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헬로키티 인 파라다이스!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2023. 12. 26.

본문

헬로키티 인 파라다이스!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오랜 시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헬로키티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찾아왔습니다. 스페셜 굿즈가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부터 달콤한 헬로키티 디저트, 귀여운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사랑스러운 헬로키티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겨울방학 여행을 떠나볼까요?

 

 

헬로키티 인 파라다이스!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x 헬로키티


▲파라다이스X헬로키티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헬로키티 샤워 가운 세트

헬로키티 스페셜 굿즈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헬로키티와 함께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헬로키티X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모자에 귀여운 헬로키티가 그려진 헬로키티 샤워 가운 세트를 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커플로 샤워 가운을 착용하고 특별한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데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헬로키티 한정판 핸드크림이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원더박스를 즐길 수 있는 ‘헬로키티X원더박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을 동화 속 세상으로 이끌어줄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핸드크림과 숄더백, 카니발 게임 3회권 등 풍성한 스페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X 헬로키티 객실 패키지 Info.

[헬로키티X파라다이스 객실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3년 12월 20일(수) ~ 2024년 4월 30일(화)

-투숙 기간: 2024년 1월 15일(월) ~ 4월 30일(화)

-혜택: 기본혜택 + 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핸드크림 + 헬로키티 샤워 가운 세트

 

[헬로키티X원더박스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및 이용 기간: 2024년 1월 15일(월) ~ 2월 18일(일)

-혜택: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인 +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핸드크림 + 헬로키티 숄더백 1EA + 카니발 게임 3회권

 

▲파라다이스X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

헬로키티와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달콤한 디저트 여행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신선한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가 열립니다. 헬로키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헬로키티 갸또 바니유와 헬로키티 화이트 초코 케이크 등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각종 딸기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딸기 뷔페는 오는 1월 6일(토)부터 3월 17일(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달콤한 딸기 뷔페를 즐긴 다음에는 내부에 마련된 귀여운 대형 에어벌룬 포토존 앞에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헬로키티와의 추억도 남겨보세요!

헬로키티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디저트 여행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이어집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따뜻한 차와 헬로키티 디저트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는데요. 오는 1월 15일(월)부터 5월 31일(금)까지 여유롭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택한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핸드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서둘러 확인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X 헬로키티 디저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

-기간: 2024년 1월 6일(토) ~ 3월 17일(일) /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운영

-시간:

토요일 1부 12:00 - 15:00 (토요일은 1부만 진행)

일요일 1부 11:00 - 13:00 / 2부 14:00 - 16:00

2월 11일(일) 설날 연휴 일요일은 2부 제로 운영

-장소: 가든 바이 라쿠 (GARDEN BY RAKU)

-문의: 032-729-2080

*본 프로모션은 유선 예약으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

-기간: 2024년 1월 15일(월) ~ 5월 31일(금)

-시간: 주중 12:00 - 18:00 / 주말 14:30 - 18:00

-장소: 라운지 파라다이스 (LOUNGE PARADISE)

-문의: 032-729-2220

*본 프로모션은 업장 상황 및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예약 불가 상품이며 업장 상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헬로키티 인 파라다이스!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헬로키티


헬로키티와 함께 해 더욱 특별한 겨울 부산 호캉스

 

이어서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이동해볼까요? 해운대 바다와 맞닿아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헬로키티와 함께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꿈 같은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헬로키티 배쓰 가운과 키즈 텐트, 헬로키티 한정판 핸드크림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헬로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헬로키티 한정판 핸드크림은 물론, 유니크한 디자인의 헬로키티 레트로 유리컵까지 선물로 드리는데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헬로키티 굿즈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포근한 객실에서 즐거운 겨울 호캉스를 보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헬로키티 객실 패키지  Info.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4년 1월 15일(월) ~ 3월 31일(일)

-혜택: 기본혜택 + 키즈 텐트 + 헬로키티 50주년 한정판 핸드크림 + 헬로키티 배쓰가운(아동용)

 

[헬로 파라다이스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4년 1월 15일(월) ~ 3월 31일(일)

-혜택: 기본혜택 + 헬로키티 50주년 한정판 핸드크림 + 헬로키티 레트로 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헬로키티 포토존과 디저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헬로키티 포토존에서 특별한 추억도 잊지 말고 남겨보세요. 오는 1월 4일(목)부터 5월 31일(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빌리지가 헬로키티는 물론 헬로키티의 가족&친구들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헬로키티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아이에게 잊지 못할 겨울방학의 추억을 만들어 주세요!

한편, 우리의 귀여운 친구 헬로키티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달콤한 딸기와 사랑스러운 헬로키티가 만나 한정판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는데요. 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헬로키티 포토존 & 디저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헬로키티 포토존]

-기간: 2024년 1월 4일(목) ~ 5월 31일(금)

-장소: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헬로키티 ♥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기간: 2024년 1월 15일(월) ~ 3월 31일(일)

-장소: 본관 1층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아이들을 위한 필수 코스!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됩니다. 파라다이스의 만능 엔터테이너 LEO(레오)와 함께 진행되는 헬로키티 키즈 원데이 클래스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오는 1월에는 헬로키티 레진아트 키링 만들기 클래스, 2월에는 헬로키티 비누 만들기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헬로키티 굿즈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텐데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이벤트인 만큼 선착순으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서둘러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헬로키티 키즈 원데이 클래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헬로키티 레진아트 키링 만들기]

-기간: 2024년 1월 1일(월) ~ 1 월 31일(수) / 매주 금~일요일

-시간: 13:00 ~14:20 / 15:00 ~ 15:50

-장소: 신관 지하 1층 BMW 드라이빙 존

 

[헬로키티 비누 만들기]

-기간: 2024년 2월 1일(월) ~ 2월 29일(목) / 매주 금~일요일

-시간: 13:00 ~14:20 / 15:00 ~ 15:50

-장소: 신관 지하 1층 BMW 드라이빙 존

 

-문의: 051-742-2121

*사전 예약 필수, 선착순 한정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헬로키티의 스페셜한 만남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특별한 헬로키티 굿즈 선물이 가득한 객실 패키지부터 달콤한 헬로키티 디저트,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원데이 클래스와 포토존까지!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채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온 가족 겨울방학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