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올 뉴 파라다이스’를 만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그랜드 리뉴얼 오픈

2017. 7. 4.

본문


해운대의 랜드마크이자 36년동안 부산을 대표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대대적인 새단장을 마쳤습니다. 무려 4년이란 시간 동안 700억원을 투자하여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오션 라이프 스타일 럭셔리 힐링 리조트로 다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해운대 바다를 접한 지리적 장점을 살린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관광 휴양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주목할만한 요소와 함께 6월 16일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패키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볼까요? ^^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부산은 풍부한 식재료로 먹거리가 다양하여 많은 미식가들이 찾는 곳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대표적인 뷔페 식당 에스카피에(Escoffier)를 운영하며 럭셔리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왔는데요.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로 거듭나 더욱 높은 차원의 맛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국내 최초로 7성급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로써, 세련된 인테리어와 세계적인 음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레스토랑 내 모든 섹션이 올 오픈 키친으로 구성되어 실제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랍스타, 대게, 전복 등의 고급 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딤섬 셰프가 현지식 요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일식, 중식, 양식 등 세계적인 요리를 한 곳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온 더 플레이트의 큰 장점인데요. 무엇보다 이 모든 식사가 해운대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면서 가능하다고 하니 부산에서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info.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본관 1층

문의전화 : 051-749-2234 / 2235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하늘 위의 바다, 야외 오션 스파 풀(Ocean Spa Pool)



거대한 자연 풍경 속 스파를 즐기는 장면은 누구나 꿈꿔본 순간일 텐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야외 오션 스파 풀에서는 드넓은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와 수영을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풀사이드 바(Poolside Bar)


야외 오션풀은 블루,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지중해 섬을 방문한듯한 이국적인 감성을 제공하는데요. 낮과 밤이 각각 다른 느낌을 제공하는 것이 오션풀의 매력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휴양지에 방문한 듯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해운대의 온천수로 구성된 스파 공간인 인피티니 풀(Infinity Pool), 프라이빗한 풀사이드 바(Poolside Bar) 등의 시설이 함께 있어 보다 여유로운 쉼이 가능합니다. 



 +info. 오션 스파 풀(Ocean Spa Pool)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신관 4층

영업 시간 : 08:00 ~ 22:00

문의전화 : 051-749-2350 / 2358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환상적인 오션스파 씨메르(Cimer)



오션 스파 씨메르(Cimer) 역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꼭 방문하시길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씨메르에서 스파를 즐기다 보면 마치 하늘과 맞닿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곤 하는데요. 실제로 바닥이 기존보다 높게 설계되어 넓은 시야로 바다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씨메르는 5가지 콘셉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데요. Nature(자연), Ocean(바다), Therapy(치유), Rest(휴식), kids(아이) 콘셉트로 나뉘어 방문객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info. 오션스파 씨메르(Cimer)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본관 4층

영업 시간 : Spa Zone 08:00 ~ 22:00 / Kids Zone 11:00 ~ 20:00

문의전화 : 051-749-2358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꿈의 놀이터,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Paradise Kids Village)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어린 자녀들과 방문한 가족형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하바 키즈 라운지와 웅진 씽크빅 북클럽 등의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 라운지


BMW 키즈 드라이빙 존과 하바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통해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의 경우 아이들이 직접 드라이빙 체험을 하며 교통 안전 법규 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친근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아이들이 교통표지판 읽기, 교통사고 상황 교육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하바 키즈 라운지 역시 독일의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인 HABA를 통해 블록 쌓기, 미끄럼틀 등의 체험 교육이 가능하여 가족으로 방문한 고객들이 선호하는 장소입니다.



 PlayStation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최근 열풍인 가상현실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부산 호텔의 키즈 빌리지에 방문하여 프리미엄 키즈 테마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info.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Paradise Kids Village)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본관 4층

영업시간 : 

BMW 키즈 드라이빙 존

1회차 10:00 ~ 10:50 / 2회차 11:30 ~ 12:20 / 3회차 15:30 ~ 16:20


PlayStation

10:00 ~ 20:00 (점검 시간 : 13:00 ~ 14:00)

단, 7월 21일 ~ 8월 15일 기간에 한하여 10:00 ~ 20:00 연장 운영 (점검 시간 : 13:00 ~ 14:00)


HABA 키즈 라운지 & 웅진 북클럽

10:00 ~ 18:00 (점검 시간 : 13:00 ~ 14:00)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리뉴얼 기념, 올 뉴 파라다이스(All New Paradise) 패키지



지금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매력적인 장소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랜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디럭스룸,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룸에 숙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특별한 혜택인데요. 

리뉴얼 된 고급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앞서 소개해드린 온 더 플레이트, 야외 오션 스파 풀과 오션 스파 씨메르, 키즈 빌리지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입니다. 


여유로운 휴식 시간과 역동적인 체험 모두가 가능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제공하는 특별한 패키지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info.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문의 및 예약 : 051-749-2111~3

상기 패키지는 홈페이지 / 전화 예약에 한하여 이용가능 합니다.

(단, 디럭스 온돌,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객실은 전화예약 한정)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 바로가기(클릭)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문의전화 : 051-742-2121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