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웰컴 키트 2019 아스트리드 어워드 수상

2019. 5. 2.

본문


상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판타스틱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멤버십 고객들이 방문 전부터 설렘과 즐거움을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웰컴 키트>를 선보였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적 감성을 그대로 구현한 웰컴 키트가 세계적인 홍보 제작물 디자인 공모전 ‘2019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미국 미디어 기업 ‘머콤(MerComme)’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홍보 제작물 디자인 시상식입니다. 공정성 유지를 위해 기업의 광고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디자인으로만 평가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파라다이스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 파라다이스그룹 캘린더, 매거진 한웨가 여러 부문을 석권하며 활약을 펼친 바 있죠. 올해는 전 세계 15개국의 약 500여의 기업에서 출품했고, 이번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웰컴 키트’는 2019 아스트리드 어워드의 Special Projects: Customer Loyalty Program 부문에서 Honors를 수상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웰컴 키트’는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패키지, 메시지 카드, 멤버십 카드, 안내 책자로 구성되었는데요. 메인 모티프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파라다이스시티에 전시된 아트워크 중 가장 대표적인 4개의 작품을 선정, 4개의 등급에 각각 활용하였습니다. 


네 개의 대표적인 아트워크의 일러스트레이션이 각 멤버십 카드를 멋지게 장식했는데요. PARADISE CITY라는 타이포와 블랙 배경, 다채로운 컬러가 더해져 더욱 품격 있는 카드가 탄생했죠.



패키지는 슬리브 형태의 아웃케이스에서 골드 리본을 당겨 여는 타입인데요. 여러 개의 구성품이 각각의 기능과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견고한 일체감을 갖도록 재질, 크기, 형태까지 세심하게 고려되어 마치 신비로운 선물 상자를 여는 느낌을 줍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과 예술적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웰컴 키트’. 당신의 여행과 휴식에 영감과 멋진 감동을 더해줄 웰컴 키트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