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둘만의 시간, 꿈만 같은 발렌타인데이 호캉스 추천

2024. 2. 5.

본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둘만의 시간, 꿈만 같은 발렌타인데이 호캉스 추천

올해도 어김없이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습니다! 많은 커플분들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한 시간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연인과 단 둘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여행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호캉스 추천,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둘만의 시간, 꿈만 같은 발렌타인데이 호캉스 추천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아트파라디소의 로맨틱 호캉스  


▲ 호텔 아트파라디소 디럭스 스위트 객실

품격 있는 발렌타인데이 호캉스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추천드립니다. 아트파라디소는 객실 모두 예술적 감성이 넘치는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유러피안 스타일의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트파라디소의 ‘Full Board’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 호캉스를 200% 즐길 수 있는 상품인데요. 웰컴드링크부터 한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노베이티브 코리안 파인다이닝 새라새에서 조식과 디너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 씨메르, 원더박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자유롭게 쓸 수 있는 10만 리조트머니까지 제공되니, 로맨틱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둘만의 품격 있는 호캉스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호텔 아트파라디소 ‘Full Board’ 패키지  Info.

-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6월 30일(금) ~ 2024년 4월 30일(화) 

-투숙기간: 2023년 7월 15일(토) ~ 2024년 4월 30일(화)
-혜택: 기본혜택+웰컴드링크+새라새 조식&디너+리조트 머니 10만

-문의: 1833-8880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둘만의 시간, 꿈만 같은 발렌타인데이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오션뷰와 함께 맞이하는 발렌타인데이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사랑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줄 다음 호캉스 장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맞닿아 있는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소중한 연인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면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에 주목해 보세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최적인 호캉스 패키지입니다. 무드있는 발렌타인데이의 밤을 완성하는 웰컴 와인과 치즈플래터부터 풍선 꽃다발, 오직 파라다이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헬로키티 리미티드 마카롱 세트까지!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로 하나로 연인에게 감동을 전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순다리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커플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가 또 하나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힐링 스파’ 패키지인데요. ‘힐링 스파’ 패키지는 연인과 함께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에서 쌓인 피로를 날릴 수 있는 아로마 트리트먼트가 제공됩니다.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는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서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데요. 최고급 에스테틱 로맨틱 커플 스파로 사랑하는 사람과 낭만과 여유가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패키지 Info.

[로맨틱 발렌타인]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4년 2월 1일(목) ~ 2024년 2월 29일(목)
-혜택: 기본 혜택 + 웰컴 와인 + 치즈 플래터 + 풍선 꽃다발 + 헬로키티 리미티드 마카롱 세트
* 본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5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문의: 051-742-2121

[힐링 스파]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4년 2월 13일(화) ~ 2024년 2월 29일(목)
-혜택: 기본 혜택 +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 
* 본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3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문의: 051-742-2121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럭셔리한 객실과 로맨틱한 혜택,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패키지로 연인과 함께 꿈같은 하루를 보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