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그릴 와인어워드 2년 연속 수상

2018. 8. 10.

본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그릴’이 <2018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에서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특별한데요. 그 자세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와인 분야 미슐랭 가이드의 선택을 받다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전 세계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보유한 와인의 다양성 그리고 제공하는 요리와 와인 리스트의 조화 등을 평가해 수여하는 상인데요. 와인 분야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릴 만큼 공신력을 자랑하죠.


닉스그릴이 수상한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는 메뉴의 가격과 스타일에 어울리게 선택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한 레스토랑에게 주어지는 레벨인데요. 최소 90종 이상의 와인을 보유하고, 와인 애호가들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적절한 선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의미합니다.



환상의 마리아주 선보이는 미식의 성지 '닉스그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닉스그릴은 트렌디한 미식 공간으로 떠오르는 마스터셰프 다니엘 황이 이끌고 있는데요. 모던 감성이 살아 숨 쉬는 와인바와 오픈그릴, 환상적인 해운대 오션뷰, 편안한 서비스를 두루 갖춰 부산에서 꼭 가봐야 할 미식 스팟으로 유명하죠.



닉스그릴은 이번 어워드 수상을 통해 식사는 물론, 와인과의 뛰어난 마리아주를 인정받았는데요. 부산을 대표하는 미식의 성지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먼저, 최창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소믈리에 어워즈 와인 6종 프로모션’을 닉스그릴은 물론 온 더 플레이트 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모든 영업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페셜 스낵과 페어링 와인을 소믈리에가 직접 서비스하며 와인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믈리에 테이블’도 선보이는데요. 소믈리에 테이블은 안티파스토와 페어링 추천와인 3종으로 구성되며, 1인 5만원으로 사전예약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와인을 사랑하는 애호가라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방문해 향긋한 와인과 함께 최고의 미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Info.


닉스그릴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2

문의: 051-749-2274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