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애플페이 국내 상륙,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도 애플페이로 간편하게! (feat. 애플페이 사용법 및 카드 등록 방법)

2023. 3. 27.

본문

애플페이 국내 상륙,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도 애플페이로 간편하게! (feat. 애플페이 사용법 및 카드 등록 방법)

 

지난 21일, 애플 페이가 국내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국내 출시 소식으로 아이폰 유저들의 뜨저운 지지를 받았던 애플페이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도입되어 이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해진 것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 레스토랑, 쇼핑몰 등에서 애플페이를 이용해 더욱 편안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 상륙한 애플페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애플페이 국내 상륙,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도 애플페이로 간편하게!

애플페이 사용법 및 카드 등록 방법


▲ 스마트 워치를 이용해 결제를 진행하는 모습 (연출 이미지)

애플페이는 Apple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쉽고 안전한 결제 방식으로 국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애플페이는 근거리 무선 통신(NFC)를 사용하는 방식을 채택했는데요. 따라서 현재 애플페이가 가능한 NFC 단말기가 도입된 신용카드 가맹점은 아직 많지 않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매장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현재 국내에서 애플페이는 현대카드에서 발행한 비자, 마스터카드 브랜드 신용카드 및 국내 전용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현대카드가 준비되었다면 아이폰의 ‘지갑’ 앱에 들어가 카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카드 등록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지갑’ 앱에서 ‘카드 추가’를 선택한 후 카드 정보를 입력만 하면 완료! 애플워치에도 등록해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애플페이 국내 상륙,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도 애플페이로 간편하게!

더 편리한 호캉스를 위하여!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 도입된 애플페이


▲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애플페이 연출 이미지

앞서 소개한 애플페이를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곳곳에 애플페이가 도입됨에 따라 더욱 간편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객실 숙박 결제는 물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품격 있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애플페이를 이용해 보세요!

 

 

애플페이 국내 상륙,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도 애플페이로 간편하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애플페이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그 중에서도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어떤 즐거운 경험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파라다이스시티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년 연속 4성 호텔을 획득한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입니다. 호텔, 카지노, 컨벤션, 스파, 테마파크 등의 럭셔리한 부대시설은 물론 감성을 채워줄 예술 작품들로 채워져 있는데요.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프로모션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이외에도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스파 씨메르부터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원더박스,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까지! 휴식뿐만 아니라 예술, 미식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애플페이 국내 상륙, 이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도 애플페이로 간편하게!

웰니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경

파라다이스시티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애플페이를 통한 결제가 가능한데요. 해운대 바다를 품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웰니스 호캉스에 적합한 힐링 공간입니다. 탁 트인 바다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객실과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휴식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또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등 부산 바다의 운치를 즐기며 럭셔리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키즈 빌리지와 다채로운 레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답니다.

 

 

지금까지 국내 서비스를 개시한 애플페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애플페이의 사용법부터 카드 등록 방법, 그리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애플페이 도입 소식까지 전해드렸는데요. 스파, 테마파크, 전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와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웰니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애플페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