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본 글은 사내필진 2기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마케팅기획팀 이정주님의 원고입니다.]


오늘은 파라다이스 시티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세계적인 건축가에 대한 소개를 이어가려고 하는데요. 그 세 번째 주인공은 바로 ‘홉킨스\브라운(Hawkins\Brown)’입니다. 


Hakins\Brown 소개 영상 @Hawkins\Brown


‘Hawkins\Brown’은 1988년 Roger Hawkins와 Russel Brown이라는 두 명의 건축가가 영국 런던에 설립한 종합 설계 사무소입니다. 그들은 설립 이래 ‘지역 사회와 문화적 아젠다에 기여하는 디자인을 한다’는 변치 않는 비전을 가지고 교육시설, 업무공간, 주택, 도시 설계 및 교통, 사회/문화시설 (Education, Workplace, Residential, Infrastructure & Transport and Civic, Community & Culture) 등 다 분야에 걸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는데요. 그 결과, 2015년 ‘London Architectural Firm of the Year’에 선정되는 등 영국을 대표하는 종합 설계사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Hakins\Brown의 각종 수상 경 @Hawkins\Brown


인테리어에서 건축, 도시 설계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는 Hawkins\Brown의 전문성과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은 ‘&\also thinktank’라고 하는 자체적인 리서치 센터의 운영과 창조적 영감을 더하는 아티스트와의 공동작업에서 비롯됩니다. 25년째 지속 운영 중인 ‘&\also thinktank’는 Hawkins\Brown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솔루션의 원천으로, 매년 2~4가지의 주제를 정해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들이 모여 현재의 건축적 이슈들을 분석하고, 미래의 건축에 대해 논의 하는 정보 교류의 플랫폼의 역할을 합니다. 


Hakins\Brown의 다양한 프로젝트


또한, Nicky Hirst, Daniel Buren, Douglas Gorden and Bob Roberta Smith와과 같은 영국, 프랑스의 현대 아티스트들과의 공동 작업은 예술과 건축과의 접목을 통한 아름다운 디자인 결과물을 만들어 낼 뿐만 아니라 디자인 과정에서의 창의적 발상을 이끌어 내는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PLAZA 전경


이러한 창의/혁신적 건축집단 Hawkins\Brown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설계를 담당하고 있는 시설은 문화, 예술, 쇼핑, 식도락까지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PLAZA’ 공간인데요. 파라다이스 시티의 PLAZA는 고대 그리스의 아고라(Agora)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당시 아크로폴리스(Acropolis)가 그리스 정치와 종교의 중심 되는 장소였다면, 아고라(Agora)는 시민들의 경제, 사회, 문화의 중심이 되는 장소로, 많은 시민들의 모여들어 활기찬 액티비티가 일어난 곳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부티크 호텔


파라다이스 시티 아트 갤러리

이처럼,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 또한 부티크 호텔, 아트 갤러리, 다양한 브랜드 샵과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많은 고객 분들이 각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는 언제나 생기 넘치는 파라다이스 시티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Hawkins\Brown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Hawkins\Brown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