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2024 갑진년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 (정동진 일출, 덕유산 일출, 해운대 일출, 파라다이스시티)

2023. 12. 27.

본문

2024 갑진년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

 

차갑게 불어오는 겨울 바람을 타고 2024년의 첫 해를 맞이할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 날에는 장엄하게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면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요? 2024 갑진년을 시작하기에 딱 좋은 실패 없는 해돋이 추천 명소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2024 갑진년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

끝없이 펼쳐진 겨울 바다 위로 태양이 떠오르는 정동진 일출


▲정동진 일출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김영관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 첫 번째는 강릉에 위치한 정동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 일출을 감상하러 방문하는 정동진은 세계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으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되어 있는데요. 철길과 해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겨울 바다의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웅장한 일출을 감상하고 싶다면 정동진 일출을 추천하는데요. 동해안 바다를 붉게 물들이며 떠오르는 큰 태양은 벅차오르는 감동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정동진은 해돋이열차 등을 타고 당일치기로도 편리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데요. 일출을 감상한 후에는 정동진역, 모래시계공원, 레일바이크 등 주변을 함께 관광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정동진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역길 17

-문의: 033-640-4537

 

 

2024 갑진년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

아름다운 산의 설경을 주황빛으로 물드는 덕유산 일출


▲덕유산 일출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노희완

이어서 바다와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산으로 이동해볼까요? 다음으로 소개할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은 새하얀 설국으로 유명한 전라북도 무주의 덕유산입니다. 덕유산 일출 명소로 유명한 향적봉에 올라 눈앞에 펼쳐진 장관을 만끽해 보세요.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산을 붉은 태양이 점차 주황빛으로 물들여가면서 놀라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높은 산에 올라 2024년의 첫 일출을 감상하며 활기찬 새해의 기운을 얻어가는 것은 어떨까요?

덕유산 일출을 감상할 예정이라면 전날 덕유산 곤돌라를 타고 산을 올라 하얀 설경을 즐기고, 향적봉 대피소에서 머무르며 일출을 기다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향적봉 대피소에서 사람들과 교류하며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은데요. 잠시 눈을 붙이다 시간에 맞추어 밖으로 나와 마음이 따뜻해지는 덕유산의 일출을 감상해 보기 바랍니다.

 

※덕유산 국립공원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1로 159

-문의: 063-322-3174

 

 

2024 갑진년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일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다음으로 소개할 해돋이 명소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입니다. 해운대와 맞닿아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다양한 장소에서 해운대 일출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먼저,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일출을 감상해 보세요. 특히 2024년 1월 1일(월)에는 오전 7시부터 해맞이 스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몸과 마음을 풀리는 스파와 함께 휴식을 취하다 보면 해운대 바다의 수평선 위로 새해의 태양이 떠오를 텐데요. 이색적인 일출 명소를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를 놓치지 말고 방문해 보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바다가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 테라스 객실에서 일출을 감상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테라스에서는 좀 더 프라이빗하게 일출을 만날 수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커피 혹은 차 한 잔을 나누면서 여유롭게 일출을 기다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폭신한 침대 위에 앉아 테라스 너머를 바라보면 아름다운 장면이 펼쳐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특별하게 2024년을 맞이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문의: 051-741-2121

 

 

온 세상이 하얗게 물든 겨울! 설경이 아름다운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Best 5

인천공항 옆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적인 비행기 일출


▲파라다이스시티

마지막으로 소개할 실패 없는 해돋이 명소 추천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욱 즐겁게 새해를 시작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나만의 공간인 객실의 고요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새해 일출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는 일출이 특별한 이유는 서서히 떠오르는 태양 옆으로 비행기가 날아가는 이색적인 장면을 마주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2024년 새해를 앞두고 전날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특히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새해의 기다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루빅 뉴이어 파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유명 가수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공연부터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 메뉴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루빅에서 2023년의 마지막을 낭만이 가득한 하루로 채워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뉴이어 파티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루빅(RUBIK)

-문의: 032 - 729 – 2209

 

 

지금까지 2024 갑진년의 첫 일출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해돋이 명소들을 소개했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국내 해돋이 명소부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일출을 더욱 이색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꿀팁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실패 없는 아름다운 일출의 풍경을 선물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