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3선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화성 글램비 글램핑, 가평 하늘숲 글램핑)

2023. 5. 16.

본문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3선

 

맑은 하늘과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5월입니다. 가족,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3곳을 소개합니다. 따로 캠핑에 필요한 장비를 이것저것 챙길 필요가 없어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캠핑장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3선 

카라반 캠핑부터 스파와 물놀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첫 번째는 바로 캠핑뿐만 아니라 스파와 물놀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서해안의 노을과 초록빛 자연이 어우러진 카라반 캠핑장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카라반 앞에는 데크도 마련되어 있어서 온 가족이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캠핑과 바비큐에 필요한 준비물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두 손 가볍게 방문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여기서 잠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방문했다면 캠핑과 함께 스파와 물놀이도 꼭 즐겨보세요. 카라반 이용 고객은 스파 시설도 무료로 함께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워터슬라이드와 파도풀과 같은 짜릿한 어트랙션부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유수풀과 스파 등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연휴에는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방문해 온 가족이 함께 자연 속에서 캠핑과 물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3선 

이색적인 서해안 갯벌 뷰와 함께 즐기는 화성 글램비 글램핑 


▲글램비 글램핑의 오션뷰 글램핑장 내부 (출처: 글램비 글램핑 홈페이지)

이어서 화성으로 떠나볼까요?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두 번째는 바로 화성 제부도에 위치하여 쭉 뻗은 서해안을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비 글램핑’입니다.

화성 글램비 글램핑은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마음이 평온해지는 물멍을 즐기기에 제격인데요. 캠핑장 곳곳에 마련된 해먹에 누워 조용히 물멍을 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외에도 캠핑장에 마련된 넓은 정원에는 빈티지한 느낌의 조형물을 비롯해 여러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감성적인 인생샷을 남겨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 글램비 글램핑의 오션뷰 글램핑장에서 바라본 풍경 (출처: 글램비 글램핑 홈페이지)

화성 글램비 글램핑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캠핑장이 제부도에 위치해 있는 만큼, 해안선을 따라 산책하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캠핑장 주변에서는 바닷길이 열리는 아름답고 이색적인 풍경을 감상하거나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 이색적인 체험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캠핑뿐만 아니라 주변 관광지에서도 즐길 거리가 가득한 화성 글램비 글램핑에서 바다와 함께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글램비 글램핑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경기도 화성시 서산면 해안길 64 (제부도)
-문의: 0507-1324-7263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3선 

빈티지한 무드의 대형 카라반이 함께하는 가평 하늘숲 글램핑


▲ 하늘숲 글램핑의 대형 카라반 에어스트림D (출처: 하늘숲 글램핑 홈페이지)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추천 마지막은 대형 카라반에서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하늘숲 글램핑’입니다. 가평에 위치한 하늘숲 글램핑에서는 빈티지한 기차 모습의 대형 카라반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실내 4인 테이블과 더블베드 한 개, 그리고 싱글베드 두 개가 구비되어 있고, 내부 공간이 여유로운 만큼 4인 가족 혹은 친구 여럿이서 글램핑을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어울리는 곳입니다.

 

▲ 하늘숲 글램핑의 대형 카라반 에어스트림D 내부 (출처: 하늘숲 글램핑 홈페이지)

빈티지한 우드 톤의 느낌이 가득한 가평 하늘숲 글램핑은 밤이 되면 그 감성을 더욱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데요. 저녁이 되면 은은한 불빛 아래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세요. 특히 가평과 가까운 강원도 춘천의 대표 음식 닭갈비를 바비큐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랍니다.

한편, 가평 하늘숲 글램핑 근처에서도 다양한 관광지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캠핑장으로부터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제이드 가든에 함께 방문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 하늘숲 글램핑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2092
-문의: 0507-1395-3400

 

지금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서울 근교 글램핑 캠핑장 3곳을 살펴보았는데요. 스파와 함께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부터 이색적인 서해안 갯벌 뷰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글램비 글림핑, 그리고 빈티지한 무드가 가득한 대형 카라반을 만나볼 수 있는 하늘숲 글램핑까지! 다가오는 주말에는 캠핑 초보자도 누구나 즐겁게 캠핑을 접할 수 있는 글램핑을 떠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