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좋아하는 와인, 가져가서 마시자! 콜키지 프리 레스토랑

2015. 11. 12.

본문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며 향긋한 와인을 곁들이는 것만큼 즐거운 시간이 또 있을까요? 내가 알고 있는 멋진 와인을 지인들과 공유하고 함께 마실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참 의미 있는 시간이 될 텐데요. 하지만 하우스 와인 파티를 하기에는 요리가 번거롭고, 레스토랑에서는 와인을 가져갈 경우 따로 비용을 내는 ‘콜키지 비용’ 이 있는 곳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파라다이스에서는 무료로 개인 소장 와인을 가져와 마실 수 있게 해주는 ‘콜키지 프리’ 레스토랑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2 Chef in Red Glass


|투쉐프인레드글라스 내부 @구글이미지

 

젊음의 거리 홍대 한복판에 위치해있는 ‘2 Chef in Red Glass’, 일명 ‘투쉐프’는 이름 그대로 두 명의 쉐프가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의 맛있는 코스 요리로 유명한 곳인데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코스 요리 주문 시 콜키지 프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서, 많은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총 6가지 요리로 구성된 파스타&스테이크 코스 <syrah>는 와인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아주 좋은 구성이라고 하네요.

 


|된장 삼겹살 샐러드(左)와 마리네이드 연어 어린잎 샐러드(右) @구글이미지

 

코스요리뿐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 등 25여가지의 단품 메뉴도 와인과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데요. 아쉽게도 투쉐프의 메뉴에는 따로 와인이 준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멋진 요리와 와인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코스요리를 먼저 주문해 콜키지 프리 혜택을 받은 후 코스에 없는 다른 단품 메뉴를 추가로 주문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info. 투쉐프인레드글라스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8-4 문정빌딩 4층

코스요리 주문시 콜키지 프리

코스 가격 : 35,000~

문의 : 02-322-9373




압구정 라빌드팡

 

|라빌드팡 외부 @라빌드팡 블로그

 

신사동 압구정역 근처의 주택가로 들어서면, 온통 하얀색으로 칠해진 라빌드팡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 커다란 소나무들이 심어져 있는 이 곳에서는 다른 레스토랑에서 느낄 수 없는 모던함과 심플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건물의 벽면이 전면 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며 고즈넉한 정원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공간이 넓고 깔끔해서 동호회 모임 등 단체 식사 장소로 자주 이용된다고 하네요.



|라빌드팡 외부 @라빌드팡 블로그

 

신사동 압구정역 근처의 주택가로 들어서면, 온통 하얀색으로 칠해진 라빌드팡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 커다란 소나무들이 심어져 있는 이 곳에서는 다른 레스토랑에서 느낄 수 없는 모던함과 심플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건물의 벽면이 전면 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며 고즈넉한 정원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공간|삼겹살 파스타(左)와 프로슈토 플랫 브레드(右) @라빌드팡 블로그

 

라빌드팡에서는 1인당 와인 1병 콜키지 프리가 적용되고, 잔 추가시 글래스 차지 3,000원이 부과됩니다. 음식의 경우에는 4인 디너 코스의 삼겹살 파스타와 시금치 플랫 브레드가 대표적인 별미로 꼽히는데요. 뿐만 아니라 하우스 와인 이외에도 맥주 등 다양한 주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는 주류를 선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info. 라빌드팡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06-3번지

운영시간 : 10:30~22:00 (주차 가능, 연중 무휴)

인당 1병 콜키지 프리 / 잔 추가시 글래스 차지 3,000원 부과

코스가격 : 66,000~

문의 : 02-517-8400


 




  

맛있는 구성의 푸짐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레스토랑도 좋지만, 간단한 단품 요리와 와인으로 가벼운 식사를 하는 것도 그에 못지 않게 좋은 시간이 될 텐데요. 저렴한 가격의 단품 요리만 주문해도 콜키지 프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당 알리오


|알리오 정자점 내부 @네이버지도

 

분당선 정자역 근처에 있는 알리오는 스파게티, 리조또 등을 판매하는 전문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알리오에서는 주문 종류에 관계 없이 1인당 1병의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적용되는데, 타 레스토랑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임에도 양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여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답게 파스타 단품 메뉴만 25여가지가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피자, 스테이크 메뉴까지 높은 수준의 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고르곤졸라 피자(左)와 만조샐러드(右) @네이버지도

 

알리오에서는 대부분의 단품 메뉴를 20,000원 미만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가게 앞에 수족관을 두고 항상 싱싱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가져다 요리한다고 하니, 가격과 음식의 질을 모두 충족시키는 멋진 레스토랑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게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이용하시면 조금 더 편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info. 알리오 정자점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삼성아데나루체

운영시간 : 평일 12:00~23:00 / 주말 12:00~23:00(21시 20분까지 주문 가능)

인당 1병 콜키지 프리

메뉴 가격 : 14,900~

문의 : 031-726-0708



 

합정 빠넬로


|빠넬로 외부 @네이버 지도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 빠넬로는 나폴리 피자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100% 장작 화덕을 사용하는 화덕 피자 전문점입니다. 피자 속까지 잘 구워져 빵만으로도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진짜 ‘나폴리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입맛을 돋구는 유럽풍 인테리어와 특유의 빈티지한 분위기 때문인지, 골목에 있는 작은 레스토랑임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하네요.

 

|봉골레파스타(左)와 카프리쵸사(右) @빠넬로 블로그

 

빠넬로에서는 1인 1메뉴 주문시 콜키지 프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가게 내부에 있는 장작 화덕에서 구워낸 진한 맛의 피자에는 어떤 종류의 와인과도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평일 런치 시간에 방문 시 이태리 시칠리아의 <반케리> 커피가 서비스로 제공되니, 15:00~18:00의 브레이크 타임을 피한 런치 시간대에 방문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info. 빠넬로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29 건우상가주택

운영시간 : 12:00~23:00 (평일 15:00~18:00 Break time, 월요일 휴무)

1인 1메뉴 주문시 콜키지 프리

메뉴 가격 : 17,000~

문의 : 02-322-0920





와인에 잘 어울리는 맛있는 음식에 콜키지 프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 4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굳이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집에 있는 좋은 와인을 밖으로 들고 나와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즐긴다면, 그 날이 바로 하나의 기념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