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ART

본문 제목

‘오디오 아트 도슨트’로 한류스타들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투어!

2022. 10. 20.

본문

‘오디오 아트 도슨트’로 한류스타들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투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울리는 격조 높은 목소리! 파라다이스시티가 한류를 대표하는 이병헌, 황정민, 하지원 세 배우의 목소리와 함께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를 선보입니다. 명품 배우들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미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오디오 아트 도슨트에 대해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울리는 격조 높은 목소리! 오디오 아트 도슨트

유명 배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즐기는 색다른 예술 작품 감상


▲ 파라다이스시티 <오디오 아트 도슨트>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감상하고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유명 배우들의 목소리를 빌려 작품의 탄생 배경, 의미, 기획의도, 감상 포인트 등을 특별하게 전달하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를 오픈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오디오 아트 도슨트에 참여한 배우 이병헌

오디오 아트 도슨트를 이용하면 총 15점의 예술작품을 명품 배우들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에 출연한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부터 한국을 대표하는 꿀보이스의 배우 이병헌,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 하지원까지! 각자의 매력과 개성이 뚜렷한 배우 세 분이 이번 파라다이스시티 오디오 아트 도슨트에 참여하였는데요. 작품별로 도슨트에 참여한 배우가 다르니, 평소 좋아하는 배우가 맡은 작품을 골라보는 재미도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 쿠사마 야요이의 <Great Gigantic Pumpkin>

오디오 아트 도슨트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데미안 허스트의 ‘Golden Legend’부터 쿠사마 야요이의 ‘Great Gigantic Pumpkin’, 로버트 인디애나의 ‘Numbers, One Through Zero’ 등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면 작품에 대한 해설과 함께 작품명, 작가, 작품의 이미지 등 상세한 설명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의 해설과 숨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오디오 아트 도슨트로 배우들이 이끄는 아트 투어에 함께 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유명 한류스타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색다른 예술 경험을 선물하는데요. 지금 오디오 아트 도슨트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도 간편하게 랜선으로 예술 여행을 떠나보세요!

 

※ 오디오 아트 도슨트 Info.
-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1833-8855

 

 

언제 어디서나 세계적인 작가들의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오디오 아트 도슨트! 유명 예술 작품을 명품 배우들의 품격 있는 목소리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이번 가을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오디오 아트 도슨트와 함께 예술적 감성이 충만한 하루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