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라운지 파라다이스 추천, 겨울에 잘 어울리는 홍차

2017. 11. 28.

본문

 

따뜻한 홍차가 어울리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은은한 향을 가진 홍차는 바쁜 일상 속 작은 여유를 선사하는데요. 여심을 저격하는 고급스러운 공간 안에서 향긋한 홍차 한 잔, 상상만으로 피로가 풀어지는 것 같죠.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는 진귀한 종류의 홍차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홍차를 소개합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기문홍차(祁門紅茶)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기문 홍차와 백차

 

운남 홍차, 정산소종과 함께 중국 3대 홍차로 꼽히는 ‘기문 홍차’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품종의 홍차입니다. 신의 찻물 방울이라고 불리는 기문 홍차는 사과와 난초의 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최고의 풍미를 지닌 차로 꼽히는데요. 홍차의 대표적인 맛인 씁쓸한 맛이 아닌, 달달한 풍미를 지닌 이색적인 홍차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맛이 부드럽고 와인향과 훈연향이 느껴지기 때문에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찾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색깔 또한 따뜻한 물에선 홍(紅) 색을 띠지만, 찬물에서는 밝은 오렌지 빛깔을 보입니다. 달콤한 향과 맛 그리고 색까지 오감을 자극합니다.

 

특히, 기문 홍차에는 카페인이 다른 종류의 홍차보다 적게 들어 있습니다. 때문에 스트레이트 티로만 즐기는 경우가 많고, 우유와 함께 밀크티로 즐기기도 좋은데요. 달콤한 기문 홍차의 향으로 여유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은은한 매력을 가진 정산소종(正山小種)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에프터눈티 세트

 

기문 홍차와 함께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정산소종’은 매력적인 홍차이면서 건강차로도 유명한데요. 한 영국인은 “정산소종을 마시는 것은 인삼탕을 마시는 것보다 낫다”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정산소종은 다른 차에 비해 유기물 함량이 높아 건강에 매우 좋은 차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2년 정도 된 정산소종은 송연향이 사라지고 말린 과일향이 나서 달달해지는 데요. 3년째부터는 단맛이 훨씬 강해지면서 풍부하고 묵직한 홍차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정산소종 자체는 강한 훈연 향이 특징이기 때문에 기름지거나 자극적인 음식도 어울립니다. 때문에 우유나 설탕 등 다른 것을 첨가하지 않고 스트레이트 티로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이킹이나 장거리 달리기, 암벽 등반과 같은 강도 높은 운동 이후 마시면 더욱 잘 어울리죠.

 


│라운지 파라다이스

 

쌀쌀한 바람이 매서운 요즘입니다.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과 여유로운 시간이 함께하는, 매력적인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향긋한 티타임 어떠신가요?

 

Info.
라운지 파라다이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20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