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졸업식 끝나고 뭐하지? 파라다이스와 함께 떠나는 졸업&입학 여행 추천

2024. 2. 26.

본문

졸업식 끝나고 뭐하지? 파라다이스와 함께 떠나는 졸업&입학 여행 


새로운 시작의 두근거림을 안겨주는 졸업과 입학 시즌이 한창인 요즘, 기분을 전환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호캉스 패키지부터 마음까지 든든한 미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졸업&입학 프로모션, 그리고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줄 스파까지! 지금 바로 파라다이스와 함께 졸업&입학 여행을 떠나볼까요?

 

 

졸업식 끝나고 뭐하지? 파라다이스와 함께 떠나는 졸업&입학 여행 추천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졸업을 하거나 입학을 앞두고 가족 혹은 친구와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호화로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데요.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호텔 부대시설과 레스토랑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전용 포인트 리조트 머니 1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는 점인데요. 리조트 머니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시설과 서비스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와 같은 레스토랑은 물론 씨메르, 플레이랩, 아트스페이스 등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풍성한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함께 가족,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4년 1월 1일(월) ~ 2024년 4월 30일(화)
-투숙 기간:
2024년 1월 1일(월) ~ 2024년 4월 30일(화)
-혜택: 기본 혜택 + 온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 리조트 머니 15만 
-문의: 032-729-2000

 

 

졸업식 끝나고 뭐하지? 파라다이스와 함께 떠나는 졸업&입학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졸업 입학 프로모션으로 더욱 풍성해지는 축하파티


▲ 파라다이스 호탤 부산 라스칼라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졸업&입학생들의 더 희망찬 내일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졸업, 입학 동반 고객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무려 25% 할인된 가격으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품격 미식을 선보이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이탈리안 그릴 라스칼라, 중식당 남풍 그리고 일식당 사까에에서 풍성한 상차림과 함께 졸업&입학을 기념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맛있는 음식을 음미하며 드넓게 펼쳐진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수평선 너머로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졸업&입학을 증빙하는 자료를 필수 지참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졸업·입학 프로모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혜택: 졸업, 입학 동반 고객 방문 시 25% OFF
-기간
:
2024년 2월 5일(월) ~ 2024년 3월 8일(금)
-장소: 뷔페 ‘온 더 플레이트’ / 이탈리아 그릴 ‘라스칼라’ / 중식당 ‘남풍’ / 일식당 ‘사까에’  

-문의: 온 더 플레이트 051-749-2234/ 라스칼라 051-749-2274/ 남풍 051-749-2260 / 사까에 051-749-2248 
*주중 런치/디너 사전 예약에 한함(주말 및 공휴일 제외)
*초등학교 이상 졸업/입학에 한함(최대 6인까지)
*멤버쉽, 제휴카드, 바우처 등의 중복 할인 제외 
* 졸업/입학 증빙자료 필수 지참

 

 

졸업식 끝나고 뭐하지? 파라다이스와 함께 떠나는 졸업&입학 여행 추천

새로운 출발 전 스파로 몸과 마음 치유하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졸업생 할인 혜택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졸업&입학 여행 추천의 마지막 장소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를 통해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스파, 카라반 등 남녀노소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누구와 방문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피로가 쌓인 몸에 치유의 시간을 선물해 보세요!

만약 졸업생이라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2월 이벤트에 주목해 보세요.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졸업생들을 위하여 1인 당 본인 포함 4인까지 스파 입장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에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스파도고를 방문하면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기분 좋아지는 혜택과 함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프리미엄 스파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졸업여행을 떠나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월 이벤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4년 2월 1일(목) ~ 2024년 2월 29일(목)
-문의: 041-537-7100 

-혜택 내용: 졸업생 스파 입장료 50% 할인 (월~금 공휴일 제외)
*초, 중, 고 대학(원)생
*1명 당 본인 포함 4명까지 할인
*매표소에서 졸업증명서 제출
*증명서와 입학증서와 졸업장 가능
(졸업증명서는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한 것도 가능)
*증빙서류 미 지참 시 적용 불가 
*현장 매표소에서만 적용 (무인발권기 적용 불가)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와 함께하는 좋은 졸업&입학 여행지를 소개했는데요.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만큼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하는 시간도 필요하겠죠? 졸업생과 입학생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챙기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힐링 졸업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