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로맨틱한 가을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 추천 Best 3

2023. 11. 10.

본문

로맨틱한 가을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 추천 Best 3

 

가을이 깊어지는 11월, 사랑하는 연인과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한껏 무르익은 가을밤을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소개합니다. 머무르는 모든 순간에 예술적 감성을 더해줄 이색적인 분위기의 호텔부터 미식과 와인의 환상적인 만남을 선보이는 와인샵&바,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스피크이지 바까지! 지금부터 특별한 가을밤을 선사해 줄 데이트 코스 추천 3곳을 함께 알아볼까요?

 

 

로맨틱한 가을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 추천 Best 3

예술적 감성을 더해 줄 로맨틱한 스테이, 호텔 아트파라디소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로열 스위트 객실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 코스 추천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입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는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요. 여기에 화려한 샹들리에, 예술적 감성을 더해줄 다양한 아트워크를 객실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렌디하고 도회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스위트 객실부터 넓고 독립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누리는 최상급 로열 스위트 객실까지! 객실마다 상반된 매력을 자랑하는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사랑하는 연인과의 잊지 못할 하루를 경험해 보기 바랍니다.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레스토랑, 새라새 디너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새로운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어줄 독특한 미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완벽한 가을밤 추억을 만들어 줄 특별한 파인 다이닝과 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먼저, 호텔 아트파라디소만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한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새라새’에서 창의적인 미식을 경험해 보세요. 마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 같은 요리에 고급스러운 식기와 감각적인 플레이팅이 더해져, 미각 뿐만 아니라 오감을 활용해 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라운지&바 새라새’ 또한 이색적인 분위기의 데이트 코스로 완벽한데요.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공간 속에 스며든 음악이 낭만적인 가을밤의 분위기에 무드를 한층 더해줍니다. 또한, 한국적인 재료를 활용해 오직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칵테일과 타파스도 놓칠 수 없는데요. 객실과 다이닝 공간 등 머무르는 모든 순간에 예술적 감성을 선사할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가을밤을 경험해 보세요!

 

※호텔 아트파라디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1833-8855

 

 

로맨틱한 가을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 추천 Best 3

파리를 재현한 프렌치 요리와 와인이 선사할 낭만적인 디너, 빠니에 리슈


▲빠니에 리슈의 와인 판매 공간

이어서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 추천으로 한남동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와인샵&바 ‘빠니에 리슈’를 소개합니다. 먼저 빠니에 리슈 1층에 마련된 와인샵에서는 와인전문회사 비노파라다이스에서 엄선한 전 세계 와인을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빠니에 리슈의 와인은 엄격한 시스템 하에 관리되고 있어 언제나 고객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합니다. 

혹시 어떤 와인을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면 매장 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나의 취향에 꼭 맞는 와인을 추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빠니에 리슈 와인샵에서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탐색하며 로맨틱한 가을밤을 완성할 완벽한 와인을 만나보세요.

 

▲빠니에 리슈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

빠니에 리슈의 와인샵을 둘러봤다면, 2층에 올라가 와인이 함께 하는 특별한 저녁을 즐길 차례입니다. 2층에는 프렌치 무드의 감각적인 바와 편안한 다이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와인이나 칵테일과 페어링 하기 좋은 요리를 추천 받아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샤퀴테리 보드, 키슈, 파스타, 퐁듀 소스를 곁들인 치즈 버거 등 프렌치 무드의 요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빠니에 리슈의 다이닝 공간은 실내뿐만 아니라,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석도 준비되어 있어 가을밤 정취를 물씬 느끼기에 좋은데요. 프랑스 파리에 온 듯 낭만이 가득한 분위기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저녁 식사를 즐기며 연애 온도를 높여 보는 것은 어떨까요? 무르익는 가을 내음을 맡으며 와인과 미식을 함께 즐겨 보세요.

 

※빠니에 리슈 Info.
-정보: 공식 인스타그램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55
-운영 시간:
월요일~토요일 - 11:00~0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와인샵 - 11:00~21:00 / 와인바 – 18:00~01:00 (Last order: 11:00pm)
-문의: 0502-0303-6909

 

 

로맨틱한 가을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 추천 Best 3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펼쳐지는 영화 속 한 장면, 바 NYX


▲바 NYX

마지막으로 소개할 데이트 코스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바 NYX’입니다. 비밀스럽게 숨겨진 스피크이지 바 컨셉의 바 NYX에 들어서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분위기가 눈길을 끄는데요. 음악과 예술이 가득한 공간, 바 NYX에서 소중한 연인과 한 잔의 술을 즐기며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밤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바 NYX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과 푸드

바 NYX에서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라면, 명작 영화를 모티브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택해 보세요. 오직 바 NYX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은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헤드 바텐더만의 독창적인 기법과 디자인을 가미했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명작 영화를 칵테일로 어떻게 표현했는지에 대해 연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예술적 영감을 주고받는 시간도 가져보는 것도 추천하는데요. 서로 술잔을 부딪히며 둘만의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바 NYX에서  낭만적인 부산의 가을밤을 만끽해 보기 바랍니다.

 

※바 NYX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화요일~금요일 – 18:00~01:00 (매주 일요일, 월요일 휴무)
-문의: 051-749-2266

 

 

지금까지 깊어 가는 가을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데이트 코스 추천 3곳을 소개했습니다. 연인과 함께 특별한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이색 데이트를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