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ART

본문 제목

한류 문화 매거진 한웨 3호<DANCE> 발간 소식 소개

2016. 11. 22.

본문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술’을 주제로 한 창간호와 ‘직물’을 주제로 한 2호에 이어 ‘춤’을 테마로 한 3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춤은 때로는 자연을 벗삼아, 때로는 축하를 위해 한국인의 삶 구석구석에서 함께 해왔는데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를 통해 언젠가부터 한국 문화를 선도하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한국의 춤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韩悦(한웨) 3호는 육체와 감성을 총동원한 종합예술인 춤을 주제로 한국의 의, 식, 주가 모두 담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답게 이번 한웨는 한국의 삶과 정서가 담겨있는 민속춤에 대한 재미있고 자세한 설명으로 시작됩니다. 특별히 한국 민속춤을 이해하고 감상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네 명의 아티스트 가 그래픽 콜라주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춤이라고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발레리나 강수진씨의 이야기도 담겼습니다. 제 10회 파라다이스상 특별공로 부문 수상자이자, 현재는 국립 발레단의 단장 겸 예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수진씨를 한웨를 통해서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여기에 무용수들이 전해주는 건강한 식단 소개를 비롯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안무가의 이야기 등 춤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한웨를 가득 채웠습니다. 



 

특히 최근 많은 이들을 춤의 세계로 인도하고 있는 EDM의 선두주자 작곡가겸 프로듀서인 히치하이커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무장한 힙합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Flowsik의 인터뷰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운대 앞바다에 자리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클럽 ‘플럭스(FLUX)’ 오픈 소식과 파라다이스 문화재단에서 처음 선보인 문화 공간 ‘파라다이스 ZIP’ 개관 소식 등이 한웨 3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외에도 이번 韩悦(한웨)에서는 한국을 빛낸 춤꾼들, 춤을 출 수 있는 다양한 클럽들, 춤을 추고 난 후 방문해 봐야 할 먹거리 등 다양한 정보까지 담았는데요. 춤과 함께 한국의 구석구석을 체험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세 번째 테마인 ‘춤’으로 꾸며진 매거진 韩悦(한웨)의 다양한 이야기들은 앞으로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를 통해서도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중화권 관광객들이 다수 방문하는 관광안내소, 서울 시내 주요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에서, 중국에서는 베이징과 상하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서도 매거진 韩悦(한웨)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