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따뜻함이 벌써 그리워! 추운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 여행 꿀팁!

2023. 11. 28.

본문

따뜻함이 벌써 그리워! 추운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 여행 꿀팁!

 

급격히 추워진 요즘, 이제는 겨울이 왔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을 피해 따뜻한 나라로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12월 떠나기 좋은 따뜻한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 여행 꿀팁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여행지 중 나의 취향에 꼭 맞는 곳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볼까요?

 

따뜻함이 벌써 그리워! 추운 겨울에 떠나는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 여행 꿀팁!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으로 떠나는 겨울 여행,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낭 바나 힐 골든 브릿지

겨울에도 따뜻한 해외 여행지 추천 첫 번째는 베트남 다낭입니다. 다낭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를 비롯해 아름다운 해변이 많아 대표적인 휴양지로 유명한데요. 푸른 바다, 초록빛 자연과 함께 따뜻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다낭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인 바나 힐은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필수 코스인데요. 해발 1,487m 높이의 산 위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이색적인 공간이 펼쳐집니다. 베트남과 프랑스 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테마파크에서 시간을 보낸 후, 바나 힐의 대표 인증샷 명소인 골든 브릿지도 방문해 보세요. 거대한 두 손이 황금빛 다리를 떠받치고 있는 모습의 골든 브릿지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풍경을 연출합니다. 다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바나 힐에서 잊지 못할 경험과 함께 인생 사진까지 놓치지 마세요.

 

 

따뜻함이 벌써 그리워! 추운 겨울에 떠나는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 여행 꿀팁!

밤에 더 화려하게 반짝이는 빛의 도시, 태국 방콕


▲태국 방콕 왓 아룬

겨울에도 따뜻한 해외 여행지 추천 두 번째는 태국 방콕입니다. 도시 곳곳에서 태국만의 개성이 물씬 느껴지는 왕궁과 사원 건축물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밤이 찾아오면 도시가 화려한 빛으로 물들어 신비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방콕의 다양한 관광명소 중  방콕의 대표적인 사원인 왓 아룬의 야경을 구경해 보세요. 낮은 건물들 사이에 우뚝 솟아 있는 왓 아룬은 낮에 보아도 그 웅장함이 남다른데요. 날이 어두워지면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건물이 황금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연출합니다.

이외에도 카오산 로드, 아시아티크 등 야시장에 방문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양한 태국 음식도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야시장과 크루즈, 황금빛으로 빛나는 건축물들의 야경 등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의 볼 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방콕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보세요.

 

 

따뜻함이 벌써 그리워! 추운 겨울에 떠나는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 여행 꿀팁!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이색 여행, 대만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근교 지우펀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해외 여행지는 대만 타이베이입니다. 높게 솟은 빌딩과 그 사이에 대만 고유의 낭만을 간직한 골목들이 조화를 이루어 매력적인 도시인데요. 빠르게 움직이는 듯하면서도, 대만을 배경으로 한 영화 속에서 물씬 느껴졌던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타이베이는  다른 여행지에 비해 비행시간도 짧아 겨울 뿐만 아니라 일 년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인데요.

타이베이로 떠날 예정이라면 시내와 더불어 근교에 위치한 지우펀에도 함께 방문해 보세요.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속 세계와 같은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져,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골목과 건물마다 홍등이 켜지면서 아름다운 야경을 연출하는데요. 오직 지우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경을 배경 삼아 인생 사진을 남기고, 골목길을 따라 올라가며 맛있는 길거리 음식과 기념품 쇼핑도 즐겨 보세요.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과 이색적인 전통 관광지를 모두 즐기고 싶다면 대만 타이베이 여행을 추천합니다.

 

 

따뜻함이 벌써 그리워! 추운 겨울에 떠나는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 여행 꿀팁!

알아 두면 좋은 인천국제공항 & 해외여행 꿀팁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를 선택했다면, 이번에는 평소 알아 두면 좋은 해외여행 꿀팁을 살펴볼까요? 해외 여행을 떠날 때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인천국제공항에는 다양한 꿀팁들이 숨겨져 있는데요. 추운 겨울에 따뜻한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외투 보관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외투 보관부터 세탁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한 크린업에어, 외투뿐만 아니라 수하물도 보관 가능한 한진택배 등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위치나 운영 시간이 모두 다르므로, 시설 이용 전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링크)에서 꼭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해외 여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는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완벽하게 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비행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분이라면 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여행을 마무리 해보세요. 미식과 예술,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공존하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언제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스파 씨메르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잔잔한 음악의 선율이 흐르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취향을 담은 술 한 잔과 여유로움이 가득한 순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 여행의 마지막 추억을 근사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가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추운 날씨를 피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 추천과 해외여행 꿀팁을 소개했습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이국적인 여행지에서 휴가를 보내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고품격 호캉스까지 완벽하게 즐겨 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