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미식의 정점,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갈라 디너

2025. 7. 2.

본문

미식의 정점,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갈라 디너

다채로운 미식 경험이 있는 곳,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세계 각지의 셰프들과 함께하는 고품격 미식을 꾸준히 선보여 왔습니다. 최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각기 다른 테마의 갈라 디너가 차례로 열리며 미식의 깊이를 더했는데요. 지금부터 오직 파라다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을 소개합니다.

 

미식의 정점,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갈라 디너 

모던 한식의 정수를 담은 한 끼, 새라새 X 밍글스 갈라 디너


▲SERASÉ X MINGLES GALA DINNER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의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에서 국내 유일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와의 특별한 협업이 진행됐습니다. 지난 5월, 모던 한식 전문가 강민구 셰프와의 MOU 협약 이후, 진행된 스페셜 갈라 디너인데요.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한식의 정수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섬세한 코스 요리가 단 하루 동안 펼쳐졌습니다.

▲SERASÉ X MINGLES GALA DINNER 10 COURSE MENU

이날 테이블에는 밍글스의 대표 메뉴인 장트리오를 포함해 한우, 여름 채소, 캐비어 등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10코스 요리가 차례로 제공되었으며, 각 메뉴에는 Asia’s 50 Best Bars 20위에 오른 ‘Bar Cham’의 웰컴 칵테일과 파라다이스 소믈리에가 큐레이션한 와인이 정교하게 페어링되어 미식의 깊이를 더했습니다. 새라새, 밍글스, 바참 세 팀의 조화가 어우러진 이번 갈라 디너는 한식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 특별한 자리였습니다.

 

미식의 정점,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갈라 디너 

해운대에서 만나는 감각적인 만찬, 라 스칼라 × 밍글스 갈라 디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전경

‘밍글스’ 강민구 셰프 그리고 ‘Bar Cham’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찬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이어집니다. 오는 7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도 또 한 번의 밍글스 갈라 디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라 스칼라의 탁 트인 전망이 더해져,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

정제된 이탈리안 그릴 다이닝을 선보이는 라 스칼라와, 한식의 섬세함과 독창성, 그리고 새로운 미식 트렌드를 이끄는 밍글스가 만나 선보일 감각적인 코스 요리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단 하루, 오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갈라 디너를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LA SCALA X MINGLES Gala Dinn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신관 2F LA SCALA
-일시: 2025년 7월 4일(금) PM 18:30 / PM 19:00 / PM 19:30 중 선택 가능
-가격: 600,000원 (성인 1인) -문의: 051-749-2274

 

 

미식의 정점,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갈라 디너 

품격 있는 페어링의 정수, 클라세 아줄 × 남풍 갈라 디너


▲클라세 아줄 데킬라

다채로운 갈라 디너를 이어온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지난 6월 19일,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 ‘클라세 아줄’과 함께 특별한 만찬이 펼쳐졌습니다. 정통 중식당 ‘남풍’의 시그니처 중식 코스와 멕시코 장인의 손끝에서 완성된 클라세 아줄 메즈칼 라인이 만나 깊고도 세련된 조화를 이뤘는데요.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정갈한 요리들은 각기 다른 향과 숙성도를 지닌 데킬라와 어우러지며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이날 테이블에 오른 클라세 아줄 라인업은 맑고 깔끔한 맛의 ‘플라타’, 풍부한 숙성향이 인상적인 ‘아네호’, 그리고 멕시코 전통 증류주인 ‘메즈칼 산 루이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디너의 완성도를 높였고,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2 우승자인 유민국 바텐더가 직접 선보인 스페셜 하이볼과 칵테일은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완성도 있는 미식을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갈라 디너를 소개했습니다.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밍글스’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특별한 다이닝부터, 프리미엄 주류와 함께하는 품격 있는 페어링 디너까지. 파라다이스에서 새로운 미식의 기준을 경험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