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입학 & 졸업 축하 파티는 이 곳에서! 분위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2023. 2. 15.

본문

입학 & 졸업 축하 파티는 이 곳에서! 분위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 추천

 

다가오는 봄과 함께 축하할 소식이 많이 들려오는 2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위한 축하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입학, 졸업 축하에 제격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입학과 졸업을 기념하기 위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부터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품격 있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입학 & 졸업 축하 파티는 이 곳에서! 분위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 추천

특별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 & ‘사까에’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온 더 플레이트의 ‘CONGRATS ON YOUR GRADUATION’

 

가장 먼저 소개할 입학, 졸업 파티를 위한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는 해운대 바다와 해변 가든의 멋진 경관을 감상하며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모든 섹션이 라이브로 운영되는 올 오픈(All open) 키친으로 마스터 셰프들이 선보이는 럭셔리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입학, 졸업 시즌을 맞이해 청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요. 오는 3월 15일까지 입학생 혹은 졸업생을 포함해 4인 이상 방문한 고객에게는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해당 혜택은 테이블당 최대 2인까지 적용 가능하며 주중 한정으로만 진행되니 참고해 주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CONGRATS ON YOUR GRADUATIO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주중 런치] 12:00~14:30 / [주중 디너] 18:00~21:0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문의: 051-749-2234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가자미조림

일식의 명가 사까에의 점심 특선, ‘명품 가자미조림’

 

다음 호텔 레스토랑 추천은 정통 일식의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일식 명가 ‘사까에’입니다. 고품격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사까에만의 품격 있는 오마카세 스시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라이브 철판구이를 만나보세요.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별실도 마련되어 있어 오붓하게 입학, 졸업 축하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이외에도 사까에는 주중 런치 한정으로 제철을 맞아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남해산 가자미조림을 선보이는데요. 사까에의 가자미조림 세트는 샐러드, 전채요리, 생선회 3종, 가자미조림, 식사 메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제 소스로 맛을 낸 겨울철 별미, 사까에의 명품 가자미조림으로 추운 겨울 건강을 챙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가자미 조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주중 런치] 12:00~14:3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3층
-문의: 051-749-2248

 

 

입학 & 졸업 축하 파티는 이 곳에서! 분위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고품격 식사! ‘임페리얼 트레져’ & ‘라운지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정통 광동식 중국요리, ‘임페리얼 트레져’

 

이번에는 입학, 졸업 축하 파티에 제격인 인천 호텔 레스토랑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광동식 중국요리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는 국내에서는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베이징덕, 다양한 종류의 딤섬 등 고품격 광동식 요리를 경험해 보세요.

특히 대표 메뉴인 구운 북경오리는 육즙으로 촉촉한 속과 바삭한 껍질의 조화로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광택이 도는 껍질을 설탕에 찍어 맛보면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임페리얼 트레져에서 프리미엄 정통 광동식 중국요리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런치] 12:00~15:00 / [디너] 18:00~22:00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27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리뉴얼 된 모닝 메뉴

새롭게 리뉴얼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

 

마지막으로 소개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대표 로비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은은한 음악이 흐르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며 입학, 졸업 축하 파티를 즐겨보세요. 한우버거와 클럽샌드위치, 볶음밥과 비빔밥, 파스타 등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춘 메뉴는 물론, 채식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비건 메뉴도 2종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식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최근 메뉴 리뉴얼을 진행해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오전시간 동안에는 ‘클래식 모닝(The Classic Morning)’ 컨셉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사골곰탕과 불고기 ▲자연송이 전복죽 ▲데리야끼 메론구이와 일본식 야채조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나만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즐겨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주중] 09:00 ~ 23:00 / [주말] 08:00 ~ 24:00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20

 

 

지금까지 입학, 졸업 축하를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알아봤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의 입학생, 졸업생을 위한 프로모션부터 ‘사까에’의 명품 가자미조림,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중국요리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와 새로운 메뉴로 리뉴얼한 ‘라운지 파라다이스’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을 방문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