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매거진 PARADISE CITY ‘2018 레드닷 어워드’ 수상

2018. 8. 22.

본문


파라다이스그룹은 영∙중문 매거진 <PARADISE CITY(파라다이스시티)>를 발행하고 있는데요. 전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인 ‘2018 레드닷 어워드 (2018 Red Dot Award)’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PARADISE CITY> 세계 3 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수상


매거진 <PARADISE CITY> 1, 2, 3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독일에서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입니다. ‘디자인 계의 오스카상’이라는 별칭으로 독일의 iF 디자인상, 미국의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데요.


레드닷 어워드에서 매거진 <PARADISE CITY>는 ‘휴양이란 일상에 치여 메말라있던 감성을 순간순간 채우고 채워주는 것’이라는 아트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지향점을 비주얼로 형상화한 점에 호평을 받으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아트테인먼트에 담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전하다


매거진 <PARADISE CITY>


매거진 <PARADISE CITY>는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에 담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전하고자 제작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영∙중문 매거진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색깔을 담은 동시에 다양한 독자층의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리조트 내 최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식부터 아트슈머(Artsumer)를 위한 아트 컬렉션, 다채로운 색감의 패션 화보, 글로벌 스타들이 참여한 파라다이스시티 행사 현장 등 정보와 시각적 재미를 모두 갖춘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 3연속 석권


매거진 <PARADISE CITY>


매거진 <PARADISE CITY>는 창의성과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으며, 국제 공모전을 연이어 수상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데요. 지난 3월 세계 3대 홍보물 어워즈 ‘머큐리 어워즈’와 세계적 권위의 국제 기업 홍보물 시상식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연속 수상하며, 한류 콘텐츠를 선도하는 랜드마크로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레드닷 어워드는 국제 공모전 삼연속 수상인데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입지를 다지는 긍정적인 성과를 이뤄내 의미가 큽니다.



지금까지 매거진 <PARADISE CITY>의 ‘2018 레드닷 어워드 (2018 Red Dot Award)’ 수상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올해로 벌써 3번째 국제 공모전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매거진 <PARADISE CITY>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구성으로,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