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가 있는 그 곳. 올 가을, 영종도로 떠나는 맛의 여행

2016. 11. 1.

본문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리하는 영종도는 2016 동북아시아의 허브 공항으로 선정된 인천 국제 공항과 자유무역 지대로 유명한 현대적인 섬입니다. 하지만 영종도는 온갖 해산물의 보고인 서해와 드넓은 갯벌이 있는 어업과 농업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동서양,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미식의 명소가 될 파라다이스시티가 맛이 넘치는 섬 영종도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소개합니다. 



정갈한 한식, 기와집 담



달고, 짜고, 매운맛은 우리의 입맛을 자극하며 침을 고이게 하지만, 가끔은 담백한 맛으로 구성된 정갈한 상차림이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기와집 담은 깔끔하고 소박한 맛으로 자극적인 맛에 익숙해진 이들의 미각에 휴식을 가져다줍니다. 에피타이저와 본식으로 이어지는 푸짐한 상차림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한식당입니다. 



 +info. 기와집 담

위치: 인천 중구 용유로 21번길 65-17




멋진 공간에서 달콤한 휴식을, 카페 오라



카페 오라의 구조적인 외관은 2009년 한국 건축 문화 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으며 그 가치가 인정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영종도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핫스팟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을왕리 해변, 멋지게 차려 입은 바리스타, 깔끔한 인테리어가 선사하는 멋진 휴식을 향긋한 커피와 함께 즐겨보세요. 



 +info. 카페 오라

위치: 인천 중구 용유서로 380




맛과 영양 모두를 만족시키는 푸짐한 한 끼, 을왕리 황제 전골


출처 : http://blog.naver.com/wlduso1zzz/220805713067


영종도에 가야 할 이유 중 하나는 풍부한 해산물일 것입니다. 을왕리 황제 전골은 이런 장점을 잘 살린 곳입니다. 이 식당은 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일품인 전복과 한우를 넣어 함께 끊여낸 전골, 삼겹살과 조개가 만난 조삼구이 등 바다와 육지가 동시에 느껴지는 군침 도는 메뉴로 유명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 전복과 한우가 어우러진 한상차림으로 건강 챙기는 건 어떨까요?



 +info. 을왕리 황제전골

위치 : 인천 중구 용유서로 174번길 44




파도 소리를 들으며 먹는 디저트, 마시란 파튀 & 킹콩와플 



마시안 해변의 파도 소리가 생생하게 들려오는 이곳은 바다를 보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특히 귀여운 사이즈의 미니 와플 세트가 유명한데, 시원한 바닷바람과 멋진 경치가 디저트의 맛을 한층 더해줍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달콤한 와플, 그리고 멋진 풍경의 조합은 여러분에게 행복한 한 때를 선물할 것입니다. 



 +info. 마시란 파튀 & 킹콩와플

위치 : 인천 중구 마시란로 71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는 미각의 사치, 동해 막국수 


출처 : http://blog.naver.com/merlion74/220733487670

동해 막국수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이라 영종도에서 꼭 들려야 할 맛집입니다. 특히 이곳의 비빔 막국수는 양념으로 들어간 명태 식혜의 감칠맛 덕분에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습니다. 또 다른 별미는 수육과 메밀전인데, 메밀전에 수육을 싼 뒤 가자미 식혜를 올리고, 상추로 마무리해 한 쌈 드셔보십시오. 안 드시면 후회할 별미입니다. 많이 먹어도 밥값이 많이 나오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에 미각이 호강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info. 동해 막국수

위치: 인천 중구 용유서로479번길 16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찐다는 계절 가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이 멋진 계절을 즐길 수 있는 곳이야말로 낙원 아닐까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러분을 영종도의 가을로 초대합니다. 미각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의 F&B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