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더 이상 마라톤은 그저 달리고 기록만 재는 운동이 아닙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탄탄해져 돌아오는 마라톤 대회와 새로운 테마를 품고 태어나는 대회가 생겨나기 시작했는데요. 마라톤에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조금 부담스러웠던 분들이나 재미있는 달리기를 원했던 분들,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



2008‘THE HUMAN RACE SEOUL’로 시작한 나이키 주최의 마라톤 대회는 ‘WE RUN SEOUL’로 올해 제 8회를 맞게 됩니다. 나이키는 단순히 대회만을 위한 것이 아닌 마라톤을 위한 마라톤을 체계적으로 다져오고 있는데요. ‘TRAINING RUN’, ‘RUN THE CITY’, ‘NIKE+ CHALLENG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러너들이 한층 더 쉽고 즐겁게 목표를 위해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대상에 제한 없이 마음 맞고 시간 맞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기록이나 운동 상황을 체크할 수 있고 다양한 미션과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중심 도시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는 지상 최대의 레이스라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위런서울 블로그


+ Info. 나이키 WE RUN SEOUL.

10~11월 예정.

세종대로~여의도공원.

러닝 프로그램 참가자 우선 등록.

온라인 선착순 접수 후 오프라인 선착순 접수.

21K 레이스: 4만원/10K 레이스: 3만원/하이스쿨 10K 레이스: 1만원.

(레이스 티셔츠 및 기부금 포함)

http://blog.naver.com/thehumanrace 참조.




낮이 아닌 밤에 운동을 하는 나이트 스포츠족을 위한 나이트 레이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는 밤에 하는 달리기에 무한한 긍정을 표현하는 ‘Positive’를 더한 행복한 대회입니다. 레이스 시작 전부터 여러 게임과 콘서트를 통해 분위기를 업 시키며 러너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쏟아주는데요. 이렇게 기분 좋게 시작하는 레이스는 만 여명의 러너들이 헤드랜턴을 켜고 출발하여 장관을 이룹니다.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은 적당한 시간대의 레이스에 시원하고 상쾌하게 달릴 수 있어 러너들에게 인기가 좋답니다.



@에너자이저 페이스북


+ Info. 에너자이저 NIGHT RACE.

10~11월 예정.

월드컵공원 (평화광장,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

온라인 선착순 접수.

5K/10K 레이스 3만원.

http://www.energizer-nightrace.co.kr 참조.




지난 2013년 본 적 없는 충격적인 테마로 나타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좀비런이 더 강력한 좀비가 되어 돌아오겠다는 예고장을 던졌습니다. 실제 좀비가 아니어도 폐장된 놀이동산의 음산하고 으슥한 기운이 그 분위기를 더 살려 러너들의 심장을 조마조마하게 하는데요. 3km의 코스 안 5개의 구간에서 좀비들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생명끈을 뺏으려는 좀비와 그런 좀비를 피하려는 러너들의 숨막히는 술래잡기가 시작됩니다.



@좀비런 페이스북


+ Info. ZOMBIE RUN.

상반기 봄 예정 / 서울랜드.

온라인 선착순 접수 / 3~4만원 선

http://www.zombierun.co.kr 참조.




즐거움과 어울림을 목적으로 기록이나 순위에 연연하지 않는 Fun Run의 일환인 ‘EDM 5K RUN’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구간마다 각기 다른 테마의 펀 스테이션(Fun Station)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첫 번째 스테이션에서 DJ가 들려주는 라이브 HOUSE로 뜨겁게 달궈진 레이스는 NEW AGE, DUBSTEP, LOUNGE 등 각 장르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션들로 이어집니다. 작년 첫 선을 보인 ‘EDM 5K RUN’의 첫 테마는 일렉트로닉 런이었는데요. 올해는 어떤 테마로 러너들을 흥겹게 달리게 할지 기대됩니다.



@EDM 홈페이지


+ Info. EDM 5K RUN.

9~11월 예정 /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일산 킨텍스.

온라인 선착순 접수.

1: 43,000/2: 45,000/3: 50,000.

http://www.edm5k.co.kr 참조.



2015년을 힘차게 달릴 수 있게 도와줄 이색 마라톤 대회를 알아보았는데요. 새롭고 신선한 주제의 대회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 보는 재미는 물론 직접 참가하여 달리는 재미도 있습니다. 건강과 즐거움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마라톤 대회, 올해 어떤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