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MBTI 여행 추천! 대담한 통솔자 ENTJ의 특징과 여행지 추천! (단양 두산 패러글라이딩, 춘천 물레길 카누투어,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2022. 5. 13.

본문

MBTI 레이블링, 당신은 어떤 유형인가요?

 

타자의 시선과 각종 검사로 자신을 유형화하여 공유하는 ‘레이블링 게임’이 최근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16가지 성격 유형에 따라 특성을 규정하는 MBTI가 대표적인데요. 여행 취향, 스낵 취향과 같은 개인의 선호에 따른 레이블링부터 MBTI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회사를 추천하는 레이블링까지 나오며 주목받는 소셜 트렌드가 된 것이죠.

 

 

MBTI 여행 추천 시리즈 16 - ENTJ

대담한 통솔자, ENTJ 특징과 여행 스타일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에서는 MBTI 유형에 따라 여행지를 제안하는 ‘MBTI 여행 추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마지막 시간인데요. 지난 ISTP편(링크)에 이어, 이번에는 ENTJ(외향형-직관형-사고형-판단형)을 위한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ENTJ 특징은 ▲폭넓은 대인관계를 선호(E) ▲직관을 중시(N) ▲원리와 원칙을 중시(T) ▲분명한 목적에 따른 체계적인 사고(J)로 ‘결단력 있는 전략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ENTJ의 여행 스타일은 어떨까요? 진취적인 ENTJ는 대담하고 성취욕이 뛰어나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여행 역시 액티비티, 레포츠 등 활동적인 일정을 중심으로 계획하곤 합니다.

일상 속 새로운 자극을 원하는 ENTJ에게 오늘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여행은 짜릿한 패러글라이딩, 카누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국내 액티비티 명소 BEST 3입니다! 단양, 춘천, 부산으로 떠나는 방방곡곡 액티비티 여행!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MBTI 여행 추천! ENTJ에게 추천하는 국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3 ①

단양 두산 패러글라이딩


▲ 단양 두산 패러글라이딩 (제공: @hw__s)

단양 여행 필수 코스! 두산 패러글라이딩

 

대담하고 호기심이 많은 ENTJ에게 추천하는 첫번째 여행지는 패러글라이딩 명소, 단양입니다. 하늘을 자유자재로 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패러글라이딩은 많은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데요. 전문 조종사와 함께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입문자가 많은 액티비티 입니다.

 

▲ 단양 두산 패러글라이딩 활공장 (제공: @j00nie_170)

단양 두산 인근은 큰 규모의 활공장과 카페 등이 모여 있는 패러글라이딩 인기 스팟인데요. 특히 두산마을 정상에 위치한 ‘카페 산’은 통유리 전망대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여행객들을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러글라이딩 직접 체험도 가능해 단양 여행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명소이기도 한데요. 지루한 일상 속 짜릿한 자극이 필요한 ENTJ라면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손색없는 단양에서 짜릿한 패러글라이딩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단양 패러글라이딩 Info.
-위치: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52
-문의: 043-421-3326

 

 

MBTI 여행 추천! ENTJ에게 추천하는 국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3 ②

춘천 물레길 카누투어


▲ 춘천 물레길 카누투어 (제공: @hi_hd_song2)

잔잔한 호수 위에서 즐기는 물멍! 춘천 물레길 카누투어

 

제주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등 전국 각지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길들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힐링과 색다른 낭만을 선물하는 OO길 중 액티비티도 함께할 수 있는 길을 소개합니다. 바로 춘천의 물레길인데요. 두번째로 소개할 액티비티 명소, 춘천의 물레길에서는 물 위의 자전거, ‘카누’를 타고 아름다운 의암호 위를 거닐 수 있습니다.

 

▲ 춘천 물레길 카누투어 (제공: @by.dell)

직접 노를 저어 물살을 가르다 보면 붕어섬, 중도유원지 등 아름다운 호수 위 풍경들을 천천히 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춘천 물레길에서는 카누 이외에도 짚라인, 수상스키 등 다양한 레저 체험이 가능합니다. 불타오르는 도전 정신을 가진 ENTJ라면 취향에 맞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며 에너지 넘치는 힐링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 춘천 물레길 Info.
-위치: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113-1
-문의: 070-4150-8463

 

 

MBTI 여행 추천! ENTJ에게 추천하는 국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3 ③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트랙 위를 신나게 씽씽!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마지막으로 소개할 액티비티 체험 여행지는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입니다. 루지는 별도의 동력장치 없이 지면의 경사와 중력을 이용해 트랙을 달리는 썰매인데요. 스카이라인 루지 카트는 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즐기기 좋은 사계절 레저 스포츠입니다.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에서는 30여개의 커브 구간, 구불구불한 코스, 터널 등으로 구성된 스릴 만점 트랙을 따라 짜릿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지 트랙의 출발점까지 이동시켜주는 리프트, ‘스카이 라이드’에서 내려다보는 부산 바다 역시 이 곳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절경인데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이용 시 스카이라인 루지 2회권 2매가 증정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해보세요!

 

※ 스카이라운 루지 부산 Info.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산 60-1
-문의: 051-722-6002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01 ~ 2022.05.31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담한 통솔자, ENTJ를 위한 국내 액티비티 여행지를 살펴보았습니다. 하늘에서 즐기는 단양 패러글라이딩부터, 물에서 즐기는 춘천 물레길 카누투어, 땅에서 즐기는 부산 스카이라인 루지까지!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도전을 즐기고 싶은 ENTJ라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지금 바로 떠나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