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수영장 추천 BEST 3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3. 5. 23.

본문

여름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수영장 추천 BEST 3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시원한 수영장과 함께 여름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을 소개합니다. 때로는 신나게, 때로는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3가지 테마의 파라다이스 그룹 추천 수영장,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여름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수영장 추천 BEST 3

트렌디하게 즐기는 물놀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워터 플라자

먼저 호텔 수영장으로 떠나볼까요? 첫 번째 수영장 추천은 트렌디하게 여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천에 위치한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는 수영장부터 스파, 찜질방과 사우나까지 다양한 테마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유럽과 한국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은 곳인 만큼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워터 플라자에서 해외여행을 온 듯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물놀이를 즐긴 후에는 몽환적인 이미지로 세 벽면을 가득 채운 버추얼 스파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이외에도 아름다운 노을과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에서의 시간도 가져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인피니티 풀

한편, 물놀이에는 맛있는 음식도 빠질 수 없겠죠? 최근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가 선보인 시그니처 아이스크림과 고피자, 시원한 박카스 얼박도 함께 즐겨보세요.

또한 5월 한 달 간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는 재개장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포근한 씨메르 전용 베스로브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와 락커 안에 준비된 깜짝 선물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7700

①CIMER BATHROBE 증정 이벤트
- 기간: 재고 소진 시 종료.
- 대상: CIMER BATHROBE 증정 (합산 금액 10만원당 로브 1개 증정)
- 내용: 이용 후 합산 금액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
*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②락커룸 랜덤 기프트 이벤트
- 기간: 5월 4일(목) ~ 5월 31일(수)
- 대상: 씨메르 이용 고객 (랜덤)
- 경품 내용: 아쿠아스파권, 스킨앤바디 이용권, 고피자&맥주세트, 박카스 얼박 or 박카스 젤리
* 해당 이벤트는 당첨 당일만 교환 가능합니다.

 

 

여름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수영장 추천 BEST 3

환상적인 해운대 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다음으로 여름 하면 생각나는 관광 도시, 부산으로 가볼까요? 수영장 추천 두 번째로 소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환상적인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감성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오션스파 씨메르에 방문하면 신비로운 정원에 온 듯한 꽃 내음과 풍경을 만끽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탁 트인 풍경에서 맑은 해수와 함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그리고 저마다 다른 꽃 향기를 품어내는 4가지 테마 Bath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의 노을지는 풍경

환상적인 뷰를 가진 오션스파 씨메르는 밤에 그 감성이 더욱 커집니다. 라탄 조명으로 더욱 특별한 감성을 만드는 야외 스파에서 바라보는 부산 야경은 정말 아름다운데요. 이번 여름 호캉스에는 아득한 파도소리와 힐링 가득한 스파가 기다리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350 / 2358

 

 

여름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수영장 추천 BEST 3

천혜의 자연 속 힐링!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유수풀

여름 호캉스로 떠나기 좋은 수영장 추천 마지막은 바로 프리미엄 온천수에서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실내외로 다양한 테마의 스파와 온천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그 매력이 더 큰 곳인데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야외유수풀과 파도풀에서 시원함을 만끽한 후, 아웃도어 스파와 히노끼 노천탕에서 여유로운 온천욕도 함께 즐겨보세요.

또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여름의 더위를 잊게 해줄 특별한 어트랙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레이는 5~6월에는 주말, 7~8월에는 매일 만나볼 수 있는데요. 5종류의 워터 슬라이드와 시원한 물이 가득 쏟아지는 컵분수에서 신나게 더위를 날려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

낮에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겼다면, 저녁에 진행되는 나이트 스파도 놓치지 마세요. 5월과 6월에는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나이트 스파가 진행되는데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과 몸을 노곤하게 만들어 주는 스파로 낭만적인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확인해 보세요. 6인 이상 대가족 고객에게는 스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인스타그램(링크)을 팔로우하면 주중 스파 입장료 4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5월 할인 이벤트 Info.
 
①가정의 달 4주차 대가족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5월 22일(월) ~ 5월 31일(수) 
-내용: 6인 이상 매표 고객 스파 50% 할인

②5월 주중 고객 대상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5월 1일(월) ~ 5월 31일(수) 
-내용: 스파 도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본인 주중 스파 입장료 40% 할인

 

지금까지 여름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추천 3곳을 살펴보았는데요. 취향대로 트렌디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환상적인 뷰와 함께 여름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그리고 자연의 온천수에서 스파와 물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까지! 3곳 모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이번 여름에 방문해 더욱 다채롭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