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12월 가볼 만한 곳은 여기! 마법 같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연말 여행

2023. 11. 30.

본문

12월 가볼 만한 곳은 여기! 마법 같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연말 여행

 

어느새 코 앞으로 다가온 연말, 얼마 남지 2023년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보내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여행을 소개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럭셔리하게 즐기는 스위트룸 파티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이벤트부터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힐링 맛캉스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연말 여행 추천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12월 가볼 만한 곳은 여기! 마법 같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연말 여행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럭셔리 스위트룸 파티와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12월 가볼 만한 곳 추천 첫 번째는 친구들과 럭셔리하면서도 화려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고급스러운 무드의 메인호텔과  아트파라디소 스위트룸에 머물며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에서 친구들끼리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탈리안 요리와 최고급 테킬라를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합니다. 정통 이탈리안 미식을 선보이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화덕피자 5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파티와 잘 어울리는 햄과 치즈 등 갖가지 재료를 올린 플래터 ‘탈리에레’를 드립니다. 여기에 깊은 풍미와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1800 크리스탈리노’ 테킬라와 온더락 글라스를 함께 제공하는데요. 아무것도 준비할 필요 없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연말 파티를 즐겨보세요.

한편,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로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머무는 분들에게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은 럭셔리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넓은 객실 공간과 사운드바,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갖추어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친구들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연말 파티, 모임을 계획해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설치된 산타빌리지

이외에도 12월 한 달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설렘과 낭만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플라자 광장을 마법 같은 분위기로 가득 채우는 산타 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해 보기 바랍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 인증사진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깊은 산속 산타의 오두막을 실제로 옮겨 놓은 듯한 화려한 구조물을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놓치지 마세요!

이외에도 다양한 크리스마스&연말 스페셜 공연, 거대한 크리스마스 미디어 파사드 상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이색적인 볼 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 채운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Info.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정보: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정보 확인하기
호텔 아트파라디소 패키지 정보 확인하기

-크리스마스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12월 가볼 만한 곳은 여기! 마법 같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연말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겨울 힐링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이어서 12월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볼까요? 새해가 오기 전 잠시 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분이라면, 고품격 미식과 함께 힐링 맛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고메’ 패키지를 선택해 보세요. 해운대 오션 뷰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한우 디너코스를 준비했는데요. 수준 높은 코스 요리를 완벽한 와인 페어링과 함께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패키지 이용객은 온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12월 한 달간은 오션스파 씨메르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일루미네이션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탁 트인 바다와 드높은 하늘,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을 배경 삼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멋진 사진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겨울 힐링 여행지로 제격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객실에서 낭만적인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디저트를 제공해 드리는데요. 또한,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 고객이라면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산타가 직접 객실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2024년 1월 1일 새해 아침에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따스한 어묵탕과 함께 2024년 새해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억에 남을 만한 소중한 연말 연시를 보내고 싶다면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의 여행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nfo.
-윈터 고메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여행 여행을 소개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공간에 머무르며, 2023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2024년을 미리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