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친구, 연인과 떠나기 좋은 크리스마스 호캉스 추천

2023. 12. 4.

본문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친구, 연인과 떠나기 좋은 크리스마스 호캉스 추천

 

일 년 중 가장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번화가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것도 좋지만, 추운 겨울인 만큼 따뜻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요? 친구, 연인과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합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친구, 연인과 떠나기 좋은 크리스마스 호캉스 추천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윈터 룸파티’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킹 객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연말 모임 겸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윈터 룸파티’ 패키지를 선택해 보세요.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바다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우리들만의 룸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연출 이미지입니다

‘윈터 룸파티’ 패키지는 파티에 필요한 키트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한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인생 사진을 남기는 데에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미니 파티빔과 파티 머리띠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파티의 완성도를 높여줄 치즈 플래터와 와인 페어링을 드리는데요. 연말 무드 가득한 음악과 와인, 준비되어 있는 파티 소품과 함께 친구들과의 추억이 담긴 대화를 나누며 완벽한 연말 파티를 즐겨보세요.

이외에도 잠시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데요. 공간 곳곳을 설렘과 낭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채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떠나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윈터 룸파티’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12월 1일(금) ~ 2023년 12월 31일(일)
-문의: 051-749-2111~3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친구, 연인과 떠나기 좋은 크리스마스 호캉스 추천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윈터 룸파티’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음악 선율이 흐르는 로맨틱한 공간을 찾고 계실 텐데요,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만한 재즈 공연과 함께 낭만 가득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경험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Music & Rubik’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은 국내외 정상급 재즈리스트들의 공연과 다양한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Music & Rubik’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루빅의 품격 있는 음악 공연을 감상하면서 음미하면 좋은 주류와 핑거 푸드가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또는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활용한 유자 상그리아 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 공연 중인 아티스트

루빅은 매달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데이브레이크와 스윗소로우 등이 헤드라이너로 출연하여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인데요. 루빅에서의 경험을 비롯해 머무르는 모든 시간을 예술적 영감으로 가득 채워줄 파라다이스시티로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Music & Rubik’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11월 3일(화) ~ 2023년 12월 31일(일)
-문의: 032-729-200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호캉스 추천을 소개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높여줄 파티부터 낭만 가득한 재즈 공연이 함께하는 데이트까지!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소중한 사람과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그 순간을 만끽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