할 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볼룸 뷔페 이용고객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



맛있는 점심 식사로 행복해진 기분을 한층 더 업 시켜줄 다양한 퍼포먼스와 체험거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5일 오후 1시 30분부터 런치를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원더박스 퍼레이드 공연단이 그랜드 볼룸에 찾아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 캐릭터 솜사탕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피에로가 선보이는 풍선 아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파티에서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오랫동안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 선물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Info.


-그랜드 볼룸 뷔페 상품 자세히 보러가기
-장소 : 호텔파라다이스 그랜드 볼룸

-시간 : 오후 12시 ~오후 3시
-원활한 이용을 위한 사전 예약 부탁드립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멤버십 할인 및 적립 불가합니다.

-예약/문의 : 032 729 2280

-그랜드볼룸 뷔페 이용객만 이벤트 이용 가능합니다.



가정의 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간 원더박스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가 행복한 공간 원더박스로 초대합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원더박스에는 어린이 손님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신나는 퍼레이드 음악과 함께 원더박스 캔디 마차를 타고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을 누빌 수 있는 색다른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찾아오는 원더박스 이벤트 두 번째는 페이스페인팅입니다. 원더박스에서 아이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반짝반짝 빛나는 글로우 페이스페인팅으로 놀라운 추억 하나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Info.


CANDY CARRIAGE
일시 : 오후 12시 ~ 오후 6시 /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장소 : 1층 원더박스 입구

대상 : 원더박스 럭키 빅휠을 통해 당첨된 선착순 30팀


GLOW PAINTING

일시 : 오전 11시 ~ 18시 /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장소 : 원더박스 1층

시간 가격 : 5,000원


*문의 : 원더박스 032-729-7500



파라다이스시티에 찾아온 히어로즈



요즘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속 주인공들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직접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영화 속 주인공들이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찾아왔는데요. 영화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히어로즈들을 눈으로 보고 사진도 찍고 기념품까지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세요!


플라자 내 전시된 히어로 피규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heroesinparadise, #히어로즈인파라다이스로 해시태그를 걸어 인증샷을 올리면, 해시태그 프린터에서 소중한 추억을 무료로 인화해 갈 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우리 아이들과 함께 잊지 못할 어린이날 선물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Info.


HEROES IN PARADISE
전시기간 4/19 - 6/16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

인증샷 사진인화 이벤트
기간 05.04 – 05.06
인화장소 플라자 외부 크로마 스퀘어

*문의 032 729 5120



어린이날 맞이 선착순 무료 입장 혜택, 씨메르



신개념 스파 씨메르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13살이 되는 07년생 돼지띠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하니, 07년생 13살의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께서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일 자의 경우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또는 의료보험증을 지참하여야 한다고 하니,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Info.


기간 05. 05 어린이날
-생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또는 의료보험증 등 지참시에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본인 1인에 한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문의 032 729 7700



오직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어린이날 특별 LEO 프로그램



5월 4일과 5일 이틀간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LEO 프로그램이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펼쳐집니다. 자신의 생각을 카메라를 통해 이미지로 표현해내는 감성과 창의력에 도움 될 프로그램인 Photo &Kids “나의 슈퍼히어로”부터 친구와의 우정 스토리를 인형극으로 표현한 ‘좋은 친구 되기 프로젝트 버디&키디’ 키즈 사생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버블 쇼, 벌룬 쇼 등 아이들의 눈이 즐거울 화려한 퍼포먼스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Info.


LEO 프로그램 자세히 자세히 보러가기
예약문의 032 729 2010
*LEO 프로그램은 투숙객 전용이며,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매일이 다르게 쑥쑥 자라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소중한 시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