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지난 12월 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신규 노천 시설이 오픈되었습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국내 최대 규모인 9,850 m2(약 3000평) 실외 스파 시설과 카라반 고객 전용 락커를 신설한 것인데요. 기존에 운영해왔던 시설을 포함해 총 12개의 야외 노천스파와 아쿠아바, 체온유지실, 휴식시설 등 더 나아진 서비스를 통해 추운 겨울에도 많은 분들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시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인피니티 스파



사진만 보아도 로맨틱 무드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는 새롭게 신설된 노천 스파 시설중 하나입니다. 추운 겨울 차가운 바깥 온도와 달리 따뜻한 스파 속에서 몸을 담그며 힐링의 순간을 만끽 할 수 있는데요. 야외에 위치해 있어 낮에는 자연 그대로의 햇살을, 해가 진 후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감상하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히노끼탕 & Fire Place (파이어 플레이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신설된 또다른 시설인 Fire Place(파이어 플레이스)와 히노끼탕은 큰 규모의 인피니티 스파와 달리 소박하면서 프라이빗한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산림욕 효과가 있는 히노끼탕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힐링 순간을 만끽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 


실외 온천 유수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외 온천 유수풀은 사계절로 즐길 수 있습니다. 주로 여름에 워터 파크의 야외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며 여유로움을 만끽하곤 하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실외에서도 따뜻한 온천 유수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온천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둥둥 떠다니며 즐기는 여유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실외 온천수 파도풀

 

 


파도풀은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테마 시설이라는 편견을 버려 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유황 온천수 파도풀입니다! 작년 7월에 새롭게 선보인 온천수 파도풀은 국내 최초로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야외 온천수 파도풀인데요. 보드라운 온천수에서 친구, 가족들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AQUA BAR (아쿠아 바)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배를 든든하게 채우는 것 역시 중요한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와인, 생과일 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의 다양한 주류는 물론 치킨, 파스타, 새우 튀김 등의 음식 역시 즐기실 수 있는 아쿠아 바를 상시 오픈하고 있는습니다.

아쿠아 바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허리까지 찰랑이는 따뜻한 물 속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카라반 락커동

 


신설된 야외 노천 스파 시설과 함께 카라반 고객을 위해 카라반 락카동 역시 새롭게 마련되었습니다. 카라반 고객분들은 이 락커동을 통해 바로 야외 노천 스파로 입장하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락커동은 약 60평 규모로 약 400개의 락커와 샤워실, 파우더 룸이 갖춰져 있어 카라반과 스파 시설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설로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새해에도 변함없이 매주 금,토,일요일과 공휴일 전날 운영되는 나이트스파로 늦은 시간까지 힐링 스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트 스파의 경우 오후 6시 이후 입장시 정상가의 반값으로 할인되니 이 점 참고하셔서 업그레이드 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 스파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운영 시간 : 오전 9시 ~ 밤 10시

나이트 스파 : 매주 금,토,일요일 및 휴일 전날 오픈

문의 : 041-537-7100

이용시간 및 요금 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1. 한윤경♡ 2017.01.09 13: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천스파운영전방문했었네요

  2. sword 2017.01.12 15: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전에 방문했을때도
    좋은 시설에 만족했던 곳인데

    와우...
    한국에 가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곳이 되었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