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특별하게 만드는 매력 중 하나는 다양한 문화예술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라는 사실입니다. 그중에서도 루빅(RUBIK)은 세계적인 R&B 뮤지션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격조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도 한 국내에서 보기 드문 고품격 뮤직 라운지인데요. 이곳 루빅에서는 <파티피플>의 촬영 또한 매주 월요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22일 성황리에 첫 방송을 시작한 SBS의 새로운 뮤직 토크쇼 <파티피플>은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박진영의 진행으로 국내외 화제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초대해 그들의 음악과 예술세계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박진영은 "<파티피플>을 쭉 하다가 제 삶을 마무리하면 참 좋을 것 같다"라며, 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K-Pop과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성지가 될 루빅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루빅에서의 특별한 경험 1.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인테리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총 3개의 층으로 나눠져있습니다. 1층은 라이브 공연이 이뤄지는 중앙 스테이지와 메인 바, 포켓볼을 즐길 수 게임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은 라이브 음악의 감동을 그대로 즐기면서 1층보다 좀 더 프라이빗 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VIP 존과 세계 최초로 만들어진 로열 살루트(Royal Salute)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으며, 3층에는 국내 유일의 페리에 주에(Perrier-Jouet) 전용 샴페인 라운지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루빅의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인 G.A Design(파라다이스 시티를 만드는 사람들_럭셔리 호텔 디자인 그룹, G.A Design)이 맡았습니다. G.A Design은 서양의 팝 뮤직부터 한국의 K-Pop까지 아우르는 ‘문화 교류의 장’을 상상하며 이 공간을 디자인했는데요. 골드와 블랙의 시크한 조합을 메인으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완성됐습니다. 또한, 루빅의 입구는 육각형을 모티브로 한 기하학적인 형태와 이를 감싸고 있는 LED 조명으로 마치 공간 이동을 하는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지요. 입구를 지나, 메인 홀에 들어가면 메인 바를 볼 수 있는데요. 이 메인 바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답게 국내 조형물 전문 작가가 제작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색다른 느낌의 바를 원하신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루빅을 주목해주세요!

 


루빅에서의 특별한 경험 2. 다양한 종류의 F&B를 갖춘 바(Bar) 


루빅에서는 16년 동안 바텐더 경력을 쌓아온 대표 바텐더의 화려하고도 숙련된 믹솔로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상큼하고 청량한 파라다이스 뮬(Paradise Mule)과 수정(Soojung), 부드러운 장미향의 게이샤(Geisha), 강렬한 프리미엄 스피릿의 랜드 오브 파라다이스 아이스티(Land of Paradise Ice Tea) 등 독특한 개성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칵테일은 취향 따라, 기분 따라, 분위기에 따라 즐기기에 딱인데요. 트러플을 올린 감자튀김과 신선한 계절 과일과 치킨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상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좌: CLASSIC MOJITO  우: RUBIK-TINI ADDICT APPLE>


또한, 루빅에는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국내 최초로 소개된 페리에주에 바는 오직 페리에주에 샴페인만을 위한 공간으로 화이트 톤의 고급스러운 테라스가 특징입니다. 그뿐 아니라 세계 최초로 마련된 로열살루트 전용 라운지에서는 로열살루트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시각, 후각, 촉각으로 경험하며, 다양한 연산의 로열살루트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최대 6인까지 한 팀만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셔서 그 특별한 경험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국내 최초의 페리에 주에 바


루빅에서의 특별한 경험 3. 생생하게 즐기는 라이브 뮤직


루빅은 방송이나 미니 콘서트 무대로 사용되어도 손색없을 정도의 최고 수준 음향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미 R&B의 전설 브라이언 맥나이트와 국내 펑크 재즈의 대부인 한상원 밴드가 루빅에서 공연을 한 바 있으며, 한상원 밴드의 경우 7월 29일 그리고 8월 19일, 26일에 재공연을 가질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루빅에서는 다양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특별 공연을 준비되어 있으니 미리 스케줄을 체크하시고 멋진 음악을 즐겨보세요. 뿐만 아니라 루빅에는 보컬, 기타, 베이스, 트럼펫, 트롬본 등의 악기를 베이스로 10인 밴드 중심의 수준 높은 공연이 상시로 이뤄지고 있어 언제 찾으셔도 음악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거장과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국내 최초이자 최고인 라이브 뮤직 라운지의 면모를 유감없이 증명해낸 루빅. 그렇기에 한국 대중음악의 큰 별 박진영씨와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파티피플>의 녹화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파티피플>은 실제 클럽에서 공연하는듯한 생생함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뿐 아니라, 단순한 토크쇼가 아닌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가진 것이 특징인데요. 루빅은 <파티피플>이 녹화되는 세트장인 것과 동시에 실제 바(Bar)이기도 해서 더욱 특별한 장소입니다. 어제 TV에서 봤던 그곳을 다음날 바로 가볼 수 있기에, <파티피플>을 시청하면서 느꼈던 열기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녹화가 진행되는 매주 월요일에 파라다이스시티에 숙박하시면 추첨을 통해 5분께 방청권이 제공되니 이 특별한 기회 놓치지 마세요!



특별한 음악과 분위기, 고품격 F&B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 라이브나 방송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뮤지션들의 무대를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루빅과 박진영이 만들어 갈 <파티피플> 또한 놓치지 마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