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와 함께 떠나는 인천 예술 여행, 2022 원데이 아트투어
예술작품과 함께하는 인천 여행! 원데이 아트투어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원데이 아트투어에서는 투어 리더로 참가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인천을 대표하는 문화 예술 시설과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채로운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총 10회 진행되는 원데이 아트투어의 자세한 소식,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아티스트와 함께 떠나는 인천 예술 여행, 2022 원데이 아트투어
인천의 문화 예술 공간과 세계적인 예술작품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투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2022 원데이 아트투어는 인천의 문화 예술 공간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미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예술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원데이 아트투어 참여자들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인천 일대를 돌아보며 인천을 대표하는 문화 예술 공간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올해는 인천만의 독특한 기념품을 제작하는 ‘영일상회’, 옛 극장의 모습을 재현한 ‘아트랩999’, 제물포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제물포 구락부’ 등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후 인천을 대표하는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로 걸음을 옮기게 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제프쿤스의 ‘Gazing Ball-Franese Hercules’, 김창열의 ‘Waterdrops’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이 가득한데요. 원데이 아트투어에서는 회화부터 조각, 설치 미술까지, 다채로운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작품을 관람하는 것은 물론,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작품과 공연을 함께 관람하며 예술적 영감을 일깨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죠.
아티스트와 함께 떠나는 인천 예술 여행, 2022 원데이 아트투어
첼리스트부터 작가까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가 안내하는 예술 여행
이번 원데이 아트투어에서는 10팀의 아티스트들이 투어 리더로 참여해 여러분을 예술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보이스 퍼포머 김진영, 미술평론가 김지연, 작가 이슬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9월 27일, 2021 원데이 아트투어에도 참가했던 첼리스트 조윤경을 시작으로 10월 22일 넌버벌 퍼포먼스 그룹 ‘하다아트컴퍼니’까지! 아티스트들이 들려주는 예술 이야기와 퍼포먼스가 궁금하다면 지금 2022 원데이 아트투어에 참여해보세요.
2022 원데이 아트투어는 네이버 예약(링크)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예약할 수 있는데요. 원활한 진행을 위해 회차당 3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니 흥미진진한 예술 여행에 함께하고 싶다면 서둘러 신청해주세요!
※ 2022 원데이 아트투어 Info.
-정보 및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9.27 ~ 2022.10.22 기간 中 10회
-예약: 네이버 예약 (링크) / 무료
-문의: 02-744-8350
* 10월 8일 5회차는 배리어프리 회차로 구성되어 예약이 어렵습니다.
* 일정표는 회차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회차별 예약자분들께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예약 후 불참 시, 다른 회차의 참여는 제한됩니다. 참여 가능한 날짜만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인천 곳곳의 문화 공간과 파라다이스시티를 걸으며 예술 체험을 할 수 있는 2022 원데이 아트투어를 자세히 소개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투어 리더로 참여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갈 예정인데요. 다가오는 가을, 2022 원데이 아트투어와 함께 색다른 인천 여행의 추억을 새겨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