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뜨거운 여름을 더 핫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바로 핫한 디제잉과 풀파티 분위기 아닐까요? 내재되어있던 흥을 깨워 음악과 분위기 속에 빠지면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푸는 작은 일탈인데요. 이렇게 흥도 많고 스웨그도 많은 이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릴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풀파티를 소개합니다. 게다가 파라다이스시티의 자랑거리인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풍경은 여러분께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해, 풀파티의 흥을 업! 시킬 텐데요. 과연 어떤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 번 알아볼까요?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로 떠나기 전, 기억해두시면 재미가 두 배가 됩니다! 우선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파티를 고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무려 네 가지 종류의 파티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데요. 아래 일정을 확인하고 원하는 여름휴가의 모습에 맞춰 선택해주세요! 


Tip 1.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파티, 취향따라 선택하기


 

1 PM/ START : 설레이는 마음으로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기!



오후 한 시, 서울역 공항철도에 몸을 싣습니다. 다양한 만남과 이별로 가득 차 있어 언제나 낭만적이고 설레는 공항을 상상하다 보면 어느새 마지막 역인 ‘인천공항’역에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인천 공항에 도착했다면 여객 터미널 1층의 3C, 14C 게이트로 향하세요. 15분 간격으로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셔틀버스를 타면 편하게 목적지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공항 근처의 풍경을 구경하고 싶다면 인천공항의 명물인 자기부상열차를 이용해 합동청사역에서 내리셔도 됩니다. 이 루트로 오시면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Sparkling Paradise)’를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지요! 편리하고 저렴한 대중교통도 좋지만, 시원하게 드라이빙을 즐기고 싶다면 자동차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인천 국제공항 고속도로를 타고 탁 트인 영종대교를 건너다보면 스트레스가 싹 사라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핫한 풀파티를 120% 즐길 수 있겠죠?


3 PM/ WARM-UP : 감각적인 라운지 음악과 함께 풀사이드에서 Chillin하기!



단어 ‘Chillin’의 뜻을 알고 계시나요? 이 단어는 ‘Chilling’의 약어로, 힙합이나 팝송 가사에서 주로 볼 수 있는데요. ‘편안하고 여유롭게 놀고 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후 3시에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를 방문하시면 말 그대로 ‘Chillin’ 하실 수 있는데요! 첫 타임인 오후 3시에 메인 스테이지로 입장하시면 감각적인 라운지 음악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그루브를 살짝 타면서 가볍게 흥을 즐길 수 있어 몸을 풀기에 딱이겠지요? 내리쬐는 여름의 태양과 잘 어울리는 노래와 함께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면서 시원한 술 한 잔으로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6 PM/ MAIN EVENT : 신나는 디제잉 음악으로 그루브 댄스타임 즐기기!



지금까지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며 릴렉스했으니, 이제부터는 흥을 발산해 보아야겠지요? 오후 6시부터 음악은 신나고 액티브하게 바뀝니다. 듣기만 해도 흥이 절로 나는 음악들을 멋진 풀에서 즐겨보세요! 그리고 8월 5-6일, 12-13일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더 분위기가 업 될 텐데요. 특히 8월5일에는 10년 이상 힙합씬에서 항상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뮤지션 ‘팔로알토’와 그의 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Hi-Lite Records) 소속의 레디와 G2가 공연을 펼칩니다. 세 뮤지션 모두 케이블의 유명 힙합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미 익숙한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에선 스테이지와 관객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가깝게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뮤지션들의 음악과 플로우를 보다 맘껏 즐길 수 있답니다!


11 PM/ PERFECT FINISH : 뭔가 2% 부족하고 아쉬울땐, 루빅에서 칵테일과 공연 즐기기!


풀장에서 열리는 파티를 마음껏 즐겼다면, 자리를 옮겨 라이브 뮤직 라운지인 루빅(RUBIK)에서 열리는 미니 콘서트를 즐겨보세요.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3일 동안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며, 특히 토요일에는 개성 뛰어나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특별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그 주인공들은 바로 솔직한 가사의 인디 락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복고적인 디스코 음악의 술탄 오브 더 디스코와 펑크 재즈의 대부인 한상원 밴드입니다! 아래 스케줄을 확인하시고 그들의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루빅에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Tip 2. 서머 파라다이스 인 루빅, 공연 일정



 <공연일정>

8월 5일. 장기하와 얼굴들

8월 12일. 술탄오브더디스코

8월 19일, 26일. 한상원 밴드




시원한 여름, 외국 휴양지에서 열리는 풀파티에 가보는 것이 꿈이었다면 멀리 갈 필요 없습니다. 가까운 영종도에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여러분의 리듬감을 뽐내며 즐겨보세요.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를 하루가 아닌 더욱 길고 알차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특별 프로모션인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를 주목해주세요. 풀파티, 루빅 및 샴페인 테라스 파티 입장권은 기본으로 웰컴 드링크 2인, 플레이스테이션존 2인 및 피트니스 클럽 2인이 포함되어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프로모션입니다. 


당일 여행 또는 프로모션을 통해 꿈꾸던 서머 파라다이스가 펼쳐질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에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올 여름 최고의 풀파티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Incez 2017.08.02 2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곳에서 풀파티, 넘 좋겠어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08.08 1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Incez 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풀파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더운 날씨에 잔뜩 쌓인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