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Play-Poter] 글램핑이란 이런 것?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2014. 12. 5.

본문

 [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이지이 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슬슬 비 시즌으로 접어든 캠핑! 이번 해에도 스케줄이 많아 제대로 캠핑을 즐기지 못해 아쉬움이 커져가던 찰나 몸만 가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캠핑의 기회가 생겨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고급스러운 카라반에서도 숙식도 해결하고 온천도 즐길 수 있어 제대로 된 힐링 타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캠핑을 즐기고 싶으나 추워진 날씨에 떠나기가 두렵거나 캠핑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더라도 고급스러운 캠핑을 맛볼 수 있는 방법으로 진정한 글램핑을 경험해 볼 수 있기도 했네요. 그럼 글램핑 다운 글램핑을 즐길 수 있었던 카라반 캠핑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서울에서 100Km가 채 되지 않고 서해안 고속도로를 통해 빠르게 접근 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이 장점이기도 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말이 아니라면 평일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캠핑도 즐기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노천탕도 깔끔하다는 것이 매력적이기도 했습니다.  



카라반에서 숙박을 하는 것이지만 각 카라반 앞에서는 숯그릴을 통한 바베큐나 커다란 식탁이 준비되어 있기에 음식을 가져와서 캠핑장에서 해 먹듯이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차장에서 카라반까지 약간의 거리가 있기 때문에 무거운 짐이나 음식을 들고 이동 할 때는 카운터 옆에 위치한 카트를 가지고 편하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캠핑 다닐 때 하나쯤 있었으면 하는 녀석이네요~

 


확실히 캠핑과 다른 점이 넉넉한 간격과 커다란 개인 숙박공간, 그리고 한겨울에도 끄떡 없을 만한 따뜻한 온돌과 히터가 탑재된 개인 카라반이 있다는 점! 그리고 카라반 마다 화장실이 있어서,,,저녁에 화장실 한번 가다가 잠이 깨버리는 일도 없을 듯 합니다. ㅋㅋ 자연이 어우려진 넓은 공간에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좋은 잔디도 있고, 또 쾌적한 환경 역시 만족스러웠던 곳이기도 하네요.

 


다양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대학생들의 개성 넘치는 작품? 카라반도 곳곳에 있었습니다. 딸래미가 우리도 저기서 자고 싶다고 했지만 ㅜㅜ 우리는 정해진 우리들의 카라반으로 이동...



카라반 옆에 이런 멋진 족욕 시설이 있더군요. 하루에 피곤함을 풀면서 친구들과 혹은 아이들과 이야기 하기 좋은 쾌적한 공간이기도 했습니다.

 


우리들의 카라반 시설로 이동! 딱 겉모습만으로도 상당히 고가의 카라반을 하나씩 사용할 수 있기에 개인공간의 확실한 보호와 한여름에는 에어컨,,그리고 한겨울에는 히터에 온돌까지 완벽하고 깨끗한 개인 환경을 제공해 주는 것이 카라반 글램핑의 매력포인트 이기도 합니다.


 

카라반에 들어가자마자 "차가 집이다"라고 환호를 하면서 자세를 잡은 딸래미! 4인승 카라반에서 묶었는데..가족 3인이 쉬기에 부족하지 않은 공간이기도 했네요.

 


카라반 안에는 간단하게 식사나 업무도 볼 수 있는 간이 테이블도 있습니다. 



각종 케이블 방송도 나오는 TV를 선점한 딸래미! 이런 캠핑이라면 캠핑을 자주 다니지 않던 분들이라도 캠핑의 재미를 간단히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각종침실 상단에는 투명 천장이 있어서 누워서 별도 볼 수 있고...난방기도 있어서 한겨울 캠핑도 걱정 없을 듯 하네요. 카라반 안이 후끈후끈해서 자다가 땀을 흘릴 정도였거든요. 케이블 방송도 나오는 TV를 선점한 딸래미! 이런 캠핑이라면 캠핑을 자주 다니지 않던 분들이라도 캠핑의 재미를 간단히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전기밥솥과 전기포트...그리고 전기렌지까지 있어서 먹을 음식을 제외하고 캠핑용품을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됩니다. 카라반 캠핑은 일반 오토캠핑과는 조금 다른 컨셉이지만 가끔은 이런 편리한 캠핑을 즐기는 것도 힐링도 되고 텐트 및 짐 정리의 스트레스에서도 어느 정도 해방될 수 있기에 온가족 모두가 즐거운 여행이 되어주지 않을까 합니다.

 


TV가 있는 어른 2인 침실과 창문이 달려 있는 아이침실 2개가 있어서 4인 가족이 즐기기에 부족하지 않았던 공간! 단 2층 침실은 아이가 직접 오르내리기가 수월하지 않아서..; 사다리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뻔 했네요.

 


가볍게 간식과 함께 허기를 채우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나와 스파와 수영을 즐기기 위해 수영장으로~ 카라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라반 예약을 하면 무료로 즐길 수 있기에 1석2조~ 카라반에서 휴식도 즐기고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그리고 어른들은 노천탕에서 노곤하게 몸을 풀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수영을 즐기기 위해 튜브를 가지고 수영장으로 입장하는 딸래미!

 


날씨가 쌀쌀해진 가을, 겨울에도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실내풀이 상당히 잘 되어 있기도 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일단 평일이 방문하면 사람들이 많지 않기에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야외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와 미끄럼틀까지도! 근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회전풀에서만 놀 수 있었습니다. 물이 따뜻해서 둥둥 떠다니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이렇게 시원할 수가 없네요.

 


어린 아이들을 위한 유아 놀이방도 있었습니다. 근데 수영장까지와서 누가 놀이방을^^; 역시나 아이들은 모두 유아풀에서 미끄럼틀 타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그리고 어른들의 파라다이스 노천 온천탕! 한겨울에 눈맞으면서 온천탕을 즐기면 참 좋을 듯 하더군요. 몇개의 온천탕이 있었지만 수영복은 입은 분들이 사진 찍는 것을 의식하셔서 찍지는 않았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몸을 온천에 담그니 이런 천국이 따로 없더군요. 온천으로 몸을 풀고 저녁에는 맛있는 저녁을~~


아빠가 좋아하는 캠핑과 엄마가 좋아하는 스파, 그리고 아이가 좋아하는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었기에 다시 한번 기회를 내서 방문하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카라반 바닥에 무려 온돌로 바닥 처리를 한 점과 완벽한 난방 장치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개인적인 공간 확보로 사생활 보호도 확실하기에 캠핑에 대해서 안 좋은 추억이 있는 분들이라도 상당히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을 듯 하네요. 특히 타프와 타프 스크린이 없이도 충분히 야외 식사의 느낌을 낼 수 있는 데크가 각 카라반에 붙어 있었던 점이 마음에 들기도 했습니다. ​

쾌적한 캠핑 환경과 즐길 거리도 많았던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캠핑도 즐기고 싶고 온천, 물놀이도 즐기고 싶은 가족들의 힐링 여행으로 더 없이 좋은 구성이 아닐까 합니다. 



이지이 IT 창고 블로그 바로 가기 : http://www.272it.com/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