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꽃과 들의 싱그러움, 푸른 낭만을 가득 담은 봄맞이 여행지 추천

2024. 3. 18.

본문

꽃과 들의 싱그러움, 푸른 낭만을 가득 담은 봄맞이 여행지 추천


전국의 벚꽃 개화 소식과 함께 완연한 봄이 다가왔습니다.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싱그러운 꽃과 푸른 들판이 아닐까 싶은데요.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잔디공원부터, 만개한 봄꽃과 함께하는 이색 스파까지! 푸른 낭만을 낭만이 가득을 가득 담은 봄맞이 여행지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꽃과 들의 싱그러움, 푸른 낭만을 가득 담은 봄맞이 여행지 추천 

초록빛으로 물든 컬처파크와 봄꽃을 담은 이색 스파, 파라다이스시티에 찾아온 봄!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와 컬처파크

봄을 느낄 수 있는 첫 번째 여행지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새롭게 찾아온 계절의 푸른 기운을 만끽하고 싶다면 황금빛 외관의 크로마 앞, 드넓은 잔디밭이 펼쳐진 컬처파크로 향해보세요.

무려 4140평의 잔디공원으로 이뤄진 컬처파크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모든 방문객에게 쉼터가 되어주는 장소인데요. 때때로 페스티벌 등 각종 행사가 열려 많은 사람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의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봄을 맞이한 컬처파크는 청명한 하늘, 끝없이 펼쳐지는 푸른 잔디밭과 함께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장관을 선사하는데요. 친구와 함께 찍는 인생샷은 물론, 연인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피크닉, 햇살 아래 뛰어노는 아이들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컬처파크에 머물며 푸른 봄과 자연이 주는 평화로움을 함께 느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시티 버추얼 스파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뿐만 아니라 내부 공간에서도 봄내음을 느낄 수 있는데요. 럭셔리한 유럽 감성의 스파시설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가 접목된 K-Style Destination 스파 씨메르입니다. 새로운 계절마다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가 궁금하다면, 봄이 찾아온 버추얼 스파를 만나보세요!

버추얼 스파는 세 벽면을 가득 채운 LED 화면의 영상 작품들을 감상하며 이색적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인데요. 붉은 석양, 울창한 숲 등 다양한 자연 풍경이 입체감 있는 화면에 나타나 시시각각 변하는 장소에 들어간 듯한 느낌을 들게 합니다. 봄을 맞이한 버추얼 스파에서는 물에 비치는 꽃잎 사이로 여유로운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요. 멀리 찾아갈 필요 없이 씨메르의 버추얼 스파에서 힐링하며 새로운 방식의 꽃놀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버추얼 스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꽃과 들의 싱그러움, 푸른 낭만을 가득 담은 봄맞이 여행지 추천 

띠뜻한 봄 내음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가든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푸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마지막 봄맞이 여행지는 부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바다와 맞닿아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가 새롭게 꽃단장했다는 소식인데요. 더욱 화사하게 돌아온 스프링 가든 씨메르로 싱그러운 봄캉스를 떠나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스텔톤 봄꽃이 만개한 스프링 가든 씨메르에는 즐길 거리가 다양한데요. 고급스러운 향기의 튤립 Bath부터 담백한 향의 유채꽃 Bath, 달콤한 히아신스 Bath, 로맨틱한 수선화 Bath까지 그리너리한 분위기의 봄꽃 4종 테마 스파에 몸을 녹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플로럴 포토존은에서 인생샷 남기기 최적의 장소인데요. 꽃향기 가득한 봄날의 정원 씨메르에서 바다의 낭만과 함께 웰니스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가든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4년 3월 6일(수) ~ 2024년 5월 31일(금)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
-문의: 051-729-2358

 

 

지금까지 푸른 낭만이 가득 담긴 봄맞이 여행지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초록빛 향연의 컬처파크부터 생생한 감동을 주는 버추얼 씨메르의 봄, 꽃향기가 가득한 스프링 가든 씨메르까지! 꽃과 들의 싱그러움으로 물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봄맞이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