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동심 가득한 여행 추천

2024. 2. 19.

본문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동심 가득한 여행 추천


설 연휴가 지나고 아이들의 즐거운 겨울방학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겨울방학이 끝나기 전 자녀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놀거리가 가득한 실내형 테마파크부터 따뜻한 스파 여행까지, 아이와 떠나는 동심 가득한 힐링 여행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동심 가득한 여행 추천

환상적인 동화 속 세상으로 초대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아이들과 동심을 찾아 떠나는 첫 번째 여행 장소는 바로 인천인데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현실로 이루어 주는 꿈의 공간 원더박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화려한 빛으로 가득한 이곳은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데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다양한 카니발 게임 등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로 가득합니다.

원더박스가 더 특별한 이유는 눈길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지기 때문인데요. 공간 전체가 무대로 변하는 마법 같은 카니발 쇼와 화려한 서커스, 눈길을 사로잡는 마술쇼가 결합된 매직 페스티벌까지 짜릿한 경험을 선사합니.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공연들로 아이에게 꿈 같은 순간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공연 정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2월 25일(토) ~ 2024년 3월 3일 (일)
*매주 화요일은 휴연입니다. 
-문의: WONDERBOX 032-729-7500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동심 가득한 여행 추천

가족과 함께해서 더욱 신나는 놀이 시간, 엑티비티 게임존 플레이 랩


▲ 파라다이스시티 플레이 랩

게임이나 캐릭터를 좋아하는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플레이 랩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플레이 랩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위치한 액티비티 게임존입니다. 액션, 퍼즐, 레이싱, VR 등의 다채로운 게임들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은 넓은 테마 존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랩에서 아이와 함께 웃음이 넘쳐나는 게임 대전을 펼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플레이 랩 Info.
[파라다이스시티 플레이 랩]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PURPLE WING 3층
-운영시간: 09:00AM ~ 20:00PM (점검시간 14:00PM ~ 15:00PM)

-문의: 032-729-218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플레이 랩]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운영시간: 10:00AM ~ 19:00PM (점검 시간 13:00PM ~ 14:00PM)

-문의: 051-742-2121
* 1박 1회 이용가능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동심 가득한 여행 추천

쌀쌀한 날씨에는 몸과 마음을 녹여 줄 온천수 스파 여행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마지막 여행지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건강한 온천수와 함께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데요.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유수풀부터 액티비티한 체험이 가능한 워터 슬라이드까지 물놀이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 가족 모두가 함께 따뜻한 노천탕에서 몸과 마음을 녹이며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휴일, 아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즐겁고 힐링 되는 스파 여행을 떠나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운영시간: 주중(월~목) 09:00~ 20:00 주말(금, 토, 일) 09:00~ 22:00 

-문의: 041-537-7100

 

 

지금까지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동심 가득한 여행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환상적인 테마파크 원더박스부터 다양한 게임 체험이 가능한 플레이 랩, 따뜻한 온천수와 함께하는 스파 여행까지! 아이들의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선택하고, 겨울방학이 끝나기 전 가족과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