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어떤 하루를 보내야 할 지,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 중인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지금부터 연인과 보낼 특별한 하루를 위해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선물을 소개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맨틱 파라다이스(Romantic Paradise)'


오션 스파 씨메르(Ocean Spa Cimer)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첫 번째는 바로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로맨틱 파라다이스(Romantic Paradise)’ 패키지입니다.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는 ‘로맨틱 파라다이스(Romantic Paradise)’는 선착순 한정 판매로 예약받고 있습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프라이빗 테라스가 있는 오션 테라스 뷰룸 숙박뿐 아니라 닉스그릴 디너 식사와 스파 이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부산 야간투어까지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고 있다면 ‘로맨틱 파라다이스’를 추천합니다. 

  

  


 info. 로맨틱 파라다이스 패키지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기간: 2017. 2. 1.~2.28.(토, 일 제외)

포함내용: 

신관 디럭스 오션 테라스 뷰룸(성인 2인 기준) 1박

닉스그릴 셰프특선 6가지 코스요리(꽃등심 스테이크, 대구요리 포함)

오션 스파 씨메르(1박 1회, 단 2/27~28 개보수 공사로 이용불가)

야외 오션 스파풀(1박 1회)

LEO 프로그램 할인혜택(5천원 할인) 광복동 야시장, 부산 야경투어 택1

In-Room 트리트먼트 와인·초콜릿

패키지 안내 바로가기


 


 

 

레스토랑 '닉스그릴(Nyx Grill)' / 펍 '찰리스(Charlies)'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맛있는 식사는 훌륭한 선물인데요. 근사한 저녁을 원하는 연인들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그릴의 밸런타인 스페셜 한정 디너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한정된 좌석수로 인해 유선을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14 밸런타인데이 당일, 딱 하루만 한정 판매하는 닉스그릴의 스페셜 코스는 수석 셰프 ‘Howard Park’이 직접 준비한 셰프 특선 6가지 디너를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스그릴(Nyx Grill) 밸런타인 스페셜 한정 디너코스

위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2층

문의 및 예약: 051-749-2274 (유선예약필수)

기간: 2017. 2. 14.

<VALENTINE'S  SPECIAL>

- 달콤한 첫사랑의 느낌 포와그라 무스

- 천일염 절임 연어 그라브락스

- 코코아 향 바다가재 호박수프

- 팔마산크림을 곁들인 칠면조 까넬로니

- 딸기샤벳

- 최상급 한우와 초콜릿풍미 그래비소스

- 제과장 특선 발렌타인 디저트





연인과 식사가 끝난 후 이대로 헤어지기 아쉽다면 라이브 공연을 들으면서 가볍게 술 한잔 즐기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지하 1층 영국식 펍 ‘찰리스(Charlies)’에서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밸런타인 위크를 운영합니다.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 및 싱글몰트 위스키, 로제맥주 세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특별 메뉴 주문 시 달콤한 딸기 초콜릿과 햄-멜론 페어링이 제공됩니다. 핑크빛 술 한 잔과 함께 달콤한 저녁시간을 좀 더 오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info. 찰리스(Charlies) 밸런타인 위크

위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지하 1층

문의 및 예약: 051-749-2274

기간: 2017. 2. 13.~19.

영업시간: 17:00~02:00(일요일-수요일)

17:00~03:00(목요일-토요일)

ROSE SET: 레오 힐링거 세코 핑크 리본(Leo Hillinger, Secco Pink Ribbon)

모에 샹동 브륏 임페리얼 로제(Moet&Chandon, Brut Imperial Rose)

빌까르 살몽 브륏 로제(Billecart Salmon, Brut Rose)

LOVE SET: 발베니(The Balvenie) 12·17·21년산

COUPLE SET: 호가든 로제(Hoegaarden Rosee), 떼땅져 샴페인


 



비노 파라다이스 '밸런타인데이 추천 와인'

   

로맨틱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와인’이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밸런타인데이 파라다이스는 바로 ‘비노 파라다이스’의 밸런타인데이 추천 와인입니다. 비노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와인 브랜드로 블로그에도 몇 번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비노 파라다이스는 고객에게 고품질 와인을 최적의 상태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릴 비노 파라다이스의 와인을 소개합니다.

 

레오 힐링거 세코 핑크 리본(Leo Hillinger Secco Pink Ribbon)


첫 번째 소개해드릴 와인은 밸런타인데이를 연상시키는 핑크 핑크한 스파클링 와인 ‘레오 힐링거 세코 핑크 리본(Leo Hillinger Secco Pink Ribbon)’입니다. 레오 힐링거 세코 핑크 리본은 피노 누아로 만든 로제 스파클링 와인으로 새콤달콤한 딸기향과 푸른 사과향의 상큼한 향이 조화를 이룹니다. 와인 잔에 담긴 사랑스러운 핑크색 버블이 밸런타인데이에 잘 어울리는 로맨틱한 와인입니다. 아울러, 핑크 리본은 와인 판매 수익의 일부를 유방암 환자 돕기에 기부하고 있는 착한 와인이므로, 둘만의 시간을 즐기며 기부에도 동참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필립 르클레르 레 봉 바통(Philippe Leclerc Les Bon Batons)


사실 밸런타인데이는 남성들을 위한 기념일이죠. 이번에는 기념일의 주인공인 남성을 위한 와인입니다. 바로 비노 파라다이스의 ‘필립 르클레르 레 봉 바통(Philippe Leclerc Les Bon Batons)’인데요, 파워풀한  테이스트가 돋보이는 와인입니다. 필립 르클레르 역시 피노 누아로 만들어진 와인이지만 타닌 성분이 강해 와일드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입안에서 여러 가지 변화와 강한 인상을 준 뒤 천천히 녹아드는 뒷맛이 깔끔합니다.

 


드모아젤 드 메종 블랑쉬(Demoiselle de Maison Blanche)


세 번째 소개할 와인은 ‘드모아젤 드 메종 블랑쉬(Demoiselle de Maison Blanche)’로 라벨에 하늘하늘한 여성의 그림이 로맨틱하게 그려져 있는 우아한 프랑스 와인입니다. 라벨처럼 와인 역시 생생한 과실감과 코 끝을 스치는 꽃향기가 우아하면서 섬세합니다. 한 모금 입에 머금으면 바닐라 향이 천천히 나타나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뒷맛이 적당한 산도와 조화를 이룹니다. 컨티넨탈, 유나이티드 등 유수의 항공사가 기내 와인으로 선택한 검증된 와인입니다.



플라워스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FLOWERS Sonoma Coast Pinot Noir)


마지막 추천 와인은 ‘플라워스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FLOWERS Sonoma Coast Pinot Noir)’ 입니다. 산딸기, 크랜베리, 제비꽃과 숲의 아로마, 체리와 라즈베리 향이 균형 잡힌 타닌에 의해 잘 감싸진 와인으로 해안가 특유의 미네랄감과 밝고 경쾌한 산미가 인상적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금방 시들어 버리는 꽃다발 대신 플라워스의 와인을 선물하는 것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info.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 구매 문의

(주) 비노파라다이스

서울시 중구 동호로 268

02-2280-5233

담당자 : 한수진 대리





맛있는 식사와 분위기 있는 와인 한 잔. 스파와 야경이 준비된 호텔 패키지까지,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파라다이스만의 선물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연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와 함께,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1. lifephobia 2017.02.11 11: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산에 여행가서 바다를 보며 식사하면서 와인 한 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젠가 한 번은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

    • 사용자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02.13 17: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ifephobia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밸런타인데이뿐만 아니라 언제든 방문하셔도 멋진 서비스와 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꼭 한 번 방문하셔서 파라다이스의 로맨틱한 하루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