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3월 14일 화이트 데이… 매월 14일마다 돌아오는 ‘~데이’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혹시 9월 14일은 무슨 ‘데이’인지 알고 계신가요? 돌아오는 14일은 바로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선물하는 <포토데이> 입니다^^ 평소 주변 사람들과 같이 찍은 사진을 카메라 속에, 핸드폰 속에 쌓아두고만 있었다면 주목해주세요. 오늘 파라다이스에서는 1년에 한 번뿐인 포토데이를 나만의 방법으로 멋지고 특별하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선물’ 하면 포토북이 일반적이죠? 하지만 포토북만 선물하기엔 어딘지 모르게 좀 식상하고 뻔한 느낌이 듭니다. 흔한 포토북에서 벗어나 소중한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정말 특별한 사진 선물들을 소개해드립니다.^^


포토 인테리어 액자


폼보드 포토 액자 @스냅스

 액자 세트 인테리어 @스냅스


드라마 속 재벌 주인공들의 집에 하나씩은 꼭 있는 그것. 대형 액자! 큰 돈 들이지 않고도 나와 상대방이 같이 찍은 예쁜 사진, 멋진 풍경들을 커다란 인테리어용 액자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액자 종류 또한 다양해서 집의 분위기에 맞는 액자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가볍고 예쁜 유럽풍의 마블액자, 유화를 그리는 캔버스 천에 프린팅하여 예술작품의 느낌이 살아있는 캔버스액자, 갤러리에 온 듯한 폼보드 액자 등 수많은 종류의 인테리어 액자를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내 사진이나 상대방의 사진을 크게 인화해 서로의 집에 걸어둔다면 그 자체로 멋진 인테리어가 될 것 같네요.^^


+ info. 스냅스 홈페이지 http://www.snaps.kr

퍼블로그 홈페이지 http://www.publog.co.kr

가격 : 9,900~30,000원 선 (주문 옵션, 사진 크기에 따라 상이)


포토 퍼즐


포토 퍼즐 액자 @핸드메이드씨


그냥 걸어놓기만 하는 액자가 재미없게 느껴진다면, 포토 퍼즐을 직접 디자인해 주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족 사진, 커플 사진을 업로드하여 원래 있던 디자인에 적용시키거나 직접 만든 디자인에 넣으면, 심심할 때마다 꺼내 맞춰볼 수 있는 멋진 포토 퍼즐이 완성됩니다! 완성된 퍼즐은 액자틀에 넣어 책상 위에 둘 수도 있고, 언제든지 틀에서 꺼내 퍼즐놀이를 할 수도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가족 사진 퍼즐을 펼쳐놓고 논다면 그것만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겠죠?


info. 핸드메이드씨 홈페이지 http://www.handmc.com

포토퍼즐 홈페이지 http://www.photopuzzle.co.kr

가격 : 12,000~70,000원 선 (퍼즐 조각수, 사진 크기에 따라 상이)


포토 핸드폰케이스


포토 핸드폰 케이스 @퍼블


소중한 사람과의 사진을 집 안에만 두자니 아깝고, 진짜 사진을 가지고 다니다가는 잃어버리거나 사진이 금방 닳을까봐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번 포토데이에 포토 핸드폰케이스를 함께 맞춰보세요. 역시 간단한 방법으로 인터넷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르고 내 핸드폰 기종을 선택하기만 하면 끝! 서로가 서로의 사진을 항상 지니고 다닐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선물이 완성됩니다! 연인 뿐 아니라 부모님께도 우리 가족 사진을 넣은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해드린다면 정말 크게 기뻐하시겠죠?


포토 텀블러/머그



포토 텀블러 @하이마이럽


너도나도 텀블러 하나씩은 들고 다니는 요즘, 예쁜 사진이 들어간 텀블러도 멋진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주문제작 사이트에서 편집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나만의 텀블러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멋스러운 투명 텀블러부터 커피 프랜차이즈 로고를 오마주한 디자인의 텀블러까지, 내 취향대로 마음껏 꾸며 선물한다면 남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포토 텀블러 이벤트 성공!


info. 하이마이럽 홈페이지 http://www.himylove.co.kr/

가격 : 15,000~20,000원 선



평소에 마음에 쏙 드는 예쁜 사진을 많이 남기지 못했다면, 포토데이에 멋진 장소에 가서 분위기 있는 사진을 새로 찍어오는 것만으로도 좋은 이벤트가 될텐데요. 핸드폰 카메라로 필터 없이 대충 찍어도 마법처럼 프로필용 사진이 나오는 서울 사진 명소를 소개합니다.


이화동 벽화마을


이화동 벽화마을 @구글이미지


연극의 메카인 대학로, 그 뒷 편에 있는 벽화마을은 낮이든 저녁이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아기자기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골목길 계단마다 잉어와 꽃이 그려져 있고 모퉁이를 돌 때마다 숨겨진 벽화들이 튀어나오는 이 곳에선 모두가 사진 찍느라 시간 가는 줄을 모르는데요. 벽 앞에서, 계단 앞에서 센스 있는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는다면 예쁜 사진과 동시에 두고두고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추억까지 얻어올 수 있겠죠?


info.

주소 : 서울 종로구 이화동

대중교통 : 지하철 4호선 혜화역 인근


서촌 대오서점


아이유 앨범자켓 촬영장소인 서촌 대오서점 @구글이미지


가끔은 옛날의 감성이 듬뿍 담겨있는 사진이 굉장히 아름답게 느껴질 때가 있죠? 과거의 모습을 간직한 곳에서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고 싶다면 서촌 대오서점을 방문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서촌에서 가장 오래된 헌책방인 대오서점은 가수 아이유의 ‘꽃갈피’ 앨범 자켓을 촬영한 장소이기도 한데요, 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만큼 어딜 찍어도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피어나옵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예쁜 사진을 서로 찍어주는 재미가 있고, 부모님과 함께 온다면 부모님의 옛 추억들을 함께 느끼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info.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55

대중교통 :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인근


압구정 토끼굴


압구정 토끼굴 @구글이미지


감성적인 사진보다는 좀 더 트렌디한 느낌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압구정의 숨겨진 사진 명소 토끼굴을 추천합니다. 압구정의 번화한 거리를 지나 한강 쪽으로 나오면 그 재미있는 이름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그래피티 아트들이 가득한 토끼굴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젊음의 활기찬 열정이 느껴지는 곳이니만큼 평소에 하지 않았던 자유로운 포즈나 표정으로 사진을 찍어도 재미있겠죠?


info.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대중교통 : 지하철 분당선 압구정역 인근



반포대교 무지개분수



신나게 사진을 찍다가 어느덧 밤이 되어 더 이상 사진을 찍을 수 없을 것이라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서울에는 멋진 야경을 찍을 수 있는 장소들이 아주 많으니까요. 그 야경 명소들 중에서도 반포대교 무지개분수는 요즘 같은 날씨에 가기 딱 좋은 곳입니다. 오색 빛깔로 퍼져나오는 분수를 배경으로 서로 사진을 찍어주어도 좋고, 반포대교의 야경을 함께 보며 그 풍경을 사진에 담아도 좋습니다. 어떤 사진을 찍든 이 곳의 야경을 함께 본 것 만으로도 잊을 수 없는 멋진 추억을 얻을 수 있을테니까요!


info.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푹푹 찌던 여름이 어느새 다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다시 한 번 내 주변 사람들과의 추억을 되새기고 그 시간들을 사진으로 남겨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물론 사진도 좋지만,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지금 그 시간들을 눈으로 먼저 담고 가슴으로 깊이 기억하는 것이 시간을 가장 오래 추억할 수 있는 방법일지도 모르겠네요.^^

  1. 『방쌤』 2015.09.11 1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선물로도 정말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 같아요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소중한 선물이니까요^^

    • 사용자 파라다이스블로그 2015.09.14 1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방쌤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함께 추억을 간직하고자 하는 특별한 의미가
      더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오늘 소개 드린 방법으로
      소중한 분께 추억을 선물해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