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즐거움 한가득 ‘8월 LEO 프로그램’

2018. 8. 7.

본문


8,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를 찾는 어린이 손님들의 발길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덕분에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느 때보다 활기찬 한 때를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어린이 손님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인 ‘LEO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더욱 새롭고, 유익한 구성으로 찾아온 ‘8LEO 프로그램’. 지금 바로 만나 볼게요.



상상력이 쑥쑥 <KIDS CRAFT>


손을 이용한 활동이 아이들 두뇌 발달에 좋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손을 ‘제2의 두뇌’라 부르기도 하는데요. <KIDS CRAFT>는 손을 이용한 활동으로, 미술 작품을 만들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시간입니다. 



* CRAFT 1. 무지개 물고기

유명 동화작가 마르쿠스 피스터의 ‘무지개 물고기’ 이야기를 듣고 상상력을 발휘하여 나만의 무지개 물고기를 만들어 봅니다. 아이들은 머릿속에 그려진 이미지를 실제화시키며, 재미와 성취감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죠. 또한, 8명 소그룹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집중적인 활동이 가능하답니다.


* CRAFT 2. 미용실에 간 사자

앞선 CRAFT 1과 같은 활동입니다. 다만, 이야기가 ‘무지개 물고기’에서 ‘미용실에 간 사자’로 바뀌어 진행되지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36개월부터 7세까지 참여 가능하며 미취학 아동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랍니다. 

* CRAFT 3. 스트링 아트

창의력 증진 활동으로 잘 알려진 ‘스트링 아트’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스트링 아트란, 문자 그대로 스트링(string, 끈)으로 만든 작품을 말하는데요. 컬러풀한 실로 곡선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직선만을 이용하여 작품을 만들어 봅니다. 참여 연령이 6세부터 12세까지로, 초등 저학년 친구들이 함께하기 좋습니다. 


* CRAFT 4. 드림캐처 만들기

아메리카 인디언들의 행운의 상징인 ‘드림캐처’. 그 아름다운 모습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시는 분이 참 많죠. CRAFT 4에서는 아이들이 자신의 취향과 색을 담은 드림캐처를 만들어보는데요. 완성한 드림캐처를 집으로 가져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집도 화사하게 밝히고 여행의 추억을 두고두고 간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 같이 놀자! <PLAY & CARE>



푹푹 찌는 무더위도 막을 수 없다!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소유한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습니다. 이름하여 <PLAY & CARE>.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가 준비한 <PLAY & CARE> 프로그램으로 다이나믹한 추억을 만들어볼까요?


* PLAY ZONE IN LEO LOUNGE

무려 4가지 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시간! ‘PLAY ZONE IN LEO LOUNGE’는 매드매터 모래놀이, 픽셀아트, 색칠놀이, 페이스페인팅, 이렇게 총 4가지 놀이로 짜여 있습니다. 덕분에 아이들은 프로그램 시간 안에 자신이 원하는 활동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데요. 다양한 놀이 체험도 하고, 새로운 친구도 사귈 수 있는 기회! ‘PLAY ZONE IN LEO LOUNGE’와 함께하면 눈 깜짝할 사이 특별한 추억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 LITTLE INDIAN CAMP

이색 인디언 체험으로 아이들에겐 잊지 못할 추억을, 그리고 부모님에겐 꿀 같은 휴식을 선사할 ‘LITTLE INDIAN CAMP’. 2시간짜리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활동하는 동안 부모님은 잠시의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LITTLE INDIAN CAMP’는 추장 깃털 모자 만들기, 인디언 사냥놀이, 인디언 노래 부르기 등 재미난 시간들로 알차게 꾸려졌답니다.


* 마술쇼&마술교실

세상에 ‘마술’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는 거의 없을 겁니다. 그정도로 ‘마술’은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는 활동 중 하나인데요. ‘마술쇼&마술교실’에서는 눈앞에서 이루어지는 신기한 마술의 비밀을 풀어보며 마술의 세계에 빠져봅니다. 참여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마술 도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집에서나 학교에서 깜짝 마술쇼를 펼쳐 보일 수도 있답니다.


Info.


8월 LEO

기간: 8월6일~8월31일 

시간: 프로그램별 상이

가격: 확인하기

※투숙객 전용, 선착순 사전 예약제

예약문의 1833-8855



8월 LEO 프로그램 모두는 8명~12명 정도의 친구들이 모여 함께하는 그룹 활동입니다. 이는 곧! 아이들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요. 처음 만난 친구들과 어울리며 사교성도 기르고, 재미와 학습 효과도 동시에 누리는 시간! 파라다이스시티의 LEO는 아이, 부모님 할 것 없이 가족 모두가 즐거워지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파라다이스시티의 LEO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