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추천하는 아산 주변 여행지! (삽교호 함상공원, 아산 레일바이크, 피나클랜드, 베어트리파크)

2022. 5. 17.

본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추천하는 주변 여행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가족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산의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주변 관광지와 협력해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 후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 즐거움이 배가 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변 여행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추천하는 주변 여행지로 함께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추천하는 아산 주변 여행지 ①

삽교호 함상공원


▲ 삽교호 함상공원 (제공: @jung.jih)

특별한 테마파크를 찾는다면? 삽교호 함상공원

 

첫 번째로 추천하는 아산 주변 여행지는 삽교호 관광지 내의 함상공원입니다. 삽교호 함상공원은 충남 당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산과 당진을 이어주는 삽교대교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삽교호 함상공원은 전투용 상륙함과 구축함을 연결해 만든 동양 최초의 군함 테마파크인데요. 넓은 바다를 호령한 해군의 군함이 퇴역과 함께 테마파크로 변신한 것입니다. 삽교호 함상공원에서는 군함 체험은 물론 전시 관람, 4D 영상 시청 등 재미와 교육,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삽교호 놀이동산 (제공: cooing_11.22)

삽교호 함상공원에는 전투식량 전문식당이 있어 어린이들에게는 호기심을, 어른들에게는 군복무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데요. 또한 삽교호 함상공원 인근에는 삽교호 놀이동산이 있어 대관람차를 비롯한 회전목마, 범퍼카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삽교호 놀이동산의 대관람차에서 바라보는 서해의 일몰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끼게 하는데요. 자녀와 함께 삽교호 함상공원과 놀이동산을 방문해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 보세요!

 

※ 삽교호 함상공원 Info.
-위치: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삽교호함상공원
-문의: 041-363-6960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추천하는 아산 주변 여행지 ②

아산 레일바이크


▲ 아산 레일바이크 (제공: https://blog.naver.com/ka7878)

기찻길을 따라 쌓이는 추억, 아산 레일바이크

 

삽교호 함상공원에 이어 추천하는 여행지는 아산 레일바이크입니다. 아산 레일바이크는 도고온천역부터 선장약까지 약 4.8km로 왕복 4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이뤄져 있는데요. 특히 기찻길을 따라 아산 도고지역의 자연절경을 만끽할 수 있어 가족 나들이와 청소년 체험학습 및 소풍장소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 아산 레일바이크 (제공: @b__byeol)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1960년대의 소도시 풍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아산 레일바이크는 아이들과 직접 페달을 밟으며 스쳐지나가는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레일바이크 마지막 코스에는 자동 운행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역사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머금고 있는 아산 도고지역의 풍경을 보며 힐링하고 싶다면 아산 레일바이크를 꼭 방문하길 바랍니다!

 

※ 아산 레일바이크 Info.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199-7
-문의: 041-547-7882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추천하는 아산 주변 여행지 ③

피나클랜드


▲ 피나클랜드 (제공: @_hj__u)

아산에서 열리는 꽃 축제! 피나클랜드

 

봄 하면 꽃을 빼놓을 수 없겠죠? 따스한 5월의 햇살 아래 만개한 꽃들 사이를 거닐며 힐링하고 싶다면, 아산 피나클랜드를 방문해보세요. 산의 최고봉, 정점이라는 의미를 가진 피나클랜드는 10만7300㎡의 대지에 13개의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러 테마로 구성된 정원은 물론 산양 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해 방문한 어른과 어린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 피나클랜드 (제공: @1112_091101)

피나클랜드는 아산만 방조제 매립을 위해 채석장으로 사용된 곳이었는데요. 설립자와 가족이 함께 가꿔 채석장이 현재의 피나클랜드로 변신하게 된 것입니다. 피나클랜드 최정상 전망대를 방문하면 채석장의 모습이 남아 있는 달빛 폭포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넓은 대지를 빼곡히 수놓은 꽃과 나무로 힐링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아산 피나클랜드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피나클랜드 Info.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문의: 041-534-2580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추천하는 아산 주변 여행지 ④

베어트리파크


▲ 베어트리파크 (제공: @silly_squirrelz)

동물이 있는 수목원, 베어트리파크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여행지는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입니다. 베어트리파크는 설립자의 주말농장으로 시작됐으나, 50여년간 가꾼 식물과 동물이 자라 현재의 베어트리파크가 되었는데요. 10만여 평의 대지 위에 곰, 공작, 꽃사슴 등의 동물과 40만여 점의 꽃과 나무를 감상할 수 있어 ‘동물이 있는 수목원’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 베어트리파크 (제공: @eunzzz93)

베어트리파크에서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데요. 상시 운영 중인 먹이주기 체험에서는 곰, 비단잉어, 사슴과 같은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망대에서 베어트리파크의 전경을 내려다보면 그 웅장한 규모와 멋들어진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베어트리파크 Info.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신송로 217
-문의: 041-866-7766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변 여행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삽교호 함상공원, 아름다운 풍경 사이를 가로 지르는 레일바이크, 꽃들의 향연이 이어지는 피나클랜드와 동식물이 함께하는 베어트리파크까지 소개했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함께 가족 모두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