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와 씨메르 체험기

2017. 3. 3.

본문

 

 

[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땡땡리본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언제 가도 좋은 곳, 부산.  그 중에서도 탁 트인 바다 풍경과 멋진 모래사장, 핫플레이스가 가득한 해운대는 언제나 설렘을 주는 장소입니다. 
해운대의 멋진 풍경을 마치 온통 내 것 인양 맘껏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힐링을 위해 많은 분들께서 찾으시는 곳인데요. 아름다운 경관은 물론 아이와 즐길만한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아이들이 신나는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키즈 빌리지가 있는데요!  
키즈 빌리즈에서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아이와 함께 즐기고 온 키즈 빌리지 프로그램을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BMW 키즈 드라이빙 존 

 


먼저, BMW그룹에서 만든 미취학 어린이전용 드라이빙 체험존으로 가보았는데요. BMW 키즈 모빌리티로 드라이빙 체험을 직접 하고 선생님들께 교통법규, 안전교육을 받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교육과 실제 주행 등 실습이 함께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시간과 인원이 정해져 있어 사전에 예약을 해야 했습니다. 

 

 

 



<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체험 시간 >
1회 / 10:00~10:50
2회 / 11:30~12:20
3회 / 15:30~16:20

 

 


먼저, 주행에 앞서 안전 교육이 20여분간 진행되는데요. 체험존 선생님께서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주시다 보니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재미있어 하는 게 눈에 보였습니다.  

 

안전 교육이 끝나면 실제 주행 시작! 두 팀으로 나눠서 한 팀이 주행교육 받는 동안, 다른 한 팀은 보행자 교육을 받았습니다.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안전 운전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인데요. 아이들이 나란히 차를 운전하면서 다가오는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났습니다. ^^ 

 

 


보행자 교육에서는 초록 신호등에선 어떻게 해야 할 지의 주의해야 할 사항 등을 함께 배우면서 안전교육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가 올 때 우산을 쓰고 안전하게 걷는 법을 배우는 아이들의 모습입니다.   


프로그램을 마친 후 전체 기념 촬영이 있는데요. 프로그램 중간마다 부모님들의 사진 촬영을 위해 잠깐씩 시간을 주시는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드라이빙 체험 종료 후 드라이빙 라이센스를 발급해주시는데요. 처음 입장할 때 이름표와 함께 사진을 찍는데, 그 사진을 이용하여 바로 현장에서 라이센스를 제작해줍니다. 단순 교육 체험에서 벗어나 라이센스 발급을 통해 아이들에게 뿌듯함과 성취감 등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의 센스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 



PlayStation® 체험존 

 


신나는 드라이빙 체험 시간을 마친 후,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PlayStation® 체험존으로 이동했는데요. 세계적인 열풍인 PS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게임을 비롯하여 레이싱 카 게임 플레이 등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 남녀 모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컸는데요. 

입장하면서 투숙하는 호실을 말씀하시면 3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PlayStation® 체험존에는 레이싱 존 / 스포츠 존, 엔터테

인먼트존 / VR존, 어드벤처 존 / 파이팅 존 등 다채로운 최신 게임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았는데요. 


최근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VR존을 꼭 체험 해보고 싶었지만 중학생 이상만 체험이 가능하다고 해서 준이는 다음을 기약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중학생이 아닌 어린 나이라 VR존 체험은 하지 못했지만 야구, 축구, 드라이빙 체험까지 다양한 게임이 마련되어 있어 만족스러웠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듯 공간이 굉장히 넓어 사람들이 제법 있는 편이었는데도 전혀 복잡하거나 부산스럽지 않았습니다. 다수 배치된 게임기 덕분에 기다리는 시간도 거의 없어 다양한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PlayStation® 체험존을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드라이빙 게임을 즐겼는데요. 아이가 정말 재미있었는지 자리에서 떠나지 않으려고 하더라고요^^ 

하바 키즈 라운지 & 웅진 북클럽 

 


게임을 마치고, 준이와 함께 하바 키즈 라운지 & 웅진 북클럽으로 이

동했습니다. 이 곳은 독일 명품 원목키즈교구 하바를 이용한 프리미엄 교구놀이와 웅진씽크빅의 유명 전집들, 웅진북클럽 북패드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미끄럼틀과 함께 나무 블록 쌓기, 동물

 모양 블록 쌓기 등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명서적들이 가득한 웅진 북클럽 코너로 가보았는데요. 웅진 북클럽에는 1세부터 13세까지 국내 최고 교육문화기업인 웅진씽크빅의 연령대에 맞는 유명 도서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독서 학습이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가 약 1만개 탑재된 북패드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책을 봐야 할지 모르겠다며 두리번거리던 준이도 어느새 앉아 책 한 두 권을 뚝딱 읽었답니다.^^

 

 

정말 다양한 체험 재미에 푹 빠졌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 아빠와 약속시간이 다되어 나가야 하는데도 준이가 나가기 싫다고 조를 정도였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키즈 빌리즈 외에도 겨울에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오션스파 씨메르가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스파 풀도 인기랍니다.  

먼저, 야외에서 온천을 즐기기 전 설렘과 함께 먼저 주변 경관을 둘러보았습니다.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감동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온천욕을 즐기며 오롯이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야외 오션스파는 물의 온도도 적당하여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또한, 히팅 시스템인 썬 베드가 놓여있어 온천을 즐긴 후 바로 베드에 앉아 있어도 따뜻함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겨울철 야외 온천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을 세심히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씨메르에는 개개인 취향에 맞는 온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로마탕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색색별로 다양한 아로마탕이 있어 원하는 컬러의 온천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기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다 보니 어느새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멀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 멀리 겨울 옷 꽁꽁 껴입고 바닷가 모래사장을 걷는 이들을 보고 있자니, 혼자 따뜻한 다른 세상이 있는듯한 착각까지 들었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단, 오션스파 씨메르의 경우, 오는 4월 13일까지 공사기간으로 이용이 불가능하나 신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오션 스파풀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가 키즈 빌리지에서 게임이랑 책을 읽었던 것과 씨메르 오션스파에서 놀았던 것을 지금도 계속 이야기하는 걸 보면, 아이에게 정말 신나고 재미있었던 시간이었나 봐요.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키즈 빌리지와 씨메르 오션스파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추천합니다. ^^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요금 : 투숙객 무료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운영시간 : 1회차 10:00 ~ 10:50 / 2회차 11:30 ~ 12:20 
/ 3회차 15:30 ~ 16:20
PlayStation® 운영시간: 10:00 ~ 20:00 (점검 시간 : 13:00 ~ 14:00)
HABA 키즈 라운지 & 웅진 북클럽 운영시간 :  10:00 ~ 18:00 (점검 시간 : 13:00 ~ 14:00)
위치 : 신관 지하1층
홈페이지 바로가기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운영시간 : Spa Zone: 08:00 ~ 22:00 / Kids Zone: 11:00 ~ 20:00
위치 : 본관 4층
예약문의 : 051-749-2358
* 오션스파 씨메르 공사 일정 : 2017년 3월 2일 ~ 4월 13일(예정)
해당 기간은 오션스파 씨메르(본관 4층) 이용이 불가하며, 
야외 오션 스파 풀(신관 4층)은 이용 가능함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 2017.03.03 13:30 신고
    비엠더블유 키즈존응 성인도 이용하고 싶네요 ㅎㅎㄹ
    • 안녕하세요, NOON, SULMI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비엠더블유 키즈존은 성인 사용 불가로, 아쉽지만 대신 PlayStation® 체험존을 추천해 드립니다. 현실처럼 생생한 레이싱 카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이 기다리고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꼭 한번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