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정의 달을 맞이해 떠나는 이색 가족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3. 4. 24.

본문

가정의 달을 맞이해 떠나는 이색 가족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특히 아이와 가볼 만한 놀이 공간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펼쳐지는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 지난 2021년부터 매년 5월에 찾아오는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올해에는 더욱 재미난 이벤트들과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돌아왔는데요.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해 이색 가족 여행으로 제격인 2023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이색 가족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풍성한 즐길 거리로 가득 채운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지난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현장 사진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두 곳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먼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오는 5월 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지난해보다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직접 RC카 & 미니카를 조종해 보는 체험은 물론, 나만의 드림 미니카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지난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현장 사진

내 손으로 직접 경험하는 레이싱! RC카 & 미니카 체험

 

이번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 설치된 RC 서킷에서 RC카 레이싱을 직접 즐겨볼 수 있습니다. RC카를 소지하고 있지 않더라도 대여로 레이싱 참여가 가능하며, 파라다이스시티 투숙객은 대여 금액 및 서킷 이용료를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RC카 구매 고객에겐 서킷 이용료 1일권이 무료로 제공 됩니다. 단, 5월 5일부터 7일까지 할인 혜택은 제외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어린이 손님은 물론, 어른들까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미니카 체험존과 핫휠 체험존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이번 어린이날에는 온 가족이 함께 직접 RC카와 미니카로 레이싱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

 

▲지난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현장 사진

다양한 RC카와 미니카가 가득한 팝업 스토어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에는 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RC카 & 미니카 팝업 스토어도 진행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타미야 미니카, 재관둥이 RC카, 손오공 핫휠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번에는 특별히 팝업 스토어에서 파라다이스 한정판 미니카의 판매도 선착순으로 진행되는데요. 팝업 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미니카를 구매하고 신나는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지난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현장 사진

타미야와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미니카 토너먼트 대회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RC카 페스티벌에서는 특별한 대회도 개최됩니다. 바로 국내 키덜트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 ‘타미야’와 함께하는 미니카 토너먼트인데요. 타미야 미니카 토너먼트는 5월 13일과 14일 단 2일간, 타미야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사전 접수를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라자 광장에서 진행됩니다. 다가오는 5월, 체험존부터 토너먼트, 팝업 스토어까지 알찬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RC카 페스티벌이 열리는 파라다이스시티로 가족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5.03 ~ 2023.05.14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RC카 체험 일정: (월-목) 1부 11:00~14:30, 2부 15:00~18:00 / (금-일) 1부 10:00~14:30, 2부 15:00~19:00
-미니카 체험 일정: (월-목) 11:00~18:00 / (금-일) 10:00~19:00

 

 

이색 가족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직접 체험하며 즐기는 축제!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체험 이벤트! RC카 & 미니카 이벤트

 

다음으로 오는 5월 3일부터 5월 9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이 진행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내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 설치된 초대형 서킷 트랙에서 신나고 짜릿한 RC카 & 미니카 주행 체험이 가능합니다.

5월 3일, 7일과 9일에는 미니카 체험을, 그리고 5월 4일과 6일, 8일에는 RC카 체험이 진행됩니다. 두 이벤트 모두 8~13세 어린이만 참여 가능하며, 특히 RC카 이벤트는 사전 예약이 필요한 점 참고해 주세요. 아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가족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다면 RC카 페스티벌에도 참여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RC카 페스티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2023. 05.03 ~ 2023.05.09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지하 1층 BMW 키즈 드라이빙 존
-대상: 투숙객 8~13세 어린이

 

지금까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이색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을 소개했습니다. 직접 RC카와 미니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토너먼트, 파라다이스 한정판 미니카를 구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방문해 특별한 축제를 경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