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봄 내음이 가득! 봄이면 놓칠 수 없는 꽃 축제들

2017. 3. 21.

본문


겨우내 앙상했던 가지에 꽃망울이 하나둘 돋아나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거리마다 예쁜 꽃들이 한가득 피어날 텐데요. 벌써 전국 곳곳에서 꽃 축제 소식이 들리며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하루쯤 시간을 내어 꽃과 함께 봄을 한껏 느껴 보시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러분들의 마음을 환하게 물들일 봄꽃 축제 세 곳을 소개합니다. 


밤에 더 아름다운 벚꽃,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봄’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벚꽃. 올해도 많은 이들이 벚꽃축제를 찾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벚꽃은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에 구경하는 것이 제맛인데요. 대구의 이월드 별빛벚꽃축제는 야간벚꽃축제로, 형형색색의 불빛과 함께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의도 벚꽃축제보다 3배나 많은 벚나무들이 보라색, 초록색 등의 조명을 받아 빛나는 장관이 도심 속 산자락에서 펼쳐집니다. 이월드 별빛벚꽃축제에서는 축제 동안 여러 가수의 버스킹 무대도 열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벚꽃, 봄, 노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봄날의 밤을 즐겨보세요.  



 +info.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기간 : 3월 25일(토) ~ 4월 9일(일)

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 83타워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셀피족들에게 강력 추천! 에버랜드 튤립축제



에버랜드의 튤립축제는 지난 1992년 처음 시작해 어느덧 25주년을 맞이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꽃 축제입니다.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등 120만 송이의 꽃은 보는 이에게 봄의 설렘을 가득 선사합니다. 올해 튤립축제는 특별히 여러분의 인생샷을 건지기에 최고의 기회라고 하는데요. 바로 유명 사진작가 오중석이 제작에 참여한 포토스팟과 가든 스튜디오가 조성되기 때문입니다. 전문가가 선정해 더욱 믿음이 가는 포토스팟과 가든 스튜디오에는 사진 초보자들을 위한 촬영 노하우도 친절히 안내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번 튤립축제 포토스팟의 주요 포인트 중 하나인 레드 카펫 또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치 유명 영화제에 온 듯한 레드 카펫과 튤립 포토월이 당신을 SNS 스타로 만들어줄지도 모르니까요. 해시태그는 #튤립, #레드카펫, #인생샷, #꽃보다_예쁜_나 정도면 좋겠지요? 



 +info. 에버랜드 튤립축제

기간 : 3월 16일(목) ~ 4월 23일(일)

장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꽃들을 만나다, 고양 국제 꽃 박람회



한 가지 종류의 꽃만으로 만족할 수 없는 분들께는 여러 가지 꽃을 볼 수 있는 고양 국제 꽃 박람회를 추천합니다. 올해는 25개국 300여 개의 화훼 관련 기관이 참여해 각양각색의 꽃을 선보일 예정이며, 꽃으로 만든 예술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쉽게 접할 수 없는 희귀한 꽃들과 독특한 품종도 구경하고, 세계 유명 화훼 디자인 작가들의 작품도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하루가 훌쩍 지나갈 것입니다. 게다가 심쿵 프로포즈, 플라워 모자이크, 2017 코리아 가든 쇼 등 7종의 다양한 야외 정원까지 준비된다고 하니, 말 그대로 ‘꽃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info. 고양 국제 꽃박람회

기간 : 4월 28일(금) ~ 5월 14일(일)

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시 호수공원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예쁜 꽃과 함께 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꽃 축제. 하지만 꽃 축제 외에도 멋진 봄날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세계적인 조경 디자인 그룹 Lifescapes가 디자인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정원에서는 ‘동, 서양의 조화와 지상 낙원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이 담긴 예술적인 자연을 감상하실 수 있어, 여러분의 봄날에 더욱 특별한 순간을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 아름다운 꽃들이 만개하는 4월 20일 파라다이스시티가 오픈할 예정이니, 방문하셔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