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럭셔리한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한류의 새로운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대표적 한류스타인 김재중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고, 해외팬 대상 팬미팅을 진행하며 ‘K-Style 데스티네이션’으로 거듭나기 위한 첫 발걸음을 시작했습니다. 김재중 씨와 약 500여 명의 해외팬이 함께한 팬미팅, 그 뜨거웠던 현장을 지금 만나 보세요!



팬미팅 관람 포인트 1. 김재중, 한국을 빛낸 한류 대표주자로 인정받다! 

이번 팬미팅은 한국을 빛내고, 알린 김재중 씨에게 한국관광공사에서 감사패를 수여하는 자리이기도 해서 그 의미가 남달랐는데요. 많은 팬들이 김재중 씨의 수상을 한마음으로 축하해줘 두 배로 기뻤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패 증정이 끝난 후, 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인형을 추첨으로 선물하는 이벤트가 열렸는데,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는 김재중 씨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어서 김재중 씨는 “오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경험한 뜻깊은 시간들을 기억하고, 주변 분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한류 대표주자이자 파라다이스시티의 홍보대사로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열심히 홍보하는 모습도 보여줬지요! 

 


팬미팅 관람 포인트 2. 솔직하면서도 열정적인 김재중을 만나다! 

팬들에겐 스타의 모든 것이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이번 팬미팅에서도 김재중에 대해 더 알고 싶은 팬들을 위해 ‘룰렛 토크’라는 토크 타임이 준비되었습니다. 룰렛을 돌려 다양한 주제로 토크를 나눠보는 시간이었는데, 김재중 씨는 질문 하나하나 신경 써서 자세히 말해주었습니다.    



‘자신이 가장 잘 생겼다고 생각하는 연예인은?’, ‘나이가 들면서 변한 점은?’ 등 다양한 질문이 나왔는데요. 이에 김재중 씨는 솔직하고도 진지하게 대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쉽게 현장에 없었던 팬들을 위해 몇 가지 대답을 살짝 공개해보겠습니다. 어떨 때 자신이 가장 멋있어 보이냐라는 질문에 김재중 씨는 무대가 끝나고 사람들이 박수를 보낼 때 조금 쓸쓸한 기분이 들면서 한편으론 ‘나 좀 멋있을지도?’라는 감정을 느낀다고 합니다. 또, 나이가 들면서 예전보단 심플한 것에 눈이 가고, 슬픈 일이 있어도 주위에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아 혼자 삭인다는 대답에선 성숙해진 그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슬픔을 견디는 법은 자신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인생에는 이런저런 일이 있으니 ‘때가 되면 나아진다’라고 생각하는 편이라는 대답에서 약 13년간 연예계 정상을 지켜온 그의 내공이 돋보였습니다.



이번 룰렛 토크 코너에서는 김재중 씨가 팬들에게 자신의 발성법을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화이트보드에 그림까지 그려가며 열정적으로 알려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지만, 독특한 발성법이라서인지 많은 팬들이 따라 하는데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신비로운 목소리의 비밀은 바로 ‘공기 배분’이었습니다. 공기 반은 코로 내뱉고, 반은 입으로 내뱉는 발성이었는데요. 여러분도 한 번 김재중 씨만의 독특한 발성법에 도전해보세요!



팬미팅 관람 포인트 3. 매력적인 미성이 빚어낸 파라다이스를 만나다! 

팬미팅의 대미를 장식할 김재중 씨의 미니콘서트. 2년간의 공백에도 그의 신비로운 미성은 변하지 않고 오히려 더 감미로워졌는데요. 특히 콘서트의 마지막 곡은 팬들을 위해 만든 곡인 ‘지켜줄게’로, 팬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물했습니다. 감동이 지나간 콘서트가 끝나고, 팬들과 김재중 씨는 하이 터치를 하며 교감을 나눴는데요. 김재중 씨는 팬미팅 마지막까지 솔직하면서도 따뜻한 태도로 팬들을 대해, 팬들은 다시 한 번 그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었답니다. 말 그대로 팬들을 위한 ‘파라다이스’같은 순간들이었지요!



팬미팅 관람 포인트 4. 차원이 다른 시설로 더 큰 만족감을 이끌어내다!

이번 팬미팅이 더욱 만족도가 높았던 이유 중 하나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제공한 최고급 편의시설 때문이었습니다. 팬미팅에 앞서 열린 김재중 사진전은 넓은 컨벤션 홀에 다양한 김재중 입간판들과 사진이 전시되어 많은 이들이 자유롭게 김재중 사진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었지요.



또한 50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하고도 넉넉했던 그랜드볼룸은 대형 스크린과 스피커 등 최고의 무대 장치로 깨끗한 음질을 자랑해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오랜 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팬들을 위해 푹신한 의자와 물, 다과도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팬미팅 좌석 배열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었는데요. 빽빽하게 채워진 일반 공연장과는 달리 한 줄로 널찍이 좌석을 배열해 옆 사람 눈치 보지 않고 오로지 팬미팅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분위기 속에서 성공적인 팬미팅을 끝낼 수 있었지요.



한류의 대표 스타 김재중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김재중 in Paradise’ 팬미팅 행사는 새로운 한류 중심지가 될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인만큼 팬들을 위한 편의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아낌없이 제공했지요.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러 한류 행사를 개최할 예정인데요. 복합리조트만의 다양한 시설과 즐길 거리가 더해져 한류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그리고 한국의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새로운 K-Style 데스티네이션, 파라다이스시티의 미래를 기대해주세요! 


*사진제공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