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사회공헌 활동

본문 제목

어르신들께 전하는 행복한 Dream, 파라다이스 효(孝)드림

2022. 9. 8.

본문

국민대명절 한가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족을 만나는 기쁨을 대변하듯 명절 기차 예매표는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고 귀경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온정과 풍성함이 가득한 명절 이면에는 소외된 우리의 이웃들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그룹은 2014년부터 매년 추석이 되면 잊지 않고 그들에게 따뜻한 가족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사람 간의 만남이 줄어든 코로나 시기에 더 외로움을 느꼈을 어르신들을 위해 파라다이스가 올해는 어떤 따뜻함을 전했을까요?

 

 

 

9년째 이어진 온정을 나누는 행복한 동행

 

▲ 어르신의 말동무가 되어드리는 파라다이스 임직원 봉사자들

2014년부터 시작한 파라다이스 그룹의 ‘효드림’은 올해로 9회를 맞았습니다.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홀로 보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임직원 봉사자가 나서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습니다. 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선물과 함께 말동무가 되어 되어드리며 마음을 전해왔죠. 코로나 이후에는 직접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밝은 미소로 반겨 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2020년부터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더욱 정성껏 준비한 선물 꾸러미를 메시지 카드와 함께 비대면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혜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엄선한 
좋은 품질의 건강한 먹거리 

 

▲ ‘2022 파라다이스 효(孝)드림’ 선물 세트의 구성 상품

올해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세트는 조금 더 세심하게 기획했습니다. 수혜자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사전 수요 조사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죠. 또한 큰 폭으로 오른 물가로 부족함이 있진 않을까 고민한 끝에 전년 대비 50%의 예산을 증액해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이렇게 엄선된 선물세트는 구성품 하나하나에도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는데요. 

 

 

▲ 미미호호의 대표 MD 미미

 

전국의 건강하고 품질 좋은 먹거리를 직접 발로 찾아 큐레이팅 하는 ‘미미호호’를 선택한 것이죠. ‘미미호호’는 상생과 협력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제품 선별은 물론 기업 가치와 철학이 분명한 중소기업의 상품을 우선 발굴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을 함께 고민한 끝에 올해는 싱싱한 생 전복의 내장이 담긴 미역국부터 품질 인증 1등급의 횡성 한우 생 불고기, 달콤하게 입맛을 돋워 줄 LA 양념갈비, 그리고 어르신들의 간식거리가 되어 줄 반건시까지 준비했습니다. 또한, 홀로 드시는 일이 많은 점을 감안해 오래 보관하고 드실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된 사골 고기 곰탕을 담았죠.

 

※ ’미미호호’ 제품 구매 Info.
-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고객센터: 1811-7232 (오전 10:00 ~ 오후 6:00 / 토,일 공휴일 휴무)

 

 

 

이웃과 함께 나누는 기쁨,
지역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발걸음

 

파라다이스 그룹 본사가 위치한 서울 중구는 타 지역 대비 독거노인의 비중이 높아 해당 이슈가 오래 전부터 지역 사회의 큰 문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파라다이스는 추석 명절,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효드림’을 기획하게 되었죠. 그리고 9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나눔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 미미호호의 파라다이스 ‘효드림’ 패키지

정성 어린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세트는 올해도 100가구의 독거노인 가정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비록 비대면으로 전달해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선물을 잘 받아보았다는 어르신들의 전화 한 통에 파라다이스에는 따뜻한 기운이 퍼졌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이런 선물을 전해주어 고맙다”, “이런 과분한 선물을 받아 어떻게 먹나, 너무 감사하다”라며 고마움과 미안함이 섞인 목소리로 마음을 전해주기도 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려 나갑니다.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명절의 풍성함을 전하는 ‘효드림’처럼 말이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가는 파라다이스의 행보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마음 따뜻해지는 ‘효드림’ 소식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