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아린짱 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캠핑은 아주 오래 전 이야기가 되어버린 듯. 언제 캠핑을 했었는지 기억도 나질 않더군요.

 

가끔 아린짱은 캠핑가고 싶다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얼마 전 평소에 경험해보고 싶었던 카라반 캠핑과 따끈한 온천욕이 가능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 다녀왔어요. 매년 날씨가 추워지면, 예전에 송어잡으며 혹한기 캠핑했던 악몽 아닌 악몽이 떠올라... 추울 때 캠핑은 안 하는 걸로 무언의 합의를 본 저희 부부에게 딱 알맞은 카라반 캠핑! 지금 사는 평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충청도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온천에서 카라반 캠핑과 내 몸을 뜨끈하게 달래줄 온천욕을 겸하러 출발합니다.

 

 


충청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캠핑장이 꽤 넓게 갖춰진 곳이었어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카라반 캠핑. 두근두근 설렘을 가득 안고 체크인을 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카라반 캠핑장에는 가벼운 몸가짐과 옷, 먹을 음식만 챙겨가면 되더군요. 

카라반 밖에는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불판과 숯을 피울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꽤 낭만적인 캠핑이 가능하도록 꾸며져 있었어요. 

  




제일 먼저 눈에 띈건, 카라반 캠핑카 밖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CCTV였어요.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 놀 고 있을 때 안심 할 수 있고, 갑자기 변하는 날씨도 확인이 가능해 편리 하더라구요.


 


주방 쪽에는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도구와 기구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어요. 콘도에서만 만날 수 있던 조리기구와 도구들이 가지런히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카라반 캠핑카 안에도 있더군요.

 



지만 꽤 쓸모있던 테이블. 

간단한 세수는 카라반 내부에서 가능하도록 되어 있기에 수건도 함께 있답니다. 하지만 샤워와 목욕은 바로 옆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카라반 캠핑을 예약하면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를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하게 자고, 고생스럽지 않으며 몸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꽤 고급진 캠핑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훗.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카라반 캠핑장 주변에는 이렇게 족욕이 가능한 족욕탕이 있답니다.

   




카라반 캠핑만 즐길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양 온천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카라반 캠핑!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내부엔 아이들과 어른이 가볍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게 미니 미끄럼틀 등의 즐길 거리가 있었어요. 오션월드나 캐리비안베이를 기대한다면 규모는 작지만 내 몸이 뽀드득~ 온천욕을 즐기면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저는 너무 좋더군요.

 



아린짱은 신나게 미끄럼틀을 타며 온천욕을 즐겼구요.



야외엔 유수풀이 있어 아린짱과 동동동 떠다니며 추운 날씨에 색다르게 즐기는 온천욕을 제대로 경험 해 보았어요. 공기가 차가워 많이 추울 것 같죠?




야외에서 놀다가 추우면 사우나로 바로 고고고! 

즐겁게 놀다보니 시간이 후다닥 흘러 하루의 마지막을 준비해야 하더군요.

 

비수기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익숙한 콘도가 아닌 카라반 캠핑으로 캠핑을 느낄 수 있는 카라반 캠핑이 저와 아린짱에겐 꽤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어요.




첫 날엔 비가 내려서 분위기가 우중충 했지만, 다음날 화창한 하늘이 저희를 맞이해 즐거운 여행 기억으로 남았답니다. 최근 첫눈이 내리고 너무너무 추운 날씨가 시작된 걸 보니, 드디어 겨울이 오고야 말았네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는 12월 한달 동안 BYE 2014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주 금요일 나이트 스파를 방문하면 1+1 이용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평소에 캠핑을 즐기는 분들! 한 번쯤 텐트와 추위에서 벗어나 카라반 캠핑과 온천으로 힐링 가능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린짱 블라블라 블로그 바로 가기 : http://blog.naver.com/kjy2h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