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시원한 바닷바람 만끽할 수 있는 부산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추천! (fea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2022. 6. 20.

본문

시원한 바닷바람 쐬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여름맞이 부산 해안도로 코스 추천!

 

어느덧 6월 중순을 지나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시기인데요. 오늘은 부산 바다의 정취를 느끼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해안도로 코스를 비롯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품격 있는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천 부산 해안도로 코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추천하는 해안도로 코스는 ‘달맞이 고개 - 송정 해수욕장 - 해동 용궁사 - 기장 대변항’으로, 뛰어난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를 따라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기고 나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까지 경험할 수 있는데요. 부산 바다와 함께하는 여름맞이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시원한 바닷바람 쐬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여름맞이 부산 해안도로 코스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절경, 달맞이 고개


▲ 달맞이 고개 (출처: 사진제공(김지호) – 한국관광공사)

첫 번째로 추천하는 부산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는 낮에는 푸르른 바다를, 밤에는 은은한 달빛을 만날 수 있는 달맞이 고개입니다. 울창하게 드리운 벚나무와 소나무를 따라 언덕을 오르면 한눈에 들어오는 해운대 바다의 풍경이 장관을 이루는데요. 특히, 달맞이 고개 중간에 위치한 해월정은 아름다운 월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달맞이 고개는 멋진 자연경관뿐 아니라 그림 같은 카페와 레스토랑, 갤러리 등이 즐비해 있어 동양의 몽마르트 언덕으로도 불리는데요. 아름다운 풍경과 풍성한 볼거리가 함께하는 달맞이 고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천 해안도로 코스 ‘달맞이 고개’ Info.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2동
-문의: 
051-749-5700 ~1

 

 

시원한 바닷바람 쐬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여름맞이 부산 해안도로 코스

고즈넉한 매력의 바다, 송정 해수욕장


▲ 송정 해수욕장

달맞이 고개를 따라 차량으로 10여 분을 달리다 보면 넓은 백사장과 맑은 바다를 자랑하는 송정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송정 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온 가족이 여유로운 피서를 즐기기에 제격인데요. 

파도타기 좋은 적당한 온도와 바람 덕분에 대한민국 서핑의 성지로도 유명하답니다. 지난 6월 2일부터 부분 개장을 시작해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는데요. 올여름에는 아름다운 바다가 함께하는 드라이브 명소이자 서핑의 명소인 송정 해수욕장의 매력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천 해안도로 코스 ‘송정 해수욕장’ Info.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문의: 
051-749-7611~7

 

 

시원한 바닷바람 쐬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여름맞이 부산 해안도로 코스

기장 바다의 파도 소리가 들려오는 사찰, 해동용궁사


▲ 해동용궁사 (출처: 사진제공(김지호) – 한국관광공사)

다음으로 소개할 부산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는 송정 해수욕장에서 차량으로 약 12분 거리에 위치한 해동용궁사입니다. 해동용궁사는 산 속에 위치한 일반적인 사찰과 달리 탁 트인 기장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데요. 각양각색의 기암괴석과 바위에 부딪히는 파도가 자연의 신비로움을 전합니다.

해동용궁사는 고즈넉한 사찰의 분위기와 바다의 광활한 풍경을 함께 느낄 수 있어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로도 불리는데요. 특히 하늘과 바다가 맞닿는 광활한 수평선을 자랑하는 해돋이 바위는 부산의 대표적인 일출 명소로 꼽힌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천 해안도로 코스 ‘해동용궁사’ Info.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문의: 
051-722-7744

 

 

시원한 바닷바람 쐬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여름맞이 부산 해안도로 코스

동해와 남해가 만나는 항구, 기장 대변항


▲ 기장 대변항 (출처: 사진제공(김지호) – 한국관광공사)

네 번째로 소개할 부산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는 해동용궁사에서 차량으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기장 대변항입니다. 국내 최대 멸치 생산지로도 유명한 대변항은 부산의 숨은 드라이브 명소입니다.

대변항은 동해와 남해가 만나는 곳에 자리해 있어 두 바다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데요. 월드컵 등대와 닭벼슬 등대, 장승 등대 등 독특하고 다양한 컨셉의 등대는 대변항의 색다른 재미 요소입니다. 알록달록한 등대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까지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천 해안도로 코스 ‘기장 대변항’ Info.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문의: 
051-709-4501

 

 

시원한 바닷바람 쐬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여름맞이 부산 해안도로 코스

로맨틱한 휴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오션 테라스>

부산 해안도로를 따라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겼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와 함께 여유로운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오는 7월 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스위트 객실 숙박과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프라이빗 라운지 조식 뷔페부터 달콤한 오후를 보낼 수 있는 티 타임, 퀄리티 있는 푸드와 주류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까지, 보다 완벽하고 프라이빗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스페셜 스위트 객실은 스위트 오션 테라스, 스페셜 스위트 루비, 스페셜 스위트 사파이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 스페셜 스위트 루비 또는 사파이어 객실을 선택하면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순다리의 바디 트리트먼트(2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와인과 초콜릿으로 구성된 웰컴키트가 제공되며, 실내 사우나와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플레이 랩, 하바 키즈 라운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다양한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와 함께 낭만적인 휴식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3.24 ~ 2022.07.14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 본 상품은 스위트 (성인 2인 + 어린이 2인) / 스페셜 스위트 (성인 4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추천하는 부산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했는데요. 바다와 달빛이 아름다운 달맞이 고개부터 송정 해수욕장, 해동용궁사, 기장 대변항에 이르는 코스와 여유로운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까지! 올여름, 부산 바다가 함께하는 드라이브 코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로 시원하고 낭만적인 여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