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불쑥 찾아온 여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여름 호캉스 프로모션! (feat. 로맨틱 오션 테라스, 스위트 파라다이스, 더 비치 라운지)

2022. 6. 8.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여름 호캉스 프로모션!

 

6월을 맞아 낮 최고기온 30도 안팎을 기록하는 등 짧았던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불쑥 찾아왔습니다. 여름하면 해운대, 해운대하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힐링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불쑥 찾아온 여름을 맞아 준비한 호캉스 패키지와 특별 공간인 비치 라운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로모션,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불쑥 찾아온 여름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호캉스 프로모션

탁 트인 오션 테라스에서 보내는 로맨틱 여행!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여름을 맞아 탁 트인 바다와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6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는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오션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 수제 맥주인 코스모스 에일 파라다이스 에디션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인룸 러블리 세트가 제공됩니다. 오션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풍미가 풍부한 맥주와 치즈를 곁들여 보다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더위를 날려줄 하겐다즈 시즌 한정 음료 2잔이 제공되며, 객실 내에는 '발뮤다 더 스피커'가 세팅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해 볼 수 있는데요. 사운드에 따라 무드있는 빛을 내는 ‘발뮤다 더 스피커’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플레이 랩, 하바 키즈 라운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다양한 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6월에는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낭만적인 휴식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6.30
* 본 상품은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불쑥 찾아온 여름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호캉스 프로모션

꿈 같은 크루즈 투어와 에스테틱!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 순다리>

낭만이 가득한 힐링을 원한다면 오는 7월 14일까지 선보이는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주목해 주세요. 디럭스 오션 테라스나 스위트 오션 테라스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크루즈 탑승권이 제공되는 A타입과 힐링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B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A타입을 선택하면 객실 숙박과 함께 와인과 초콜릿으로 구성된 웰컴키트, 그리고 수영강과 부산 바다를 잇는 해운대 리버 크루즈 탑승권이 제공됩니다. 주간 크루즈를 이용할 경우 수영강 일대의 아름다운 뷰를, 야간 크루즈를 이용할 경우 수영강과 광안대교, 마린시티 등 해운대 일대의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B타입을 선택하면 객실 숙박과 웰컴키트, 그리고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 ‘순다리’의 바디 트리트먼트가 제공되는데요. 취향과 필요에 따라 순다리 시그니쳐 바디 트리트먼트와 순다리 부분 트리트먼트를 선택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7.14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디럭스ㆍ스위트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불쑥 찾아온 여름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호캉스 프로모션

한여름 밤의 추억을 선물할 도심 속 힐링 공간 ‘더 비치 라운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비치 라운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본관 야외 가든에서는 올해도 ‘더 비치 라운지’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더 비치 라운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아름다운 야외 정원과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인데요.

‘더 비치 라운지’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메뉴가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낮(오후 2~6시) 시간에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샐러드, 샌드위치, 커피, 티 등 자연과 함께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요. 밤(오후 6~11시) 시간에는 치킨, 치즈 플래터, 생맥주, 와인 등을 감각적인 음악과 함께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더 비치 라운지’가 야외 정원에 있어 주문 또는 결제가 번거로울 것이라는 생각은 금물! ‘더 비치 라운지’의 테이블에는 QR코드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부착된 QR코드를 활용하면 비대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는 9월까지 운영되는 ‘더 비치 라운지’는 매월 운영 요일이 상이하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꼭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6월에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비치 라운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 ~ 2022.09.

 

 

지금까지 여름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소개했습니다. 로맨틱한 여행을 만들어 줄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 크루즈 또는 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 그리고 야외 정원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 공간 ‘더 비치 라운지’가 그 주인공이었는데요. 불쑥 찾아온 여름, 바다의 청량함과 힐링, 그리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